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VOD소식] 2014년 5월 1주차 VOD 소식~!

 

 

 

5월 1주차 VOD 소식입니다.

 

 

 

 

 

 

 

가정의 달 5월입니다.^^

황금연휴, 잘 보내셨나요? 말 그대로 황금같았던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

이제는 정말 여름이 오려는지 한낮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서 여름 옷을 입어도 전혀 어색하지가 않더라구요.

해도 많이 길어지고 밤에 산책나오시는 분들도 많고~

저는 지난주 내내 춘곤증으로 고생했었는데 오늘은 몸도 가볍고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했네요. ^_^

 

 

 

산뜻한 마음으로 5월 첫째주 VOD 소식 알려드릴게요~

 

 

 

 

 

 

 

 

 

 

 

먼저 5월 1주차의 인기 VOD TOP 5 (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영화 부문에서는 3주연속으로 1위의 자리를 지키던 설국열차를 재끼고 새롭게 등장한 영화!  '해라클레스'가 되겠습니다.  신이 선택한 인간, 세상이 기다린 영웅!! 영상미 넘치는 <월드워Z>와 <그레비티>의 제작진이 만든 영화로 더욱 주목받았던 영화죠.^^  

여러분들도 고통 받는 세상을 위해 다시 태어난 '해라클레스'의 운명적 영운 탄생 신화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2위 역시 새롭게 TOP5에 등장한 영화! 영화 <토르>감독의 작품, '잭라이언:코드네임 쉐도우'가 되겠습니다. 유명한 본 시리즈를 뛰어넘는 새로운 첩보액션을 선보이는 영화로, 출연진부터 빵빵한 재미있는 액션·스릴러. 일상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줄 영화랍니다.^^

 

이번주에는 새롭게 등장한 영화들이 많습니다. 3위는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흥행작, '론 서바이버' 입니다.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잇는 또 하나의 명작, 최고의 영화"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었죠.^^ 전 세계를 울린 감동 실화로 더욱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4위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디즈니의 겨울왕국~ 구매하시는 분들 중에서 영화관에서 이미 영화를 보고오신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그만큼 탄탄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이랍니다.

 

5위를 역시 꾸준하게 TOP5 순위에 들고있는 영화, '변호인'이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의 TOP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위는 신선한 스토리로 새로운 관심을 받고있는 SBS특별기획 드라마, '엔젤 아이즈'가 차지했습니다. 이상윤과 구혜선의 가슴절절한 사랑이야기~ 본방 시청률 역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하네요.

 

2위 역시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왔다! 장보리'가 차지했습니다. 예측불가! 파란만장한 인생 역전 스토리를 담은 유쾌한 드라마로 주부님들이 많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아요.^^

 

3위는 예능이 차지했네요. 브라질로 떠난 병만족 이야기~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 에피소드가 끊이지 않는 다사다난한 리얼 생존 이야기랍니다.^^

 

4위는 tvN에서 방영되고 있는 '갑동이'가 차지했습니다. 화성 연쇄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일탄 연쇄살인사건을 다루는 이야기로 아이돌 가수로 사랑받고 있는 엠블랙의 이준과 연기파 배우 윤상현, 김민정이 연기해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드라마입니다.

 

마지막으로 5위는 솔직발칙한 남자들의 여자이야기!! 냉소적으로 여자들을 파헤치는 본격 여심 토크 버라이어티, '마녀사냥'이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이번주에 나오는 신작 VOD를 소개하는 시간이죠^^

 

 

 

 

 

 

영화 <테이큰>의 국민아빠!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리암 니슨'의 목소리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영화 <레고 무비>입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이끌어 줄 영화랍니다. 가정의 달에 걸맞는 영화가 아닌가 싶어요^^ 아이들과 함께 다같이 동심의 세계로 고고싱!!

 

 

<영화 줄거리>

세상의 모든 영웅들이 '레고'로 조립된다!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인어공주, 초록닌자,1980몇년 우주인,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닌자거북이, 2002 NBA 올스타 등등
 이들 마스터 빌더 사이에서 희망으로 선택된 평범한 미니피겨!
 그의 작고 노란 손에 레고 세계의 운명이 달렸다!
(출처 : 네이버 영화)

 

 

 

 

 

 

두번째는 러셀 크로우와 엠마 왓슨이 출연한 영화, <노아>가 되겠습니다. 개봉전부터 세간의 많은 관심을 받은 영화라고 해서 더욱 기대되는 영화에요^^ 우리가 익히 들어 알고있는 인류 최초의 홍수재난 스토리 '노아의 방주'. 성경 속 인물 '노아'를 영화 속에서는 어떻게 그려졌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고 그 차이를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줄거리>

신께서 인간의 죄악을 보고 한탄하사,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하시니라.(성경 창세기 인용)

타락한 인간 세상에서 신의 계시를 받은 유일한 인물 ‘노아’(러셀 크로우).
 그는 대홍수로부터 세상을 구할 수 있는 거대한 방주를 짓기 시작한다.
 방주에 탈 수 있는 이는 생명이 있는 모든 존재의 암수 한 쌍과 노아의 가족들 뿐.
 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노아’의 방주를 조롱하기 시작하고
 가족들간의 의견 대립마저 생겨나는데..
 세상을 집어삼킬 대홍수의 시작!
 가족과 새로운 세상을 지켜내기 위한 ‘노아’의 드라마틱한 삶이 펼쳐진다!

(출처 : 네이버 영화)

 

 

 

 

 

 

 

다음은 5월 VOD 이벤트 소개시간입니다. ^_^

 

 

 

 

 

 

 

드라마 "빅맨" VOD 보고 드라마 속 메리어트 호텔 숙식권 받자!

 

2014년 4월 28일(월) ~ 2014년 6월 1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기간 내에 <빅맨> 유료 VOD를 3건, 또는 월정액 5건 이상을 시청하시는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분께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스퀘어 숙식권을, 500분께는 '해피콘 5천원 교환권'을 드립니다.

 

행운의 당첨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당첨발표는 2014년 6월 13일(금)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VOD에 런칭 예정인 영화를 소개해드립니다.

 

 

 

 

 

 

지난 20년동안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 온 로보캅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영상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로보캅"!! 가족이 둘러앉아 재미있는 액션 스릴러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활기차게!!!!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