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9월 넷째주 신작영화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뷰티 인사이드' / VOD 개봉예정작 '함정'

 

 

 

 

 

[9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9월 넷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1996년, 1편을 시작으로 영화 역사상 가장 성공한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라 불리는 [미션 임파서블]이 다시 한 번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줄 하나에 매달려 아슬아슬하게 미션을 수행하는 '에단 헌트'의 첩보 액션이 이번에는 비행기 공중 액션, 호수로 뛰어드는 물속 액션, 자동차, 모터사이클 액션으로 진화하여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답니다.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과 액션으로 대중들을 압도시킬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9월 24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답니다. 기대해주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9월 24일 서비스)

 

 

  줄거리 

시리즈 사상 최악의 위기!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이 시작된다!

미국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게 된 최첨단 첩보기관 IMF(Impossible Mission Force). ‘에단 헌트(톰 크루즈)’를 포함한 팀원들은 모두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정체불명의 테러조직 ‘신디케이트’는 IMF 전멸 작전을 펼친다. 신디케이트에게 납치 당한 ‘에단 헌트’는 의문의 여인 ‘일사(레베카 퍼거슨)’의 도움을 받아 극적 탈출에 성공하고 다시 팀원들을 불러 모은다. 리더 ‘에단 헌트’부터 전략 분석요원 ‘브랜트(제레미 레너)’, IT 전문요원 ‘벤지(사이먼 페그)’, 해킹 전문요원 ‘루터(빙 라메스)’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일사’까지. 다시 모인 그들은 역대 가장 위협적인 적 신디케이트에 맞서는 불가능한 미션을 펼친다!

 


 

 

 

뷰티 인사이드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클리오 국제광고제 금상 수상에 빛나는 동명의 옴니버스 광고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날마다 다른 모습으로 깨어나는 한 남자와 그가 사랑하는 유일한 여자의 러브스토리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다루고 있어요. 

무려 20인 1역이라는 획기적인 캐스팅은 물론이고, 최고의 CF를 연출가 백종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감각 로맨스랍니다. 

 

박서준, 유연석, 이진욱, 이범수, 이동욱, 김주혁, 서강준, 김대명, 박신혜, 고아성, 천우희, 그리고 우에노 주리에 이르기까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최고의 배우들을 한 영화에서 만나는 호사를 누릴 수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9월 22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9월22일 서비스)

 

 

  줄거리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
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초밥이 좋아요? 스테이크가 좋아요?
사실.. 연습 엄청 많이 했어요.
오늘 꼭 그쪽이랑 밥 먹고 싶어서…”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영화 부문 순위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주는 스케일이 큰 해외영화를 제치고 당당히 한국영화가 상위권이네요. 

상식과 법의 테두리를 벗어나 시원하게 사건을 해결하는 두 형사의

통쾌한 스토리를 다룬 <치외법권>이 1위를,

어느날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졸지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살게 되는

유쾌한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미쓰 와이프>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뒤를 이어 <샌안드레아스><판타스틱4><연평해전>이 3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무한도전>이 1위.

<용팔이>가 2위, <냉장고를 부탁해>가 3위, <라스트>가 4위를 차지했고,

새롭게 순위권에 올라온 <진짜사나이>의 상승세가 눈에 띕니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함정

영화<함정>은 5년 차 부부 준식과 소연이 SNS를 통해 알게 된 외딴섬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게 담아낸 스릴러 영화로, 최근 언론 시사와 대규모 전국 시사를 통해 평단과 관객들에게 '단 한순간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스릴러'라는 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랍니다.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조한선, 상반된 매력의 두 여배우 김민경, 지안의 완벽한 연기 변신과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해 사실감을 더하며 어디서도 만나보지 못한 긴장감을 선사해줄 예정이에요. 심장이 쫄깃! 리얼 체감 스릴러를 맛볼 수 있는 영화 <함정> 많이 기대해주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9월 25일 서비스)

 

  줄거리  

SNS의 확인되지 않은 그 곳, 어디까지 믿으십니까?

5년째 아이가 없는 부부, 준식과 소연.
소연은 기분 전환을 위해 준식과 휴대폰도 터지지 않는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고, 그 곳에서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한 맛집에 가게 된다.
그곳의 허름하고 험악한 분위기의 불안한 기운이 감돌지만 이들이 온 것을 눈치챈 주인 성철은 보자마자 너무나도 친절하게 대하고 준식과 소연은 점점 경계를 풀게 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해가 지고 성철의 환대에 준식과 소연은 하룻밤만 묵고 가기로 하는데, 이때부터 의문의 묘한 분위기가 이들을 덮쳐오기 시작한다.
그 때 성철은 소연을 알아보는 듯 하며 알 수 없는 말을 건네는데...
 
함정에 빠뜨리려는 자와 빠져 나가려는 자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