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7월 셋째주 신작영화 '소수의견', '극비수사' / VOD 개봉예정작 '19곰 테드2'

 

 

 

 

 

 

 

 

[7월 셋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7월월 셋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소수의견>과 <극비수사>가 새로 들어왔어요.

어떤 내용인지 살짝 볼까요?

 

 

 


 

◈ 소수의견

 

 

김성제 감독의 데뷔작 <소수의견>(2015)이 촬영을 끝낸 지 2년 만에 정식 개봉을 했습니다. 영화 <소수의견>은 손아람 작가의 동명 소설 <소수의견>을 원작으로 하는 법정 드라마로 철거민과 경찰이 대치하다 현장에서 두 명이 목숨을 잃는 사고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이후, 사건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려는 변호사들의 진득한 법정공방이 이어지는데, 국가의 공권력에 맞서는 법정영화 <소수의견>은 서경방송 VOD를 통해 7월 16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피고는 경찰이 아들을 죽였다고 하고, 검사는 철거용역이라고 한다.
 원고 국민, 피고 대한민국을 상대로 진실을 묻다!”

 

지방대 출신, 학벌 후지고, 경력도 후진 2년차 국선변호사 윤진원(윤계상). 강제철거 현장에서 열여섯 살 아들을 잃고, 경찰을 죽인 현행범으로 체포된 철거민 박재호(이경영)의 변론을 맡게 된다. 그러나 구치소에서 만난 박재호는 아들을 죽인 건 철거깡패가 아니라 경찰이라며 정당방위에 의한 무죄를 주장한다. 
 
변호인에게도 완벽하게 차단된 경찰 기록, 사건을 조작하고 은폐하려는 듯한 검찰, 유독 이 사건에 관심을 갖고 접근해오는 신문기자 수경(김옥빈). 진원은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님을 직감하고, 선배인 이혼전문 변호사 대석(유해진)에게 사건을 함께 파헤칠 것을 제안한다. 
 
경찰 작전 중에 벌어진, 국가가 책임져야 할 살인사건, 진압 중에 박재호의 아들을 죽인 국가에게 잘못을 인정 받기 위해 진원과 대석은, 국민참여재판 및 ‘100원 국가배상청구소송’이라는 과감한 선택을 하는데…

 

 


 


 

 

 

◈ 극비수사

 

 

개봉 전부터 광경택 감독과 배우 김윤석, 유해진 세 남자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영화 <극비수사>는 지난 6월 18일 개봉해 쭉~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요. 1970년대 대한민국 전체를 발칵 뒤집었던 충격적인 유괴사건의 기록들을 재해석한 영화 <극비수사>. 형사와 도사로 함께 손을 맞잡고 수사를 벌이는 두 배우의 진정한 브로맨스를 지금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1978년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사건,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

1978년 부산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


한 아이가 유괴된 후, 수사가 시작되고 아이 부모의 특별 요청으로 담당이 된 공길용 형사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극비 수사를 진행하기로 한다. 한편, 가족들은 유명한 점술집을 돌아다니며 아이의 생사여부를 확인하지만 이미 아이가 죽었다는 절망적인 답만 듣게 되고, 마지막으로 도사 김중산을 찾아간다.
 
 “분명히 살아 있습니다”
아이의 사주를 풀어보던 김도사는 아직 아이가 살아있고, 보름 째 되는 날 범인으로부터 첫 연락이 온다고 확신한다. 보름째 되는 날, 김도사의 말대로 연락이 오고, 범인이 보낸 단서로 아이가 살아있음을 확신한 공형사는 김도사의 말을 믿게 된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도록 수사는 진전되지 않고, 모두가 아이의 생사 보다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상황 속에 공형사와 김도사 두 사람만이 아이를 살리기 위한 수사를 계속 진행하는데…

 

 

 



 

VOD TOP 5

 

 

매주 집계되는 VOD의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영화 부문에서는 <간신>이 3주째 계속 1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뒤를 이어 <스파이><무뢰한><경성학교><나의 절친 악당들>이 TOP5를 차지 했어요.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무한도전>이 1위.

뒤를 이어 <사랑하는 은동아><가면><슈퍼맨이 돌아왔다><복면가왕>이 TOP5를 차지했네요.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상영 예정 영화VOD

 

 

 

 

◈ 19곰 테드2 

 

 

음담패설과 음주가무를 즐기는 곰돌이 테드를 앞세워 2012년 미국 박스오피스를 흔들었던 <19곰 테드>.

평범한 귀요미 곰돌이 인형을 넘어선 말하는 곰인형 '테드'의 기상천외한 19금 코미디 영화 <19곰 테드2>가 개봉되었습니다.

<19곰 테드2>에서 유부남이 된 테드는 친구 존의 도움으로 인공수정을 시도하지만, 양육권을 가지려면 사람임을 증명하는 고군분투를 벌여야 하는 상황입니다. 

한층 막강해진 미국식 악동 코미디, 막장 곰인형 테드의 매력을 7월 22일 서경방송 VOD를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줄거리

 

‘내가 물건이라고?!’
곰생폼사 욕정곰 테드에게 인권(?)을 허하소서! 

 
왕따에게도 왕따 당하던 8살 존(마크 월버그)의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살아 움직이게 된 테드(세스 맥팔레인)! 무적의 썬더 버디로 30년 동안 철없고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던 둘은 테드가 인간이 아니라 물건(?)이라는 법원의 판결로 멘붕에 빠진다. 빡친 테드는 존과 함께 자신의 인권(?)을 입증하기 위해 승률 99.8% 변호사 사만다(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찾아가는데……

 

 

 

 

 

 

 

 

장마와 태풍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따분해지기 쉬운데요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