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7월 둘째주 신작 VOD '엑스맨 : 아포칼립스', '비밀은 없다'

 

 

 

[7월 둘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7월 둘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엑스맨 : 아포칼립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되는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영화랍니다.

  아포칼립스 군단과 이에 맞서는 엑스맨 팀의 거대한 전쟁을 다루는 이번 작품은 '프로페서 X', '매그니토' 등 기존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얼굴들의 등장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스펙터클한 액션과 오감을 자극하는 최첨단 특수효과, 그리고 개성만점의 다양한 캐릭터가 선보이는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엑스맨: 아포칼립스]를 지금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아포칼립스
 고대부터 신으로 숭배 받아왔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수천 년간 무덤에 잠들어 있다가 1983년 이집트에서 깨어난다. 타락한 문명에 분노한 아포칼립스는 절망에 잠긴 매그니토를 비롯하여, 스톰, 사일록, 아크엔젤에게 보다 강력한 힘을 주며 자신의 수하 ‘포 호스맨’으로 삼는다. 그리고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여 강한 자들만의 세상을 만들려고 한다.
 
 “지켜야 한다” 엑스맨
 한편, 프로페서 X는 어린 돌연변이들을 위한 영재학교를 설립해 인간과의 평화로운 공존과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가르친다. 아직은 스스로 능력을 통제하지 못하는 진 그레이를 통해 아포칼립스가 초래한 인류의 멸망을 예견하게 된 프로페서 X는 미스틱과 함께 젊은 돌연변이들로 이뤄진 엑스맨을 결성한다. 아포칼립스를 막기 위해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된 그들. 도저히 막을 수 없는 적과 싸워야만 하는데…
 
 인류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쟁! 당신의 엑스맨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 비밀은 없다


  영화 [비밀은 없다]는 극장에서 많은 관객의 선택을 받지 못한 채 VOD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마케팅의 실패를 말하는 이도 있고, 과한 개성을 이유로 꼽는 이들도 있지만 왜 흥행하지 못했는지를 따져 묻는 건 이제 큰 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취향과 호불호의 문제를 떠나 이 영화가 이대로 잊혀선 안 되는 관객을 매혹하는 지점! 이 영화가 이룬 것과 영화를 둘러싼 오해, 최근 한국영화 사이에서 유독 빛나는 이유를 VOD를 통해 다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겨도 좋을것 같아요.

  한국 대중문화에서 볼 수 있는 지배적인 어머니상을 벗어나도 한 참 벗어난 영화 <비밀은 없다>. 지금 서경방송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국회입성을 노리는 신예 정치인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
선거를 보름 앞둔 어느 날, 그들의 딸이 실종 된다. 
 
갑작스럽게 사라진 딸의 행방을 찾기 위해 애를 쓰던 ‘연홍’은
딸의 실종에도 불구하고 선거에만 집중하는 ‘종찬’과 사건을 제대로 조사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분노하고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속, 홀로 딸의 흔적을 쫓기 시작한다.
하지만 딸이 남긴 단서들을 집요하게 추적하던 ‘연홍’은
점차 드러나는 충격적 진실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유력한 후보, 사라진 딸, 15일간의 미스터리
선거 D-15, 딸이 사라졌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곡성>, 2위 <워크래프트>, 3위 <배트맨 대 슈퍼맨>,

 4위 <13시간>, 5위 <비밀은 없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닥터스>, 2위 <무한도전>, 3위 <또! 오해영>,

4위 <디어 마이 프렌즈>, 5위 <쇼미더머니5>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