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VOD소식] 2014년 4월 3주차 VOD 소식~!

4 3주차 VOD 소식입니다.

 

이번주는 정말 마음이 무겁고 비통한 한주입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로 인해 많은 인명피해가 났고, 지금 이순간도, 어린 학생들이 그 배안에서

생사도 알 수 없는 심각한 상황이니까요. 저도 5살된 아들과 3살된 딸이 있어서, 자식들을

배에 두고 있는 부모의 마음을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고, 이런 상황이 너무 슬흡니다.

그런 상황에서 VOD 소식을 전달해드리게 되어 매우 안타깝긴 하지만, 그래도 정기적으로

소식을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이렇게 전해 드립니다.  

 

 

 

 

 먼저  43주차의 인기 VOD TOP 5 (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영화 부분에서는 저번 주 1위였던 설국열차2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개봉된 지 오래된 영화이지만, 저처럼 극장에서 보지 못했던 분들이나, 혹은 다시금 영화의 감동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의 구매가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2위는 지난주 역시 지난주에 이어 겨울왕국입니다. 디즈니에서 제작한 겨율왕국은 극장에서 엄청난 흥행을 기록한 것에 비해 생각보다 빨리 극장동시 개봉작으로 VOD시장에 넘어왔는데요, 그 덕분에 VOD에서도 엄청난 판매수익을 얻은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디즈니에서는 이러한 전략으로 콘텐츠를 공급한다고 하네요. 얼마전 한국에서 찍었던 어벤져스2”도 디즈니가 제작사이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3위는 지난주 4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변호인입니다. 조금씩 순위가 떨어지다가 다시 반등한 것이 참 놀랍습니다.

 

4위는 지난주 5위권 밖으로 밀렸다가 다시 복귀한 찌라시 ; 위험한 소문입니다. 극장에서와는 달리 VOD에서는 꽤 오랫동안 흥행을 하는 것 같습니다.

 

5위는 역시 지난주 5위권 밖으로 밀렸다가 다시 복귀한 관능의법칙이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의 TOP 5를 소개드리겠습니다.

 

1위는 2주연속 1위를 기록한 신의 선물입니다. 본방 시청률은 점점 감소되고 있지만, VOD시장에서는 강점을 보이네요.

 

2위는 스피드 레이서에 도전하고 있는 무한도전입니다. 레이서로 변신한 무한도전 맴버들의 대회 출전권을 두고 경쟁하는 편이 방영이 되었는데요, 이번주는 세월호로 인해서 녹화가 취소되었다고 하네요.

 

3위는 일요일 예능의 강자 러닝맨입니다. 지난주에는 해남 땅끝마을에서 시민과 마피아 게임을 하는 편이었는데, “김민종” “류승수”, “오만석”, “김정난” “임주환”, “이상화” “동준등이 출연했습니다.

 

4위는 초보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그리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힐링여행을 떠났는데요, 여러가지 애피소드들이 재미있었네요..

 

5위는 오랜만에 순위권에 등장한 정도전입니다.  

 

 

 

 ~ 그럼 이번주에 나오는 신작 VOD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가장 핫한 배우 윤시윤여진구가 주연한 영화 백프로입니다. 사실 이영화는 3년전에 개봉이 되었어야 했는데, 일본쪽 투자사가 동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무산되면서 제작과 개봉이 원활하지 못해 3년만에 빛을 보게된 영화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극장에서 개봉했음에도 관객수가 미비하고, 500만 이상 관객이 들면, 소녀시대 춤을 추겠다는 배우들의 공약이 무색하게 VOD로 넘어오게 되었네요.  하지만, 3년전 윤시윤과 여진구의 앳된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라고 합니다.

 

<영화 줄거리>

천재 프로 골퍼 ‘백프로(윤시윤)’는 슬럼프를 겪던 중 사고로 선수 생활을 마감하고 설상가상 목소리마저 잃게 된다. 그러던 중 옛 은사를 만나기 위해 떠난 한 섬마을에서 폐교의 위기에 놓인 학교를 사수하기 위해 스포츠 특기생을 키우려 하는 주민들을 만나게 되고, 전교생이 6명 뿐인 이 곳에 자신을 체육 선생님으로 주저 앉히려 한다는 그들의 귀염살벌(?) 음모를 알게 된다. 이후 어떻게든 섬을 탈출하고픈 ‘백프로’와 주저앉히려는 주민들의 좌충우돌 사건들이 이어지던 중 섬마을 최고 악동 ‘병주(여진구)’를 만나게 되는데…  <출처: 네이버 영화>

 

두번째는잭 라이언: 코드네임 쉐도우입니다. “토르, 천둥의신(2011)을 연출한 캐네스 브래너감독 연출, 디스민즈워, 스타트랙 다크니스등에 출연한 크리스파인주연의 영화로, 첩보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영화 줄거리>

뛰어난 두뇌와 탁월한 정보 분석 능력으로 은밀하게 발탁된 CIA 비밀요원 ‘잭 라이언’(크리스 파인).
 
뉴욕 증권가 월 스트리트의 능력 있는 임원으로 CIA 요원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던 그는 전세계 경제를 붕괴시킬 치밀한 테러의 음모를 알아차리게 된다. 거대한 혼란을 야기할 경제 테러를 막을 유일한 인물로 지목된 ‘잭 라이언’
.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위기의 상황에 처하게 된 그는 자신의 조력자이자 파트너 ‘하퍼’(케빈 코스트너), 그리고 약혼녀 ‘캐시’(키이라 나이틀리)와 함께 음모의 열쇠를 쥐고 있는 ‘빅터’(케네스 브래너)에 맞서 절체절명 미션 수행에 나서게 되는데…
!
 
누구도 믿지 말고, 모두를 속여라
!
 CIA
비밀요원 ‘잭 라이언’의 새로운 미션이 시작된다!
<출처: 네이버 영화>

 

 

다음은 4 VOD 이벤트 소개 시간~!!

 

 

 

영화 어매이징 스파이더맨 2” 특집관 이벤트~ “VOD보고 스파이더맨 캐릭터 상품 받자~”

 

4 14일부터 4 30일까지 스파이더 특집관(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2, 스파이더맨3, 어메이징스파이더맨1) VOD를 구매하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파이더맨 캐릭터상품 세트

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롭게 VOD에 런칭 예정인 영화를 소개해드립니다.

 

올 초 800만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코메디영화 수상한 그녀가 곧 VOD로 찾아옵니다.

 

이상으로 VOD 관련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부디 세월호에서 생존자가 발견되어 실종자 가족들은 물론, 국민들에게 큰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