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 VOD소식] 2014년 2월 1주차 VOD 추천~!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셨는지요?

 

 

저는 4일이라는 연휴동안 가족과 오랫만에 고향에서 친구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4일이 짧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것일까요?

 

다들, 일상으로 복귀하셨겠네요~ 새해에도 좋은 영화로 출발하는건 어떠실까 해서,

2014년 2월 1주차 추천 VOD 를 소개 해 드립니다

 

 

먼저  2월 1주차의 인기 VOD TOP 5 (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영화 부분 대망의 1위개빈후드 감독, 해리슨포드 주연의 엔더슨 게임입니다. 2013년 12월 31일 극장개봉작으로 VOD에서도 극장동시상영작으로 런칭이 되었네요. 금액이 1만원이지만, 많은 고객들이 시청을 하는것 같습니다. SF액션인데.. 저도 주말에 볼까해요~^^

 

2위는 정말 오랫동안 인기 있는 곽경택감독, 유오성, 김우빈, 주진모 주연의 친구2 입니다.  친구는 총 누적 관객 296만으로 2013년 한국영화 흥행 15위에 기록하는 등 극장가에서 인기가 VOD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3위는 김현석감독, 정재영, 최다니엘, 김옥빈 주연의 열한시입니다. 개봉당시 큰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했는데, 총 누적 관객 87만으로, 100만을 넘기지 못했네요. 개봉한지 1달만에 종영을 해서, 그기간동안 극장을 찾지 못했던 고객들이 많이 시청을 하는 것 같습니다. 시간을 이동하는 스릴러 물이라고 하던데요.. 재미 있을것 같은데.. ^^

 

4위는 2013년 흥행영화 3위에 빛나는 한재림 감독,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주연의 관상입니다. 뭐.. 설명이 필요 없는 영화라~~ VOD에서도 인기가 꾸준합니다.

 

5위는 컨저링보다 무섭다(?)는 인시디어스라는 공포영화입니다. ^^

 

그리고, 프로그램 부분에서는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1위, 무한도전이 2위, 설날맞이 특선영화에 밀려 방영되지 못한 별그대가 3위, 기황후가 4위, 5위는 천상여자가 기록했습니다. 무한도전을 제외하고는 역시 드라마가 인기가 많은것이 특징이네요.

 

 자~ 그럼 이번주에 나오는 신작 VOD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개봉당시부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고 큰 화제가 된, 방은진감독, 고수, 전도연 주연의 "집으로 가는길"입니다.


2004년 프랑스 오를리 공항에서 마약범으로 오인된 대한민국 평범한 주부의 756일간의 내용을 기록한 영화에 전도연복귀작이라 기대가 되었는데요. 용의자, 호빗, 그리고 변호인과 상영일자가 곂치면서, 결국 185만이라는 성적으로 극장에서 종영을 앞둔 작품입니다. 다행히 극장 동시 개봉작으로 VOD로 런칭이 되었으니, 극장에서 못보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미카엘 하프스트롬 감독, 아놀드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주연의 이스케이프 플랜입니다. 두 액션 거장을 한 영화에서 만날수 있어서, 액션영화를 기대하는 고객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입니다.  

 

 

다음은 2월 VOD 이벤트입니다. 요즘 저도 푹 빠져 지내는 별에서 온 그대~!!

 

 

1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해당 기간내에 "별에서 온 그대" 유료 VOD를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및 월정액 가입자 중 "별에서 온 그대"VOD를 10회 이상 시청한 고객들 대상으로, 드라마에서 김수현이 자주 타고 나오는 "도민준 자전거 (벤치 2013 피트니스 자전거) 1명, 천송이 가방 (루즈앤라운지 MAGIA) 1명, 천송이 화장품 (한율 율려원액 + 자운단 진정 보습밥) 30명, 스타벅스 카드 45명등 푸짐한 혜택이 있습니다~!

 

별그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지만 본방사수를 못한 분들은.. 주말에 드라마를 몰아서 보고, 선물도 받아가는 행운을 누려보시는것도 좋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 현재 약 450만 관객이 이미 본 그리고 가장 핫한 영화 "겨울왕국"이 곧 VOD로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아마 지금의 흥행이라면, 이번달안에 VOD 런칭은 좀 힘들어 보이긴 하지만.. 곧 만날수 있으니, 극장에 가지 못하는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리 주시길~~

 

 

그리고, 별일 없으면, 저는 매주 금요일날 VOD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