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6월 다섯째주 신작VOD '나의 소녀시대', '플래그 더 문'/서비스예정 VOD '엑스맨: 아포칼립스'

 

 

 

[6월 다섯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6월 다섯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나의 소녀시대

 

  대만 역대 흥행 1위 기록은 물론 중국, 홍콩, 싱가포르까지 개봉하는 국가마다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아시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작 [나의 소녀시대]가 마침내 한국 관객에게 찾아왔습니다.

  [나의 소녀시대]는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학창시절,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를 주름잡는 비범한 소년 '쉬타이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을 담은 작품으로 학창시절 공감 백배 에피소드는 물론 잠 못 이루던 첫사랑과의 설렘 가득한 순간, 90년대 추억 소환 아이템까지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랍니다. 

  누구에게나 하나쯤은 간직하고 있을 소중한 학창시절 추억 리플레이~!!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나의 소중한 추억이 되어줘서 고마워”

돌아가고 싶은 리즈시절(?) 숨기고 싶은 흑역사(!)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고딩시절,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를 주름잡는 비범한 소년 ‘쉬타이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

 

 

 


 

 

 

 

◈ 플래그 더 문

 


애니메이션 영화 <플래그 더 문>은 1960년대 아폴로 호의 달 착륙이 조작된 것이라는 음모설을 기발하게 활용한 어드벤처 애니로 자신의 이익을 위해 거짓말을 퍼뜨리는 사업가와, 아폴로 호가 달에 남긴 족적을 지키려는 나사의 한 판 승부를 다룬답니다.

  상상을 자극하는 우주 여행 소재, 할아버지와 손자가 한 팀이 되어 달을 수호하는 것 등 3대가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은데요. 번쩍번쩍 화려하지는 않지만 어릴 때 꿈꾸던 우주를 현실적으로 펼쳐낸 <플래그 더 문>은 단순한 스토리를 친근한 그림체로 묘사하고 있어, 어린 친구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랍니다. 

  제 30회 고야상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엔리크 가토 감독 작품 <플래그 더 문>을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최연소 우주비행사를 꿈꾸는 12살 말썽꾸러기 소년 마이크!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달로 향하는 비밀스러운 미션을 받게 된 것을 알게 되고, 마이크와 에이미는 엄청난 모험을 꿈꾸며 몰래 우주선에 올라탄다. 하지만 오류로 인해 우주선이 갑자기 출발하게 되고, 우주선에 탑승한 사람은 마이크와 에이미 그리고 할아버지뿐...?! 
 
상상만 하던 우주가 현실에서 펼쳐지는 문 어드벤처!
과연 그들은 달에서 무사히 모험을 마치고 돌아올 수 있을까?!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곡성>, 2위 <13시간>, 3위 <주토피아>,

 4위 <탐정 홍길동>, 5위 <갓 오브 이집트>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무한도전>, 2위 <또! 오해영>, 3위 <디어 마이 프렌즈>,

4위 <쇼미더머니5>, 5위 <백희가 돌아왔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맨 : 아포칼립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답니다.

  전작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주역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니콜라스 홀트를 비롯하여 오스카 아이삭, 소피 터너, 올리비아 문 등 새로운 배우들이 총출동해 팽팽한 연기 대결은 물론 막강한 시너지를 선보였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줄거리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아포칼립스
고대부터 신으로 숭배 받아왔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수천 년간 무덤에 잠들어 있다가 1983년 이집트에서 깨어난다. 타락한 문명에 분노한 아포칼립스는 절망에 잠긴 매그니토를 비롯하여, 스톰, 사일록, 아크엔젤에게 보다 강력한 힘을 주며 자신의 수하 ‘포 호스맨’으로 삼는다. 그리고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여 강한 자들만의 세상을 만들려고 한다. 
 
“지켜야 한다” 엑스맨
한편, 프로페서 X는 어린 돌연변이들을 위한 영재학교를 설립해 인간과의 평화로운 공존과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가르친다. 아직은 스스로 능력을 통제하지 못하는 진 그레이를 통해 아포칼립스가 초래한 인류의 멸망을 예견하게 된 프로페서 X는 미스틱과 함께 젊은 돌연변이들로 이뤄진 엑스맨을 결성한다. 아포칼립스를 막기 위해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된 그들. 도저히 막을 수 없는 적과 싸워야만 하는데… 
 
인류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쟁! 당신의 엑스맨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