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7월 첫째주 신작영화 '무뢰한', '신데렐라' / VOD 영화순위 1위 '간신'

 

 

 

 

 

 

 

 

 

 

[7월 첫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7월 첫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신작 VOD 소식

 

 

 

 

신작 VOD로 <무뢰한>과 <신데렐라>가 새로 서비스됩니다.

어떤 내용인지 줄거리와 영상으로 먼저 볼까요?

 

 

 


 

 

 

 

 

 

 

◈ 전도연-김남길 주연, 진실을 숨긴 형사와 살인자의 여자 이야기 '무뢰한'

 

 

 

 

제 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특별예술공헌상을 수상한 영화 <무뢰한>은 개봉 이후 마니아 관객층을 형성하며 의미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진실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그린 하드보일드 멜로 영화로 상처받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묵직한 드라마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에게 '진짜배기 사랑의 감정'을 보여주는 영화랍니다.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얼굴을 비치는 전도연과 김남길 주연의 <무뢰한>은 6월 29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서도 만나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형사, 살인자의 여자를 만나다.

 

범인을 잡기 위해선 어떤 수단이든 다 쓸 수 있는 형사 정재곤(김남길 扮). 그는 사람을 죽이고 잠적한 박준길(박성웅 扮)을 쫓고 있다.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실마리는 박준길의 애인인 김혜경(전도연 扮). 재곤은 정체를 숨긴 채 혜경이 일하고 있는 단란주점 마카오의 영업상무로 들어간다. 하지만, 재곤은 준길을 잡기 위해 혜경 곁에 머무는 사이 퇴폐적이고 강해 보이는 술집 여자의 외면 뒤에 자리한 혜경의 외로움과 눈물, 순수함을 느낀다. 오직 범인을 잡는다는 목표에 중독되어 있었던 그는 자기 감정의 정체도 모른 채 마음이 흔들린다. 그리고 언제 연락이 올 지도 모르는 준길을 기다리던 혜경은, 자기 옆에 있어주는 그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 신데렐라 (Cinderella, 2015)

 

 

환상적인 동심의 세계를 그린 디즈니의 판타지 영화 <신데렐라>가 2015년 다시 영화로 만들어 졌어요. 모두가 아는 내용이지만 신데렐라역을 맡은 릴리제임스의 아름다운 모습과 눈길을 사로잡는 영상미가 아이들을 어떤 동심의 세계로 데려가줄지 기대됩니다.

신데렐라는 서경방송 VOD를 통해 6월 25일부터 서비스 됩니다.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착한 마음과 용기를 가지렴. 꿈꾸던 일이 이루어질 거야.”

 

어렸을 적 어머니를 여읜 '엘라'(릴리 제임스)는 아버지가 재혼한 미모의 '새 엄마'(케이트 블란쳇)와 그녀의 두 딸과 함께 살게 된다.
무역상인 엘라의 아버지마저 타지에서 돌아가시자 '새 엄마'와 '의붓 언니'들은 '엘라'에게 재투성이라는 뜻의 '신데렐라'라고 부르며 온갖 구박을 일삼는다.
착한 마음씨와 용기를 가지라는 엄마의 유언을 지켜나가던 ‘엘라’는 숲 속에서 왕궁의 견습생이라는 '키트'(리처드 매든/왕자)를 만나 마침내 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았다고 느끼게 되는데…

 

 



 

 

 

 

 

VOD TOP 5

 

 

 

 

매주 집계되는 VOD의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이번 주 영화 부문에서는 <간신>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권력에 대한 맹목적인 욕망을 그린 영화 '간신'은

연산군 11년 시대를 배경으로 1만 미녀를 왕에게 바친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다툼을 그린 작품이에요.

연산군 폭정의 상징인 채홍사를 소재로 담아

파격적인 노출신과 다소 수위 높은 정사신으로 개봉 전부터 관심을 모아왔었는데

VOD로 서비스 되자마자 1위로 올라섰네요.

 

뒤를 이어 <악의 연대기><차이나타운><분노의질주:더 세븐><적도>도

여전히 TOP5에 머무르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명실상부한 1위 고정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깨고

얼마전 종영된 <프로듀사>가 1위에 올라섰습니다.

 2위~5위는 <무한도전><후아유><복면가왕><슈퍼맨이 돌아왔다> 순으로 차지했습니다.

 

케이블TV VOD의 모델로도 활약중인 '아이유'의 모습을 이제 볼 수 없다는게 슬프네요.

과연 프로듀사의 빈 자리에 어떤 프로그램이 올라올지 기대가 됩니다.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어요.

 

 

 

 

 

 

 

상영 예정 영화VOD

 

 

 

 

◈ 쥬라기 월드 

 

 

1993년 <쥬라기 공원>의 개봉은 영화사에서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영화적 사건이었죠. 상상 속에만 존재하던 공룡을 스크린에 재현한 것 부터, 스티븐 스필버그의 연출력 또한 경이로웠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개봉한 영화 <쥬라기 월드>는 1편 <쥬라기 공원>의 명맥을 있는 영화로 탐욕에 눈 먼 자본가와 연구진, 공룡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전문가, 그리고 관객의 몰입을 돕고 긴장감을 배가시킬 소년들이 얽히고 섥히면서 원작의 장점을 잘 흡수한 영화에요.

22년 전에 비해 훨씬 발전한 기술력 덕분에 영화 속 공룡의 현실감은 더 생생하게 와닿을것 같습니다.

 

많이들 기다렸을텐데 영화 <쥬라기 월드>는 7월 9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줄거리

 

살아있는 모든 것을 압도할 그들이 깨어났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새롭게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는데… 
 
돌아온 공룡의 세상! 인류에게 닥친 최악의 위협!

 

 

 

 

 

 

 

 

소개드린 영화 외에도 스파이(6/24), 더 건맨(6/25), 세컨 찬스(6/25), 피치 퍼펙트2(6/25),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731), 아웃캐스트:절명도망(7/2) 등이 서비스 될 예정이니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7월 첫째주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