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 VOD소식] 2014년 2월 3주차 VOD 소식!

다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 몸 관리를 잘 하셔야 될텐데요, 저도 지난 주 감기 몸살로 인해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VOD 관련 소식이 다소 늦었네요. 기다리신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다소 늦었지만, 2014년 2월 3주차 추천 VOD 를 소개 해 드립니다

 

 

 

 

먼저  2월 3주차의 인기 VOD TOP 5 (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영화 부분 대망의 1위는 저번주에 이어 "집으로 가는길"이네요. 2주동안 1위를 지킬만큼 많은 고객들이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2위는 지난 주 4위에서 2계단 상승한 "토르-다크월드"입니다. 블록버스터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입니다.

 

 3위는 지난주와 동일한 곽경택감독, 유오성, 김우빈, 주진모 주연의 "친구2" 입니다. 10,000원이 부담스러워서 기다리신 분들에게 여전히 인기가 많은 VOD라고 할수 있네요. 

 

 4위는 새롭게 진입한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2013)라는 영화입니다. 벤스틸러가 감독 및 주연을 하고, 숀펜이 출연한 영화입니다. 영화평은 비교적 높았지만, 극장에서 크게 흥행은 하지 못했는데, 역시 영화를 기다리신 고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5위는 지난주 3위에서 두계단 내려온 미카엘 하프스트롬 감독, 아놀드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주연의 "이스케이프 플랜"입니다. 두 액션 거장을 한 영화에서 만날수 있는 영화입니다. 액션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권장할 만한 영화이네요.

 

 그리고, 프로그램 부분에서는 지난주 종영을 한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1위, 최근 힘(?)이 조금은 빠진 "별에서 온그대"가 2위, 금요일 예능의 강자 "정글의 법칙"이 새롭게 진입하여 3위, 그리고 저번주 일요일 실시간 검색어를 거의 장악을 했던, "윤형빈선수(?)의 UFC 데뷔경기"가 4위를 기록했습니다. 저희 지역에서는 동시간대 케이블 채널 시청율 1위를 할만큼 큰 관심을 불러왔고, 저 또한 본방사수를 했었는데요, 정말 통쾌한 경기가 아닐수 없었습니다.  5위는 "기황후"가 오랫만에 진입을 했네요~^^ 

 

 자~ 그럼 이번주에 나오는 신작 VOD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이번주는 정말 아직도 극장가에서 핫한 한국 영화 두편입니다.

 

먼저 불과 4일전에 167만 관객이 본 박보영, 이종석, 김영광, 이세영 주연의 "피끊는 청춘"입니다. 1980년대 충청도 배경으로 한 로멘틱 코미디라고 할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빨리 VOD로 출시되어서 저도 놀랍네요~ 덕분에 저번주말에는 저희 지역에 100여명이 넘는 가입자들이 해당 VOD를 시청하는 등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리고 두번재는"하지원, 강예원, 가인" 주연의 "조선미녀 삼총사"입니다. 약 50만 정도의 관객이 관람한 영화로, 흥행에는 성공하지 못했네요. 하지만, VOD의 경우 저번 주말 역시 100여명 이상이 시청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작 영화들 사이에 있어, 초반에 관심을 받지 못하면, 영화가 조기 종영이 되어 그런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다음은 2월 VOD 이벤트 소개 시간~!!

 

 

 

소치 올림픽 금메달을 기원한 이벤트~! 

 2014년 2월 7일(금)부터 2월 23일(일)까지 영화 유료 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순금로고 매달 10돈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2월 방학을 맞이해서 그동안 밀린 영화도 보고, 금메달도 받아가시는 행운을 잡아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2013년 연말 대한민국 극장가의 가장 큰 핫 이슈, 1,000만 이상의 관객, 어쩌면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영화가 될지도 모르는 "변호인"이 VOD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 역시 굉장히 기다려지는데요, 극장에 가지 못하는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리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