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8월 넷째주 신작영화 '협녀, 칼의 기억' '미니언즈' / VOD 개봉예정작 '무민 더 무비'

 

 

 

 

 

 

[8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8월 4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협녀, 칼의 기억

 

영화 <협녀, 칼의기억>은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사극영화입니다.

배우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이 주연을 맡아 우리나라 사극 액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검술 액션과 대역없이 고난도 액션들을 소화해 내는 등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한국형 정통 무협영화로 한 획을 그을 준비를 마쳤다고 하네요~

세 배우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협녀, 칼의기억>은 9월 2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9월 2일 서비스 예정)

 

  줄거리 

칼이 지배하던 시대,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고려를 탐한 검, 유백(이병헌)
대의를 지키는 검, 월소(전도연)
복수를 꿈꾸는 검, 홍이(김고은)
 
뜻이 달랐던 세 개의 칼이 부딪친다.

 


 

◈ 미니언즈

 

 

 

샛노란 피부, 2등신의 신체 비율, 커다란 눈을 부각시키는 안경 그리고 청멜빵바지로 상징되는 미니언이 영화<미니언즈>로 찾아왔습니다. <미니언즈>는 <슈퍼배드>시리즈의 스핀오프작으로, 그동안 시리즈의 조연으로 등장하며 강력한 신스틸러로 부각된 미니언을 본격적인 주인공으로 등장시켰습니다. 귀요미 악당들에 대한 팬심이 만들어낸 영화라 봐도 과언이 아니죠.  

우르르 떼지어 다니며 티라노사우루스, 드라큘라 등 주인으로 섬길 만한 악당을 물색하던 미니언들이 실수로 보스를 잃게되고, 마땅한 인물을 찾지 못하자 뉴욕으로 악당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아이와 함께 가서 어른들이 더 만족하고 나온다는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는 8월 26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아이들과 집에서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8월 26일 서비스 예정)

 

  줄거리  

비켜, 이 구역의 주인공은 나야!
최고의 악당을 찾아 떠나는 ‘슈퍼배드 원정대’의 모험이 시작된다!

인류가 탄생하기 훨씬 오래 전, 태초에 미니언이 있었다. 당대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보스로 섬겨온 미니언들! 
 
하지만 의도치 않은 치명적(?) 실수로 인해 보스들과 이별하게 되고, 우울증에 빠진 미니언들을 구하기 위해 용감한 리더 ‘케빈’은 자유로운 영혼 ‘스튜어트’와 무한 긍정 ‘밥’과 함께 ‘슈퍼배드 원정대’를 결성한다.
  
세계 악당 챔피언십에 참석해 최초의 여성 슈퍼 악당 ‘스칼렛’(산드라 블록)을 보고 첫눈에 홀~딱 반한 이들은 일생일대의 위기가 다가오는지도 모른 채 스칼렛의 특급 미션을 넙죽 받게 되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영화 부문 순위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위는 여전히 <연평해전>이 이어가과 있구요. 2위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3위<매드맥스>,

4위<쥬라기 월드> 5위 <픽셀>이 차지했습니다.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1위 <무한도전>, 2위 <오 나의 귀신님>, 3위 <라스트>가 차지했구요.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용팔이>가 드디어 4위로 올라서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5위는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차지했습니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무민 더 무비 

영화 <무민 더 무비>는 1955년 발표된 원작 <무민, 리비에라 해변에 가다>를 바탕으로 하는데, 원작자 토베 얀손 탄생 100주년, 캐릭터 탄생 70주년을 기념하며 제작됐답니다. 

“많은 곳을 다녔지만 제 종착지는 하나였어요. 바로 이곳, 무민 골짜기.” 무민파파의 말처럼, <무민 더 무비>는 무민 가족이 남쪽 바다의 섬 리비에라로 여행을 떠났다가 제자리로 돌아오는 여정을 담고 있어요. 펀펀한 몸을 뒤뚱거리며 걷는 무민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할 팬들에겐 비교적 짧은 러닝타임 아래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이번 영화는 9월 10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예정입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9월 10일 서비스 예정)

 

  줄거리  

세상에서 가장 깜찍한 무민 가족 등장!
마침내 귀여움이라는 것이 폭발했다!

귀염지수 200%, 포근한 매력의 ‘무민’
소년 같은 순수함을 간직한 ‘무민 파파’
따뜻한 무민 가족의 버팀목 ‘무민 마마’
못 말리는 ‘무민’의 여친 ‘스노크메이든’ 
 
무민 가족은 골짜기를 벗어나 남쪽 바다로 여행을 떠난다.
두근두근 콩닥콩닥 신나는 바캉스 지금부터 시작~!
그.러.나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예측불허 초특급 사건?! 
 
올 여름,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무민 가족의 바캉스 대소동이 시작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