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7월 넷째주 신작영화 '라자루스', '심야식당' / VOD 개봉예정작 '연평해전'

 

 

 

  

 

 

 

[7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7월 넷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라자루스>와 <심야식당>이 새로 들어왔어요.

어떤 내용인지 살짝 볼까요?

 

 

 


 

◈ 라자루스

 

 

영화 <라자루스>는 '파라노말 액티비티'부터 시작해 '인시디어스', '언프렌디드: 친구삭제' 등 만들어내는 호러 영화마다 모두 성공시키며 흥행 불패의 신화를 만들어 낸 제작사 [블룸하우스]의 영화랍니다.

죽은 자를 살려내는 '라자루스 이펙트'를 진행하던 의학생들이 실험 도중 사고로 목숨을 잃은 팀원을 되살려 낸 후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호러물로 블룸하우스가 추구하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갖췄다고 하네요.

색다른 공포영화의 탄생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영화 <라자루스>는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죽은 이를 되살려내는 ‘라자루스 이펙트’ 연구를 진행하던 연구원들.
죽은 동물을 되살리는 데 성공하며 자신들의 업적을 세상에 알릴 생각에 기뻐하는 것도 잠시,
학과장의 반대로 모든 실험이 중단될 위기에 처하고 만다.
비밀스럽게 실험을 계속 진행해나가던 이들은 뜻밖의 사고로 팀원 중 한 명인 조이를 잃고,
실험의 팀장인 프랭크는 조이를 되살리기 위해 인간을 대상으로 한 그들의 첫 번째 실험을 강행한다.
다행히 실험은 성공하여 조이는 되살아 나지만 팀원들은 곧 조이가 이상해졌다는 것을 눈치 채고,
자신들의 실험으로 인해 끔찍한 결과가 초래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마는데… 
 
죽었던 그녀가 되살아난 순간,
그녀 안의 악마가 깨어나기 시작한다!

 

 

 

 


 

 

 

◈ 심야식당

 

 

가끔 사람이 음식으로 기억될 때가 있습니다. 함께 먹었던 음식이 사람에 대한 기억을 불러오기도 하고, 또 그 사람에 대한 기억이 다시 음식을 부르기도 하고... 지금 소개드릴 영화 <심야식당>은 바로 그런 영화인거 같습니다.

밤 12시에 문을 여는 식당. 메뉴는 단촐하지만 재료가 있다면 손님이 원하는 메뉴도 만들어 줍니다. '나폴리탄', '마밥', '카레라이스' 등 몇개의 음식을 중심으로 엮어 나가는 이야기를 통해 삶의 이면을 엿볼 수 있게 되는데요. 아베 야로가 2007년부터 연재한 동명 만화가 원작인 <심야식당>을 이제 서경방송 VOD 영화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지금 리모컨을 눌러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최신영화관or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마스터와 사연 있는 손님들이 맛으로 엮어가는 늦은 밤, 우리 이야기

 

도쿄의 번화가 뒷골목,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밥집이 있다.
모두가 귀가할 무렵 문을 여는 ‘심야식당’
영업시간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주인장이 가능한 요리는 모두 해주는 이 곳
마스터(코바야시 카오루)는 손님들의 허기와 마음을 달래줄 음식을 만든다.
그리고 그 곳을 찾는 단골 손님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VOD TOP 5

 

 

 

VOD 인기순위 TOP5 - 영화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영화 부문에서는 <쥬라기 월드>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7월 9일 VOD로 서비스 되기 무섭게 안방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아무래도 온 가족이 함께 보기도 좋고, 전작 <쥬라기 공원>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는 듯 합니다.

2위~5위는 <간신><나의 절친 악당들><스파이><경성학교>가 차지했습니다.

 

 

 

VOD 인기순위 TOP5 - TV프로그램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부동의 1위 <무한도전>, 2위 <사랑하는 은동아>

뒤를이어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된 소심녀 나봉선과 귀신을 믿지 않는 자뻑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새롭게 순위권으로 올라오면서 3위를 차지했어요.

그리고 4, 5위는 각각 <복면가왕><슈퍼맨이 돌아왔다>이 순위권에 머물렀습니다.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상영 예정 영화VOD

 

 

 

 

 

◈ 연평해전

 

 

영화 <연평해전>은 2002년 6월29일 서해 북방한계선(NLL)을 침범한 북한 함정과 한국 해군 함정 사이에서 일어났던 해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함내에서 생활하는 해군병사들의 훈련과정과 일과를 상세하게 묘사하면서 정치적인 해석보다는 비교적 똑바르면서도 평범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나열하면서도 클라이맥스인 해상 교전 장면에서는 관객들을 극적인 상황으로 안내합니다.

대한민국이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가족의 이야기를 영화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연평해전은 서경방송 VOD를 통해 7월 30일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줄거리

 

월드컵의 열기로 뜨거웠던 2002년 6월

 

해군 출신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정장 ‘윤영하’ 대위
아내의 든든한 남편이자, 참수리 357호 조타장 ‘한상국’ 하사
어머니의 하나뿐인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의무병 ‘박동혁’ 상병
 
참수리 357호 대원들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고된 훈련 속에 서로를 의지하며 가족 같은 존재가 되어간다.
무더운 여름과 함께 월드컵의 함성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한국과 터키의 3, 4위전 경기가 열리던 그날
서해 바다 한 가운데에 포성이 울리는데…

 

 

 

 

 

 

 

 

이번주 소개해 드린 작품 외에도 <소수의견>, <극비수사>, <아웃캐스트:절명도망>,

 <용적심>, <학교괴담:저주의 언령>, <아메리칸 하이스트>, <소녀괴담:17살 여고생의 악몽>등

다양한 신작 영화를 극장동시상영관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이번주도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