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2013년 11월 5주차 VOD 추천

 

 

 

벌써 11월도 몇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엉엉

 

몸도 시리고 마음도 시린 겨울,

따뜻한 집에서 맛있는 주전부리 쌓아놓고 영화 한편 어떠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뜨끈뜨끈 보일러를 틀어놓고 귤을 바구니째 들고  까먹으며

영화보는 걸 즐겨라 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샤방

 

그런 의미에서 2013 11 5주차 추천 VOD 를 소개 해 드립니다

 

먼저 11 5주차의 인기 VOD TOP 5 (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1위는 코믹 액션 물인 스파이 가 차지하였어요~

 

설경구와 문소리의 코믹 변신이 인상깊은 영화죠~

더불어 다니엘 헤니 가 참 잘생겼다능,,,,,, 

2위는 응징자가  차지하였네요~

국민 배우로 등극한 욱상욱 님과 말이 필요없는 배우 양동근 님이 열연하셨죠

3위는 더 울버린 이 !! 엑스맨 시리즈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4위는 배우 하정우님이 처음으로 메가폰을 잡은 영화 롤러코스터

5위는 미스터 노바디 가 차지하였네요~

 

자 그럼 이번주에 새로 나온 VOD 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900만 관객을 돌파한 관상!

 

2013년 최고의 등장씬은 뭐니뭐니해도 관상에서 수양대군의 등장씬이

아니었을까요??

뿌잉3

 

그리고 두근두근, 서인국과 이종석의 케미가 돋보이는

수영영화 노브레싱!

여심을 흔들,, 수영복 패션이 기대가 됩니다

헉

 

 

 

 

참 ! 그리고 11월의 이벤트~

영화 유령 퇴치 전문 사나이 R.I.P.D.  를 구매하신 고객님들 대상으로

리모와 고급여행 가방과 닥터드레 헤드셋을 드려요~~~

 

영화도 보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세요~

대박

 

다음주는 어떤 VOD가 1위를 할지,

따끈따끈 한 정보를 들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내가원할 때 즐기는 나만의 TV 서경 하이TV 로

집에서도 편안하게 최신 영화를 감상하세요

샤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