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9월 둘째주 신작영화 '협녀, 칼의기억' '판타스틱4' / VOD 개봉예정작 '뷰티 인사이드'

 

 

 

 

 

[9월 둘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9월 둘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협녀, 칼의 기억 

 

  영화 <협녀, 칼의 기억>은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사극영화입니다.

  16년 만에 스크린에서 다시 만난 이병헌과 전도연, 그리고 김고은은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각자 다른 캐릭터에 숨결을 불어넣었고, 우리나라 사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검술 액션과 고난도 액션을 선보이기도 했답니다.

 

  비록 극장가에서는 큰 흥행을 불러일으키지는 못했지만 안방극장에서는 어떤 성적을 낼지 기대가 되네요~. 극장에서 놓친 영화 <협녀, 칼의 기억>을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칼이 지배하던 시대,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고려를 탐한 검, 유백(이병헌)
대의를 지키는 검, 월소(전도연)
복수를 꿈꾸는 검, 홍이(김고은)
 
뜻이 달랐던 세 개의 칼이 부딪친다.

 

 


 

 

◈ 판타스틱4

  영화 <판타스틱4>는 마블 코믹스 동명 만화가 원작이자 2005년에 영화화된 <판타스틱4>가 10년만에  리부트된 작품이에요. 감독부터 배우들까지 재능있는 신예로 구성된 <판타스틱4>는 불의의 사고를 겪게 된 후 변화된 운명을 갖게 된 새로운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갑자기 얻은 초능력으로 고뇌와 트라우마를 겪게 되는 현실적인 히어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랍니다.

 

  전작에서 우주방사선에 노출되어 초능력을 얻었던 것과는 달리, 차원 이동 장치 개발로 행성간의 이동을 시도하며 초능력을 얻게 된 슈퍼히어로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한데요. 영화 <판타스틱4>는 서경방송 VOD를 통해 9월 9일부터 서비스 예정입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운명에 맞선 네 명의 슈퍼 히어로들의 등장!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리드(마일즈 텔러). 저명한 과학자 스톰 박사의 눈에 띄어 과학연구소 백스터에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발명품을 개발한다. 자신의 발명품을 이용해 연구원인 빅터(토비 캡벨), 스톰박사의 딸인 수(케이트 마라)와 아들 조니(마이클 B. 조던), 그리고 절친한 친구인 벤(제이미 벨)과 함께 무한한 에너지원이 있는 행성으로의 이동을 시도한 리드. 하지만 그곳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해 네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빅터는 실종된다.
  겨우 구조되어 깨어난 이들은 자신의 신체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갑작스러운 변화에 괴로워한다. 정부와 군관계자들은 그들을 무기로 이용하려 하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인 네 사람은 강력한 힘, '닥터 둠'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만 하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영화 부문 순위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주에 새로운 신작 애니메이션 <미니언즈>가 1위에 올라섰습니다.

악당을 추종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미니언의 모습이

아이들과 어른의 시선을 사로잡은것 같네요.

 

뒤를 이어 <연평해전><터미네이터 제니니스><명탐정 코난>이 순위권을 지켰고,

또 다른 신작 공포영화 <퇴마, 무녀굴>이 TOP5로 마감했습니다.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무한도전>이 1위,

요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용팔이>가 2위, <라스트>가 3위로

각각 한 단계씩 순위가 올라갔네요.

 

뒤를 이어 <오 나의 귀신님><슈퍼맨이 돌아왔다>가 TOP5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어요.

 

 

 

 

 

 

 

 

 

 

 

 

 

◈ 뷰티 인사이드 

  '매일 모습을 달리하는 남자'라는 흥미로운 설정에서 시작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21인 1역의 캐스팅도 파격적이고 계속 변하는 캐릭터를 관객에게 한명의 인물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것도 쉽지않았던 설정이지만 매컷 화보같은 한효주의 아름다움과 각양각색 꽃다발 같은 배우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 영화인것 같아요.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까지 이름만 들어도 기대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의 연기를 9월 15일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
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초밥이 좋아요? 스테이크가 좋아요?
사실.. 연습 엄청 많이 했어요.
오늘 꼭 그쪽이랑 밥 먹고 싶어서…”

 

 

 

9월에는 소개드린 영화  외에도 극장가에서 흥행했던 영화도 많이 개봉을 하네요.

영화 <무민 더 무비><샌안드레아스><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퇴마 무녀굴>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등이 9월중에 서비스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