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7월 다섯째주 신작영화 '손님', '쓰리썸머나잇' / VOD 개봉예정작 '터미네이터:제네시스'

 

 

 

 

 

 

 

 

 

[7월 다섯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7월 5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쓰리썸머나잇>과 <손님>이 새로 들어왔어요.

어떤 내용인지 살짝 볼까요?

 

 

 


 

 

 

◈ 쓰리썸머나잇

 

 

올 여름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영화 <쓰리썸머나잇>이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쓰리썸머나잇>은 해운대를 배경으로 한 핫 코믹 어드벤처 영화로 최근 극장가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웃음을 찾을 수 있을것 같아요. 2015년 대세남 손호준과, 대체불가 코믹연기의 임원희, 탄탄한 연기력의 김동욱의 3인 3색 매력을 볼 수 있는 <쓰리썸머나잇>을 지금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왜 자고만 일어나면 이 난리야?”

 

여친에 지친 만년 고시생 차명석(김동욱), 고객에 지친 콜센터 상담원 구달수(임원희), 갑에게 지친 제약회사 영업사원 왕해구(손호준). 어느 여름 밤, 술에 만취한 세 친구는 욕망으로 불타는 뜨거운 하룻밤을 꿈꾸며 갑자기 해운대로 떠난다.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도착한 해운대. 하지만 눈을 떠보니 하룻밤 만에 지명수배자가 되어있고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 인생 최대 난관에 봉착하게 되는데…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해운대의 밤이 시작된다!

 

 



 

◈ 손님

 

 

영화 <손님>은 독일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를 모티브로 차용한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판타지 호러 장르를 표방하는 영화랍니다.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간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마을의 기억을 다루는 작품으로

중량감 있는 배우 류승룡, 이성민, 차세대 연기파 배우 천우희, 이준희의 명 연기를 볼 수 있답니다.

7월 마지막주에 가장 핫 한 영화 <손님>을 지금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1950년대, 지도에도 없는 산골 마을,
아무도 모르게 걸어둔 문을 열고 손님이 왔다

 

1950년대의 어느 날, 떠돌이 악사 우룡(류승룡)과 영남(구승현) 부자는 서울로 가던 길에 우연히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에 들어선다. 시끄러운 바깥세상과 달리 촌장(이성민)의 강력한 지도 아래 모든 게 평화롭고 풍족한 마을이지만 단 하나, 시도 때도 없이 출몰하는 쥐떼들이 골칫거리다. 마을의 골칫거리인 쥐떼를 쫓아주면 목숨보다 소중한 아들, 영남이의 폐병을 고칠 목돈을 준다는 약속을 믿고 우룡은 피리를 불어 쥐떼를 쫓아낸다. 하지만 그 날 이후, 마을의 비밀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우룡과 마을 사람들은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부르지 않은 손님이 온 그 날 이후, 너희들은 어떻게 될까?


 

 

 

 

VOD TOP 5

 

 

 

VOD 인기순위 TOP5 - 영화

 

 

영화 부문에서는 <극비수사>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뒤를 이어 <쥬라기 월드><간신><경성학교><소수의견>가 TOP5에 들었구요.

 

 

VOD 인기순위 TOP5 - TV프로그램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무한도전>가 1위에 올라섰습니다.

뒤를 이어 <오 나의 귀신님><사랑하는 은동아><복면가왕><슈퍼맨이 돌아왔다>가 TOP5를 차지했네요.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상영 예정 영화VOD

 

 

 

 

◈ 터미네이터:제니시스

 

 

다시 시작된 기계와의 전쟁.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가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터미네이터 세계의 복잡한 시공간을 한 데 펼쳐놓은 <터미네이터:제니시스>는 함께 존재할 수 없다고 믿어왔던 주요 인물들, 사라코너와 카일 리스, 존 코너를 한 공간에 놓고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데요 과연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8월의 기대작 영화 <터미네이터:제니시스>.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서경방송 VOD를 통해서 8월 15일 서비스 예정입니다.

 

 

 

 

 줄거리

 

“난 기계도, 인간도 아니야. 그 이상이지”
인류의 마지막 희망, 인류 최악의 위협이 되다!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마침내, 인류의 운명이 결정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