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7월 셋째주 신작VOD '사냥', '서프러제트' / 서비스예정작 '굿바이 싱글'

  

 

 

 

 

[7월 셋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7월 셋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사냥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을 그린 영화 [사냥].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무빙 효과는 물론 엽사 무리가 탐냈던 거대한 금맥의 모습까지도 살펴볼 수 있어 눈길을 끕니다.

  미로 같은 산 속, 광기 어린 욕망을 폭발시키는 엽사 무리와 소중한 것을 지키려고 하는 사냥꾼 기성 간의 예측할 수 없는 대립. 올여름, 스크린을 저격할 단 하나의 추격 스릴러 영화<사냥>을 지금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그 날, 그 산에는 아무도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대규모 탄광 붕괴 사고가 일어난 무진의 외딴 산.
이상한 것이 출몰한다는 소문 때문에 아무도 찾지 않는 그 곳에서 거대한 금맥이 발견된다. 
 
금맥이 발견되었다는 정보를 은밀히 입수한 동근(조진웅)은 수상한 엽사들을 이끌고 산에 오른다. 인생 역전을 맞이한 기쁨도 잠시 땅주인 노파가 그들을 막아서고, 실랑이 끝에 노파가 절벽 아래로 떨어지고 만다. 
 
한편 탄광 붕괴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 기성(안성기)은 산사태 때문에 출입이 불가하다던 산에서 수상한 남자들을 발견하고 뒤쫓다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목격하고 만다. 이 때 사고로 잃은 동료의 딸 양순(한예리) 마저 우연히 산 속에 들어갔다 함께 쫓기게 된다. 
 
금을 차지하려는 엽사 무리와 소중한 것을 지켜야 하는 사냥꾼,
출구 없는 산 속에서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이 시작된다!

 

 

 


 

 

 

◈ 서프러제트

 

  역사를 바꾼 여인들의 가슴 뛰는 감동 드라마 [서프러제트]. 영화 [서프러제트]는 20세기 초 영국, 평범한 세탁공장 노동자였던 '모드 와츠'(캐리 멀리건)가 우연히 길에서 무력시위를 감행하는 서프러제트 무리를 목격하고,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불평등으로 가득한 사회에 저항하는 서프러제트로 변하여 가는 과정을 섬세한 시선으로 포착한 감동 드라마랍니다.

  평범한 노동자였던 한 여성이 서프러제트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통해 여성 해방운동의 뜨거운 히스토리를 보여주는 영화 [서프러제트]를 지금 VOD로 만나보세요.

 

여기서 잠깐!

서프러제트(suffragette)는 20세기 초 영국과 미국의 여성 참정권 운동가를 지칭하는 말이다. 19세기 후반 영국에선 여성의 참정권 획득을 위한 입헌운동이 진행됐고, 1903년 에머린 팽크허스트가 ‘여성사회정치동맹’을 결성하면서 서프러제트의 과격한 행동을 이끌었다. 그 결과 1928년 영국 여성은 남성과 동등하게 참정권을 행사할 수 있게 됐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20세기 초 영국, 세탁공장 노동자인 ‘모드 와츠’(캐리 멀리건)는 한 남자의 아내,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자신의 삶을 의심해본 적 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여성 투표권을 주장하며 거리에서 투쟁하는 ‘서프러제트’ 무리를 목격한 그날도 그들이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을 거라 생각했던 그녀. 하지만, 여성이라는 이름 앞에 무너져버린 정의와 인권 유린의 세태에 분노하게 되고 부당함에 맞서기 위해 거리로 발걸음을 옮기게 되는데… 
 
눈부시게 당당하고 아름답게 맞서라!
이 세상 모든 여인들에게 보내는 가슴 뜨거운 찬가 <서프러제트>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곡성>, 2위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3위 <배트맨 대 슈퍼맨>,

 4위 <비밀은 없다>, 5위 <13시간>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닥터스>, 2위 <무한도전>, 3위 <38사기동대>,

4위 <쇼미더머니5>, 5위 <운빨로맨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굿바이 싱글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배우 김혜수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톱스타 여배우 역할에 도전하며 예측불허의 포복절도 코미디 영화 [굿바이 싱글]로 돌아왔답니다.

  싱글족 트렌드를 유쾌하게 다룬 [굿바이 싱글]에서 김혜수는 대한민국 대표 독거 스타 '고주연'으로 분해 톱스타 임신 스캔들이라는 지금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이야기와 특별한 캐릭터로 매 장면 새롭고 화려한 의상도 선보인답니다. 예고편에서만 총 15벌의 의상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카리스마와 우아함이 드러나는 드레스는 물론,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타이트한 의상들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팔색조 여배우 김혜수의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굿바이 싱글]. 올여름 시원한 웃음 폭탄을 기대해주세요. 

 

 

 

  줄거리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
이번엔 제대로 사고쳤다!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 될까?!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