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 VOD소식] 6월 둘째주 신작영화 VOD '언프렌디드:친구삭제', '적도', 영화 및 프로그램 순위, 인기VOD

 

 

 

 

 

 

 

 

[6월 둘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6월 둘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이번주 최신 VOD로는 <언프렌디드-친구삭제>와 <적도>가 새로 들어왔어요.

여름이 다가오니 이제 공포영화가 하나씩 개봉을 시작하네요.^^

신작 VOD, 과연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께요.

 

 

 


 

 

 

 

◈ 언프렌디드-친구삭제

 

 

페이스북에서 '친구 끊기'의 영어 단어는 언프렌드(Unfriend). 여기에 수동의 의미가 더해진 언프렌디드(Unfriended)는 '친구 끊기를 당하다'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한국말로 '절교당했다'와 일맥상통해요.

영화는 친구를 중요시하는 특수성을 가진 10대가 SNS상에서 친구 끊기를 당하며 극단적인 결과를 야기한다는 소재를 다뤘어요.

페이스북과 화상 채팅이라는 획기적인 소재만큼이나 파격적인 형식의 제작으로도 주목을 받았는데, 영화는 장면 전환 없이 82분간의 러닝타임 내내 실시간 화상 채팅 화면으로만 진행되어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채팅에 실제로 참여해 인물들의 컴퓨터를 훔쳐보고 있는 듯한 느낌으로 사실감을 극대화 했다고 하네요.

SNS의 특징을 영화 형식에 녹인 독특한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언프렌디드:친구삭제>를 이제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더운 초여름밤을 오싹하게 만들지도 몰라요~~~ㅎㅎㅎ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3월 12일 - L양 동영상 유포 3월 15일 - L양 자살
그리고 1년 후, 그녀의 아이디가 채팅방에 등장했다!

 

여고생 ‘로라 반스’는 익명으로 업로드된 L양 동영상이 SNS를 통해 순식간에 확산되자, 결국 이를 견디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다. 1년 후, 6명의 친구들이 접속한 화상 채팅방에 ‘로라 반스’의 아이디가 갑자기 입장하여 동영상을 업로드한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으면 한 명씩 죽이겠다고 경고한다. 로그아웃만 해도 목숨이 위험한 상황, 6명의 친구들은 자신들의 엄청난 비밀이 하나씩 폭로되는 가운데 극도의 공포에 휩싸이게 되는데…

 

 


 

◈ 적도

 

 

영화 <적도>는 <콜드 워>(2012)로 홍콩 금상장영화제에서 9개 부문의 상을 가져간 서니 럭과 렁록만 감독의 두 번째 장편영화입니다. 전작이 아시아 최고의 치안 도시로 꼽히는 홍콩에서 펼쳐지는 테러와의 전쟁에 주목했다면, 이번에는 동북아시아의 안보와 세력 다툼 문제로 시야를 확장시켰다고 하네요.

 

한국, 중국, 홍콩의 막강 배우들이 총 출동!

국내 배우 지진희, 최시원, 윤진이, 이태란, 김해숙을 비롯해 장학우, 장가휘, 여문락, 왕학기, 장첸 등 중화권 최정상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적도>를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대한민국 핵폭발 장치 도난
정의가 아닌 자국의 이익으로 뭉친 위험한 동맹!

대한민국에서 개발한 핵폭발 장치가 도난 당한 후 홍콩에서 암거래가 포착된다. 아시아 최대 일촉즉발의 위기에 한국, 중국, 홍콩은 연합작전을 벌이게 되고, 이 과정에서 한국의 무기 전문가 최민호(지진희)와 최고의 국정원 요원 박우철(최시원)이 홍콩으로 파견된다. 한편 중국의 특사 역시 발 빠르게 홍콩으로 파견되며 핵폭발 장치를 둘러싼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하게 된다. 정의가 아닌 국제 정세와 자국의 이익을 좇는 이들의 위험한 동맹과 핵폭발 장치를 노리는 전세계 테러리스트들이 홍콩으로 집결하며 사건은 점점 긴박하게 흘러가는데...
도난 당한 핵폭발 장치를 찾고
아시아를 위협하는 테러를 진압하라!

 

 


 

 

 

 

 

매주 집계되는 VOD TOP 5

 

 

 

매주 집계되는 VOD의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이번주 VOD 인기순위를 살펴보면

영화 부문에서 2개 영화의 순위 변동이 있었어요.

<킹스맨>은 변동없이 1위를 차지했구요.

저번주에 서비스가 시작된 <차이나타운>이 일주일만에 2위를 거머쥐었습니다.

역시 김혜수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해주는 것 같아요.

뒤를 이어 <국제시장>이 3위, <스물>이 4위, <분노의 질주>가 다시 5위로 올라왔습니다.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신작들의 인기와 기세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실감할 수있는데요.

<무한도전>이 1위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지만

신규 프로그램인 <프로듀사><후아유>가 순위만 살짝 바뀌었을 뿐 계속 상위권에 머물러 있습니다.

4위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5위로 새롭게 <복면가왕>이 TOP5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네요.

요즘은 정말 재미있는 신규프로그램이 많아서 TV를 보는 맛이 납니다..^^

 

 

혹시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VOD 이벤트

 

 

 

<VOD 보고 여름휴가는 몰디브로 떠나자!> 이벤트

 

 

※ 본 이벤트는 케이블TV VOD(구, 홈초이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케이블TV VOD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대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유료 VOD를 구매한 분 중 추첨을 통해 아래 경품을 드립니다.

 

[럭셔리 몰디브 여행] 여행상품권 1,000만원 상당(1명),

[괌 힐링 여행] 여행상품권 150만원 상당(4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몰디브와 괌이라... 생각만으로도 즐거워지는데

꼭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케이블TV VOD이벤트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cablevod.co.kr/cable/cable-0302.asp

 

 

 

 

COMING HOME SOON~

 

 

 

◈ 무뢰한

 

 

영화 <무뢰한>은 오승욱 감독이 <킬리만자로>(2000) 이후 무려 15년 만에 내놓은 신작 영화입니다. 영화는 도통 속내를 알 수 없는 형사 정재곤(김남길)과 용의자의 애인인 김혜경(전도연)의 감정적인 변화에 주목합니다.

전도연, 김남길 이라는 매력적인 두 배우의 호흡과, 흔치 않은 한국형 느와르 영화의 진득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오승욱 감독표 하드보일드 멜로물 <무뢰한>은 곧 서경방송 VOD를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기대해주세요~~!!

 

 

 

 

 

 줄거리

형사, 살인자의 여자를 만나다.

범인을 잡기 위해선 어떤 수단이든 다 쓸 수 있는 형사 정재곤(김남길 扮). 그는 사람을 죽이고 잠적한 박준길(박성웅 扮)을 쫓고 있다.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실마리는 박준길의 애인인 김혜경(전도연 扮). 재곤은 정체를 숨긴 채 혜경이 일하고 있는 단란주점 마카오의 영업상무로 들어간다. 하지만, 재곤은 준길을 잡기 위해 혜경 곁에 머무는 사이 퇴폐적이고 강해 보이는 술집 여자의 외면 뒤에 자리한 혜경의 외로움과 눈물, 순수함을 느낀다. 오직 범인을 잡는다는 목표에 중독되어 있었던 그는 자기 감정의 정체도 모른 채 마음이 흔들린다. 그리고 언제 연락이 올 지도 모르는 준길을 기다리던 혜경은, 자기 옆에 있어주는 그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