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VOD소식] 2014년 5월 2주차 VOD 소식~!

 

 

 

5월 2주차 VOD 소식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엔 날씨가 좋아서 야외활동 많이 하셨을꺼라 생각이 들어요.^_^

일기예보에는 경남지역에 비가 꽤 내릴꺼라고 해서

궂을 날씨를 예상했는데,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네요.

어째... 봄보다 여름이 먼저 온듯^^

 

배부르게 점심식사를 하고나니 식곤증이 밀려오는 오후에요~

 

 

 

 

 

 

오늘 갖고 온 5월 둘째주 VOD소식, 알려드릴게요.

 

 

 

 

 

먼저 5월 2주차의 인기 VOD TOP 5 (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영화 부문에서는 새롭게 순위권 안으로 진입해서는 떡하니 1위자리를 차지한 '수상한그녀' 되겠습니다. 지난 1월에 개봉한 '수상한 그녀'는 많은 사랑을 받아 오랜시간동안 영화관에서 상영된 바가 있죠^^ 왠지 5월과 어울리는 따뜻한 영화인 것 같아요. 아직도 이 영화를 보지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VOD를 통해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관람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1위를 차지했던 '헤라클레스'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던 신화 속 인물 '헤라클래스'의 운명적 영웅 탄생 신화! 더욱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영상미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거에요.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도 좋은 영화로 강력추천합니다. ^_^

 

3위를 차지한 영화는 따끈따끈~한 신작이죠? 바로 지난주에 신작으로 소개해드린 '노아' 되겠습니다. 영화 '노아'에서는 우리가 알고있는 성경 속 인류최초의 홍수재난 이야기인 '노아의 방주'의 '노아'를 어떤 관점에서 어떻게 그려냈는지 궁금하신분들은 VOD를 통해서 확인확인!!

 

4위 역시 마찬가지로 지난주에 소개해드린 신작, '레고무비'가 차지했네요~ 어른들의 눈으로 그려낸 어린아이들의 동심의 세계. 우리가 아는 영웅들이 조립되어지는 과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슝 빠져보는 것도 아이에게도 부모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5위는 여전히 그칠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겨울왕국'이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의 TOP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위는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했던 드라마, '기황후'가 차지했네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명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로 드라마는 종영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기황후' 되겠습니다.^^

 

2위 역시 종영드라마가 차지했네요. 명배우들의 명품연기를 볼 수 있었던 '쓰리 데이즈' !!! 전용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대통령이 실종되어, 사라진 대통령을 찾아 사건을 추적하는 경호원과 대통령의 긴박한 내용을 그린 스토리로 보는 내내 긴장을 놓칠 수 없는 드라마였죠^^ 사건의 진상을 알아갈수록 더욱더 흥미진진한 '쓰리 데이즈' , 그 비밀이 궁금하신 분들은 VOD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3위는 두말 필요없는 명불허전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차지했구요~ 무한도전 멤버들은 보고만 있어도 유쾌해지는 것 같아요.

 

4위는 무한도전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차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5위는 실제 배우들의 나이차이가 19살이라고 해서 큰 화제가 됐던 드라마, 김희애와 유아인의 격정멜로 '밀회'가 차지했습니다. 단순한 불륜 드라마가 아닌 상류층 사회에 대한 비판 등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바가 있었죠.

 

 

 

 

 

 

 

다음은 이번주에 새롭게 나오는 신작 VOD를 소개하는 시간~

 

 

 

 

 

 

 

중년배우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입니다. 크게 흥행하지는 못했지만 많은 분들의 후기로 검증된 영화였죠^^ 범죄 액션영화로 긴장넘치는 액션씬에, 영화를 본 후에는 스트레스가 싹~ 날라갈거에요.

 

 

<영화줄거리>

남은 시간은 단 3일, 타임 리미티드 액션이 시작된다!

임무 수행 중 갑작스런 발작으로 쓰러진 비밀요원 에단 러너(케빈 코스트너)
 뇌 종양 판정으로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딸과 아내와 함께 보내기로 결심, 자신의 일을 정리하려 한다.
 하지만 불현듯 나타난 비밀요원 비비(엠버 허드). 그에게 마지막 임무를 지시하고,
 3일 내에 완수하면 그의 병을 치료할 수 있는 시약을 주기로 제안한다.
 
 과연, 에단은 3일 안에 주어지는 미션들을 완수하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최고의 비밀 요원, 목숨을 담보로 한 마지막 임무를 완수하라!

(출처 : 네이버 영화)

 

 

 

 

 

 

 

 

마지막으로 5월 VOD 이벤트 소개시간!!!

 

 

 

 

 

 

미국 드라마 <HANNIMAL> VOD 보고 캡슐 커피 머신 받자!

 

2014년 5월 1일(목) 부터 ~ 2014년 6월 1일(일) 까지 한달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기간 내에 <한니발 시즌 1, 2> 유료 VOD를 3회 이상 구매하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두 분께는 캡슐 커피 머신으로 유명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 돌체 구스토를, 20분께는 믹존스 피자 한판 상품권, 또 다른 20분께는 '천재의 두 얼굴, 싸이코패스' 책 선물을, 30분께는 AXN USB 허브 선물을 드릴 예정이랍니다.

많은 분들께 드리는 선물인만큼 당첨의 확률도 업업!!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당첨자 발표는 2014년 6월 20일(금)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행운의 당첨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