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6월 넷째주 신작VOD '13시간',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 / 서비스예정 VOD '곡성'

 

 

 

[6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6월 넷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13시간

  2016 미국 대선의 가장 논쟁적인 영화로 떠올르기도 했던 영화 <13시간>은 2012년 9월 11일 리비아 벵가지가 배경이 되는 영화입니다.

  수십명의 리비아 무장 세력이 미국 영사관을 습격하고, 같은 시각 벵가지의 모처에서 CIA 요원들의 경호를 비밀스럽게 돕던 여섯명의 용병들은 괴한들의 습격을 막고 영사관에 남은 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나서는데 <13시간>은 너무 오랫동안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머물러 있는 바람에 맥이 끊겼던 마이클 베이의 액션영화 계보를 잇는 작품이기도 해요.

  용맹함과 영웅심으로 무장한 전형적인 마이클 베이의 남자들. <진주만>과 <더 록>, <나쁜 녀석들> 시리즈가 그랬듯 이번 영화에서도 본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기 전의 전조감과 긴장감, 속도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의 유려한 흐름, 벵가지에 위치한 CIA 기지에서 벌이는 최후의 교전이 인상적이랍니다.

정의를 위해 싸운 6명의 숨막히는 구출작전을 그린 <13시간>을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모두가 숨죽였던 그날
역사상 가장 숨막히는 13시간의 구출작전이 시작된다!

2012년 9월 11일 리비아에서 끔찍한 테러 사건이 발생한다. 벵가지 소재 미국 영사관에 총기와 수류탄을 든 수십 명의 무장 괴한들이 침입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진 것. 벵가지에서 비밀리에 작전을 수행하고 있던 CIA를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6명의 민간 특수 용병들은 남아있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일촉즉발의 구출작전에 나서게 되는데…

 

 

 


 

 

 

◈ 다이버전트 시리즈 : 얼리전트 

  영화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는 장벽 너머의 새로운 미래에 당도한 다이버전트 군단이 진실을 숨긴 채 인류를 통제하려는 감시자들에 맞서 펼치는 최후의 생존 전쟁을 그린 작품으로 시리즈 사상 최대의 제작비 1억 1천만 달러가 투입돼 전편을 뛰어넘는 거대한 시각효과와 압도적인 비주얼을 예고하고 있답니다.

  베로니카 로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는 <다이버전트>(2014), <인서전트>(2015)에 이은 <다이버전트> 4부작의 세 번째 작품으로 연출은 전작에 이어 로베르트 슈벤트케 감독이 맡았으며, 앞의 두편과 달리 도시 내부의 이야기가 아니라 벽 바깥에 존재하는 새로운 세력과의 만남과 대결을 그려냈어요.

  전 세계 3,200만 부 이상 판매, 뉴욕타임스 11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등 출간하자마자 연이어 화제를 몰고 슈퍼 베스트셀러 원작 영화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를 지금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장벽 너머의 새로운 미래에 당도한 다이버전트 군단.
진실을 숨긴 채 인류를 실험대상으로 삼으려는 감시자들에 맞선 최후의 생존전쟁이 시작된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탐정 홍길동>, 2위 <주토피아>, 3위 <갓 오브 이집트>,

 4위 <헌츠맨>, 5위 <앵그리버드>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또 오해영>, 2위 <무한도전>, 3위 <디어 마이 프렌즈>,

4위 <쇼미더머니5>, 5위 <마녀보감>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곡성

  [추격자], [황해]를 통해 치밀한 구성과 독창적 스토리,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객과 평단을 사로잡은 나홍진 감독의 6년 만의 신작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 속 소문과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미스터리 한 스토리와 긴박감 넘치는 전개, 개성 강한 캐릭터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 [곡성]이 드디어 안방극장에서도 볼 수 있다는 소식이네요.

  가장 한국적인 공포로 무장한 영화 곡성.. 간담이 서늘해지니 심신이 약하신 분들은 보지 않기를 권합니다. 하지만 공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드려요.^^

 

 

 

  줄거리  

낯선 외지인(쿠니무라 준)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사건들로 마을이 발칵 뒤집힌다.
경찰은 집단 야생 버섯 중독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리지만
모든 사건의 원인이 그 외지인 때문이라는 소문과 의심이 걷잡을 수 없이 퍼져 나간다. 

경찰 ‘종구’(곽도원)는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무명’(천우희)을 만나면서
외지인에 대한 소문을 확신하기 시작한다.
딸 ‘효진’(김환희)이 피해자들과 비슷한 증상으로 아파오기 시작하자 다급해진 ‘종구’.
외지인을 찾아 난동을 부리고, 무속인 ‘일광’(황정민)을 불러들이는데..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