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8월 첫째주 신작영화 '연평해전', '터미네이터:제니시스' / VOD 개봉예정작 '픽셀'

 

 

 

 

 

[8월 첫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8월 첫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연평해전>과 <터미네이터:제니시스>가 새로 들어왔어요.

 

 

 


 

◈ 연평해전

 

 

영화 <연평해전>은 2002년 6월 29일 서해 북방한계선(NLL)을 침범한 북한 함정과 한국 해군 합정 사이에서 일어났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영화는 함내에서 생활하는 해군병사들의 훈련과정과 일과를 상세하게 묘사하면서 정치적인 해석보다는 비교적 똑바르면서도 평범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나열을 했습니다.

  해군장병들의 사연과 영화의 클라이막스인 해상 교전 장면까지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가족의 이야기를 서경방송 VOD 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월드컵의 열기로 뜨거웠던 2002년 6월

해군 출신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정장 ‘윤영하’ 대위
아내의 든든한 남편이자, 참수리 357호 조타장 ‘한상국’ 하사
어머니의 하나뿐인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의무병 ‘박동혁’ 상병
 
참수리 357호 대원들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고된 훈련 속에 서로를 의지하며 가족 같은 존재가 되어간다.
무더운 여름과 함께 월드컵의 함성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한국과 터키의 3, 4위전 경기가 열리던 그날
서해 바다 한 가운데에 포성이 울리는데…

 



 

 

◈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 

 

 

'두둥~둥~두둥~~~~' 드디어 터미네이터 시리즈 다섯번째 영화 <터미네이터:제니시스>가 나왔습니다.

터미네이터 세계의 복잡한 시공간을 한데 펼쳐놓은 <터미네이터:제니시스>는 한 작품에서 존재 할 수 없다고 여겼던 주요인물들을 등장시키며 이야기를 끌고 나가고 있어요.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인간적인 '아빠 미소'를 볼 수 있는 영화 <터미네이터:제니시스>는 서경방송 VOD를 통해 8월 6일부터 서비스 예정입니다.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난 기계도, 인간도 아니야. 그 이상이지”
인류의 마지막 희망, 인류 최악의 위협이 되다!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마침내, 인류의 운명이 결정된다!



 

 

 

 

 

VOD 인기순위

 

 

VOD 인기순위 TOP5 - 영화

 

 

영화 부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극비수사>가 1위, <쥬라기 월드>가 2위,

7월 24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손님>이 바로 순위권 TOP5로 올라왔어요.

3,4위는 <간신>,<스파이>가 차지했습니다.

 

 

영화 <손님>은 독일 하멜른의 '피리부는 사나이'를 모티브로 차용한 판타지 공포영화로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중심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어요.

새로 들어온 신작 영화 중에서 가장 관심받는 작품이랍니다.

 

 

 

 

 

 

VOD 인기순위 TOP5 - TV프로그램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순위가 크게 바뀌지 않았네요.

 <무한도전><오나의 귀신님><복면가왕><슈퍼맨이 돌아왔다>가 각각 1위에서 4위를 차지했고

새롭게 <삼시세끼 정선편>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상영 예정 영화VOD

 

 

 

 

◈ 픽셀

 

 

  어릴적 '아케이드게임 좀 해봤다' 하시는 분들은 다 알만한 캐릭터로 중무장한 영화 <픽셀>이 개봉되었습니다. 팩맨, 갤러그, 동키콩, 센티피드, 스페이스인베이더의 모습으로 지구를 침략하는 외계인들. 루저 취급을 받던 오락실 고수들이 지구를 구하러 나서게 됩니다.

  <픽셀>은 패트릭 진의 2분 30여 초 가량의 단편 영상 '픽셀'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원작에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아케이드 게임이 세상을 픽셀로 만들며 현실화되는 독특한 발상을 상상력의 대가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이 연출을 맡으면서 새롭게 탄생되었답니다.

  외계 침략 영화의 틀을 한방에 날려버린, 올 여름 가장 독특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찾아온 영화 <픽셀>은 8월 13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많이 봐주세요~^^

 

 

 

 

 줄거리

 

이런 지구 침략은 처음이다!

 

1982년, 나사(NASA)는 외계와의 접촉을 희망하며 지구의 문화를 담은 타임 캡슐을 우주로 쏘아 올렸다.
하지만 여기에 담긴 아케이드 게임을 자신들에 대한 선전포고로 오해한 외계인들은
팩맨, 갤러그, 동키콩, 센티피드, 스페이스 인베이더의 모습으로 나타나 지구를 침공하기 시작하는데…
30년 전 동전 몇 개로 수천 번이나 세상을 구했던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의 고수 3인방은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치게 된다.
유일하게 게임의 룰을 지배할 수 있는 이들, 과연 현실에서도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

 

 

 

 

 

 

 

이외에도 8월에는 기다리던 <매드맥스:분노의 도로><미쓰 와이프>

<인시디어스3>등이 서비스 예정이에요.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