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 VOD소식] 6월 넷째주 신작영화 '스파이', '은밀한 유혹' / VOD 영화순위 1위 '악의 연대기'

 

 

 

 

 

 

 

 

 

[6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6월 넷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스파이>와 <은밀한 유혹>이 새로 서비스 됩니다.

어떤 내용인지 살짝 볼까요?

 

 

 

 

 

 

고정관념을 깨트리는 코미디 영화 <스파이>

 

 

 

 

 

 

영화 <스파이>는 기존 스파이 액션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뒤엎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랍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스파이 '파인(주드로)', 행동보다는 말이 앞서는 스파이 '포드(제이슨 스타뎀)', 그리고 조직을 구하기 위해 전격 투입 된 스파이 '쿠퍼(멜리사 맥카시)'까지 CIA의 일급비밀 스파이들이 마피아 조직의 핵폭탄 밀거래와 CIA요원들의 정보 유출을 막는 미션을 수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반전 캐릭터와 반전 액션으로 또 한번의 재미를 준다고 하네요.

스파이의 고정관념을 깨는 영화 <스파이>는 6월 24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스파이도 모르는 스파이!
그들이 벌써 긴장했다!

현장 요원들의 임무 수행을 돕는 CIA의 내근 요원 수잔 쿠퍼(멜리사 맥카시). 외모, 임무 수행 등 완벽한 최고의 요원 브래들리 파인(주드 로)의 파트너로 임무를 수행을 하던 중, 핵무기 밀거래를 추진하는 마피아들에게 CIA 현장 요원들의 신분이 모두 노출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피아들이 모르는 내근 요원 수잔은 CIA의 최대 위기를 극복하고 핵무기의 밀거래를 막기 위해 현장에 투입된다. 그러나, 그녀를 못 믿는 ‘자칭’ 최고의 요원 릭 포드(제이슨 스타뎀)가 그녀와 별개로 임무를 수행하면서 그녀의 미션은 위기에 직면하게 되는데…

 

 

 


 


 

 

◈ 현대판 신데렐라의 재해석! 임수정, 유연석 주연 영화 <은밀한 유혹>

 

 

 

 

 

카트린 아들레의 추리소설 <지푸라기 여자>를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한 유혹>은 아무것도 잃을 것이 없다고 생각해 위험한 거래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건 여자가 미궁에 빠진 뒤에야 비로소 자신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음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랍니다.

 

 

돈은 많지만 성격은 괴팍한 회장의 젊은 비서 '성열(유연석)'과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당한 후 절망에 빠진 '지연(임수정)'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범죄 멜로영화 <은밀한 유혹>은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신데렐라를 향한 치밀한 계획!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 당하고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며 하루하루 희망을 잃어가던 ‘지연’(임수정). 그런 그녀 앞에 젊고 유능한 비서 ‘성열’(유연석)이 나타나 그녀의 인생을 바꿀 거대한 제안을 한다. 그 제안은 바로 천문학적인 재산을 소유한 마카오 카지노 그룹의 ‘회장’(이경영)을 사로잡아 그의 전 재산을 상속받는 것. 단, 성공 시 그 재산의 절반을 ‘성열’과 나누는 것을 조건으로 내건다.
   
달콤한 만큼 위험한 제안이지만 매력적인 ‘성열’에게 강한 끌림을 느낀 ‘지연’은 마침내 ‘회장’의 호화 요트에 오른다. 세 사람 사이에 감도는 미묘한 긴장과 의심 속에서 순조롭게 진행 되던 계획은, ‘회장’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어긋나게 되는데…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완벽한 결말을 향한 진짜 거래가 시작된다!

 

 

 

 

 

 


 

 

 

 

 

VOD TOP 5

 

 

 

 

 

매주 집계되는 VOD의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이번 주 영화 부문에서는 영화 <악의 연대기>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악의 연대기>는 강력반장 '최창식(손현주)'이 승진을 앞둔 시점에 자신이 저지른 살인사건을 맡으면서 이를 은폐하기 위해 더 큰 범죄에 휘말리게 된다는 내용의 스릴러 영화입니다.

범죄를 저지른 인간의 심리와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한

손현주의 연기력과 존재감이 빛나는 영화 <악의 연대기>.

지난달 14일 개봉 이후 누적 관객 200만명을 돌파하며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답니다.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무한도전>이 여전히 1위입니다.

뒤를 이어 <프로듀사><후아유><복면가왕><슈퍼맨이 돌아왔다>가 TOP5를 차지했네요.

 

 

2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은 11.6%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데요

이날 바비킴의 '사랑, 그 놈'으로 폭발저긴 가창력을 뽐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타이틀 방어에 성공하며 4,5,6대 가왕으로 연속 등극하는 저력을 뽑냈답니다.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어요!!

 

 

 

 

 

 

 

 

상영 예정 영화VOD

 

 

 

 

 

 

◈ 진실을 숨긴 형사와 살인자의 여자 이야기, 전도연-김남길 주연 <무뢰한>

 

 

 

 

 

 

 

영화 <무뢰한>은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 두 남녀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전도연과 김남길의 만남으로 그려낸 하드보일드 멜로 영화랍니다.

형사와 범인의 여자라는 양극에 서 있는 남녀가 살인사건을 통해 만난다는 강렬한 설정 속에 <무뢰한>은 목표와 달리 서로에게 마음이 흔들리고, 그로 인해 상처를 주고받는 두 남녀를 따라가며 과연 이 감정을 사랑이라 불러도 좋을지 관객에게 되묻는데요.

제 68회 칸 국제영화제 시상식에서 비경쟁부문 ‘주목할 만한 시선’ 섹션에 공식 초청된 <무뢰한>은  6월 29일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줄거리

 

 

형사, 살인자의 여자를 만나다.

범인을 잡기 위해선 어떤 수단이든 다 쓸 수 있는 형사 정재곤(김남길 扮). 그는 사람을 죽이고 잠적한 박준길(박성웅 扮)을 쫓고 있다.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실마리는 박준길의 애인인 김혜경(전도연 扮). 재곤은 정체를 숨긴 채 혜경이 일하고 있는 단란주점 마카오의 영업상무로 들어간다. 하지만, 재곤은 준길을 잡기 위해 혜경 곁에 머무는 사이 퇴폐적이고 강해 보이는 술집 여자의 외면 뒤에 자리한 혜경의 외로움과 눈물, 순수함을 느낀다. 오직 범인을 잡는다는 목표에 중독되어 있었던 그는 자기 감정의 정체도 모른 채 마음이 흔들린다. 그리고 언제 연락이 올 지도 모르는 준길을 기다리던 혜경은, 자기 옆에 있어주는 그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