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VOD소식] 2014년 7월 1주차 VOD 소식~!

7월 1주차 VOD소식

 

 

 

 

 

오랜만에 VOD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후끈후끈한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난 뒤, 장마소식이 그저 반갑기만하네요~ 

비가 와서 시원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찝찝해진 느낌... 다들 공감하시나요?? 

이런날엔 에어컨 시원하게 틀어 놓고!  

시원한 수박이나 과일을 먹으면서!  

영화 한편! 보는게 최고의 피서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그런데, 어떤 영화를 볼지 고민되신다구요?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매주 집계되는 VOD TOP 5

 

 

 

 

 

 

 

 

36간의 숨막히는 추격! 모두가 그를 쫓는다! 영화 <표적>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살아야 하는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의 24시가 시작된다. 영화<역린> 입니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여인 '가흔'과

그녀에게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드는 '진평'.

만나지 말았어야할 두 사람, 3위 영화 <인간중독> 입니다.

 

 

 

 

 

 

 

 

 

 

스무살 꽃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가 지금 시작된다!!

4위, 영화 <수상한 그녀> 입니다.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피살사건!

범인은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그녀의 연인 구스타브?!

기상천회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세계!

5위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입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영화를 VOD로 볼수 있는데

 

다음주엔 어떤 영화를 또..??

 

 

 

 

 

 

 

 

 

 

바로!

 

 

 

 

 

 

 

 

 

 

 

 

 

 

 

 

언뜻 봐선 전혀 연관성 없는 예고편인것 같지만 엑스맨을 보시면 이해하실수 있는 광고입니다ㅎㅎㅎ

(꼭 보라는 뜻은 아니에요...ㅜ)

 

 

 

 

 

TV프로그램 순위

 

 

 

 

 

 

 

 

재미있는게 너무 많지않나요?ㅎㅎㅎ

저도 어떤거 부터 봐야할지 고민이네요 @_@;;

(마음같아선 인간중독부터.... 쓰읍...)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거!

추첨을 통해서 기프티콘을 선물해드리는 이벤트까지!!

 

 

 

 

 

 

 

 

 

재미난 볼거리와 푸짐한 이벤트까지!!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  

시워어어어어어원하게!!  

서경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