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VOD소식] 2014년 5월 3주차 VOD 소식~!

 

 

 

5월도 벌써 중순에 접어들고 있어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_^

더워도 너무 더운 날씨.ㅠㅠ 올해는 특히 여름이 더 빨리 찾아온 것 같아요.

한낮에는 민소매를 입어도 땀이 삐질삐질.. 벌써부터 시원~한 계곡물이 생각나더라구요.

생각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긴장긴장! 

올해에는 여름 맞을 준비를 단단히 해야겠어요.

 

 

 

 

오늘은 VOD 소식 전해드리는 날이죠. ^_^

따끈따끈한 5월 셋째주 VOD 소식 알려드릴게요~

 

 

먼저 5월 3주차의 인기 VOD TOP 5 (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영화 부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상한 그녀'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실제로 영화관에서 상영 됐을 당시 관객수가 116만명 이상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기도 했었죠? 엄마와 딸이 보면 좋은 영화, 가족과 함께 보년 특히 더 좋은 영화로 꼭 한번 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_^ 

 

2위는 몇주째 순위권 밖으로 밀려나지 않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겨울왕국'이 차지했네요~ 지난 주에 5위를 기록하면서 주춤하는가 싶더니 다시금 자리를 벅차고 올라왔어요.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인도해 줄 겨울왕국 입니다.

 

3위를 차지한 영화는 TOP5 순위권 안에 진입한 이후로 계속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헤라클레스'가 차지했습니다.

 

4위는 새롭게 등장한 영화!! 오~랜 시간동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랑받고 있는 추억의 만화, <짱구는못말려>의 극장판인 '짱구는못말려 ; B급음식 서바이벌'이 차지했습니다. 만화와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여유있는 주말을 이용하여 아이들과 함께 애니매이션 한편 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5위 역시 지칠줄 모르는 인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노아'가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의 TOP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위는 잔잔한 느낌의 감성적인 드라마, '참 좋은시절'이 차지했습니다.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의 위대함, 내 이웃의 소중함과 사람의 따뜻함을 담아낸 드라마로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사투리 연기와 감성을 자극하는 잔잔한 배경이 드라마의 감상 포인트!!

가족이 함께 보면 더욱 좋은 소재로 특히 주부님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있는 드라마에요~

 

2위도 역시 주말 드라마가 차지를 했네요. ^_^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역사드라마 '정도전' 되겠습니다. 고려에서 조선으로 교채되는 시기에 새 왕조 조선을 설계한 정도전의 이야기로 우리의 역사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냈어요^^ 스토리에서 영상까지 지루함이 없고, 아이들이 보면 자연스럽게 역사 공부를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드라마입니다.

 

3위는 1981년 첫방송을 시작으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예능프로, '일요일 일요일밤에'가 되겠습니다. 최근 <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은 예능프로~ 아이들의 순수함과 진짜 사나이들의 남자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 '일밤'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두말이 필요없는 명불허전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차지했네요. 믿고 보는 무도!! 배꼽빠지는 무도를 보고 에너지 충전! ^3^

 

 

5위는 새롭게 시작한 월화드라마인 '빅맨'이 차지했습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다음은 이번주에 새롭게 나온 따끈따끈한 신작 VOD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20년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로보캅'을 리메이크하여 다시 한번 새롭게 태어난 <로보캅> 되겠습니다.  한층 더 탄탄해진 스토리, 실감나는 영상과 배우의 연기로 재탄생한 로보캅!  더욱더 강해지고 완벽해진 로보캅과 함께 나른한 주말 오후, 가족과 함께 둘러앉아 더위를 날려버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_^

 

 

<영화 줄거리>

 

범죄와 무질서로 혼란에 빠진 도시.
 좋은 아빠이자 실력 있는 경찰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알렉스 머피’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온 몸에 치명적 부상을 입는다. 로봇 테크놀로지의 기술을 가진 다국적 기업 ‘옴니코프’ 사는 아내 ‘클라라’에게 ‘머피’의 몸에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장착할 것을 제안하고,그녀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인 남편을 살리기 위해 그 요청을 받아들인다. 모두가 기다려온 완벽한 히어로 ‘로보캅’으로 재탄생한 머피는 ‘옴니코프’사의 체계적 훈련을 받으며 더욱 강력해지고, ‘클라라’는 기계처럼 변해버린 남편의 모습에 혼란스러워 한다. 한 치의 오차 없는 수트의 통제를 받으며 명령을 따라야 하는 ‘로보캅’. 하지만 그는 점차 스스로 수트를 지배하기 시작하고 그와 동시에 자신을 새롭게 태어나게 한 수트와 도시 이면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그는 인간인가? 로봇인가?
 새로운 히어로가 세상을 심판한다!

 

 

 

 

 

다음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입니다. 못하는 것이 없는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실감나는 입체영상으로 더욱더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이랍니다. ^^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실제 관람객의 높은 평점으로 기대감이 쑥쑥쑥~

 

 

<영화 줄거리>
역사상 가장 똑똑한 강아지 나타나심!

IQ800, 박사학위 취득, 발명, 요리, 댄스, 연주까지...
 못하는 게 없는 역사상 최고의 천재 '미스터 피바디'
 하지만 그의 정체는 바로 강아지! 게다가 똘똘한 아들 '셔먼'을 둔 아들바보이다.
 '셔먼'은 같은 반 친구 ‘페니’로부터 아빠가 강아지라고 놀림을 당하지만 의기소침도 잠시!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에겐 남들은 상상도 못할 둘만의 비밀이 있다.
 
 바로 전세계 어느 곳, 어느 시대든 갈 수 있는 '타임머신'이 있다는 것!
 레오나르도 다빈치, 반 고흐, 셰익스피어를 만나고 고대 이집트, 프랑스 혁명, 트로이 전쟁을 넘나드는 그들의 시간여행은 지칠 줄 모르고 계속 되는데!
 
 시간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의 급이 다른 모험이 펼쳐진다!

 

 

 

 

 

 

 

다음은 새롭게  VOD에 런칭 예정인 영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니메이션하면 일본! 월트 디즈니와는 또다른 매력을 가지는 애니메이션이랍니다. 신선한 스토리와 귀여움 넘치는 캐릭터들로 실제 관람객들의 9.17이라는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서경방송 하이TV VOD로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어요~

 

 

<영화 줄거리>
"약속해! 이 조로리님이 소중한 공룡알을 반드시 찾아오겠어!"

어느 날 조로리와 이시시, 노시시는 한 통의 편지를 받는다.
 바로 조로리 일행과 친한 친구인 엄마 공룡이 보낸 공룡섬으로의 초대장!
 새로 태어날 공룡알을 꼭 보러 와달라는 엄마 공룡의 초대에 따라
 조로리와 친구들은 공룡가족이 사는 남쪽바다 공룡섬으로 향한다.
 조로리와 친구들은 어마어마하게 큰 공룡알을 보고 완전 흥분!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그날 밤, 거대한 태풍이 섬을 덮치고
 공룡알은 그만 바다 속으로 빠지고 만다!
 
 공룡알을 구하러 거친 바다 속으로 뛰어든 조로리와 친구들.
 과연 조로리는 공룡알을 가족의 품에 무사히 안겨줄 수 있을까?

 

 

 

 

 

 

 

마지막으로! 5월 VOD 이벤트 소개시간입니다.

 

 

드라마 "빅맨" VOD 보고 드라마 속 메리어트 호텔 숙식권 받자!

 

2014년 4월 28일(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VOD 이벤트죠~

기간내에 <빅맨> 유료 VOD를 2건, 또는 월정액 5건 이상을 시청하시는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선정된 3분께는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스퀘어 숙식권을, 500분께는 '해피콘 5000원 교환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마감은 2014년 6월 1일(일)까지로 이벤트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재미있는 VOD 감상하면서 절대 놓칠 수 없는 행운의 당첨까지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얼른 서둘러주세요~

 

 

당첨발표는 2014년 6월 13일(금)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 경남 지역에는 비소식이 있죠~

기온이 높아지면서 날씨가 많이 건조해져서 걱정했는데, 오늘 아침은 촉촉하게 내리는 비와 함께 산뜻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들 아자아자!! 오늘도 힘찬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