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 VOD소식] 3월 넷째주 신작VOD, 영화 및 프로그램 순위, 인기VOD

 

 

 

 

 

 

 

 

[3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3월 넷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와 <세인트 빈센트>가 새로 들어왔어요.

어떤 내용인지 살짝 볼까요?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성인들의 해리 포터’ , ‘엄마들의 포르노’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E. L. 제임스의 동명 에로티카 소설 3부작 중 1부를 소재로 했다고 하죠. 구속과 훈육, 지배와 굴복, 사디즘과 마조히즘을 의미하는 BDSM을 소재로 하고 있으나 일탈적 성적 관계를 경유해 고전적 사랑의 승리를 지향하는 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원작의 흥행을 영화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예고편과 줄거리를 통해 먼저 만나봅니다.

 

 

  줄거리

“그레이씨가 이제 만나시겠답니다.”

순수한 사회 초년생인 여대생 ‘아나스타샤’는 어느 날, 아픈 친구를 대신해 모든 것을 다 가진 매력적인 CEO ‘크리스찬 그레이’의 인터뷰를 맡게 된다. 단숨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크리스찬 그레이’의 마력에 ‘아나스타샤’는 순식간에 빠져들고, 그 역시 순수한 아나스타샤를 점점 더 알고 싶어지게 된다.
  
내 취향은 아주 분명해.
한편,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만큼 완벽한 ‘그레이’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아나스타샤’는 거부할 수 없는 본능에 눈을 뜨게 되는데…

 

 

 



 

 

 

◈ 세인트 빈센트

 

 

 

영화 <세인트 빈센트>는 할아버지와 소년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라기 보다 두 남자가 서로 모자란 부분을 매꿔나가는 버디무비라는 생각이 드네요. 까칠한 할아버지와 아직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소년. 차칫 뻔한 영화로 생각될 수 있는 소재를 극중의 배우들의 열연으로 진한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보고나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세인트 빈센트. 예고편과 줄거리로 먼저 만나보실께요.

 

 

 

  줄거리

60살 철부지 vs 10살 애어른
50년을 뛰어넘는 유쾌한 만남

엄마와 단 둘이 새 집에 이사온 올리버(제이든 리버허)는 첫날부터 옆집의 까칠한 할아버지 빈센트(빌 머레이)와 악연을 맺게 된다. 등교 첫날부터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열쇠를 뺏겨 집에 못 들어가게 된 올리버는 얼떨결에 빈센트의 손에 맡겨진다. 올리버를 경마장, 술집에 데려가고 애인인 스트리퍼를 밤의 여인이라며 망설임 없이 소개하는 빈센트. 하지만 빈센트가 학교 악동들에게서 올리버를 구해주고 자신을 방어하는 법을 가르쳐주면서 둘은 점점 가까워지고, 올리버는 고집불통 외골수에 괴짜 같아 보이지만 따뜻하고 인간적 빈센트를 자신의 멘토로 삼게 된다. 그 사이 빈센트는 더욱 심해지는 경제난과 갑작스런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TOP 5

 

 

매주 집계되는 VOD의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영화 부문에서는 <강남>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뒤를 이어 <세시봉><The Last: 나루토 더 무비><인스텔라><빅히어로>가 TOP5에 들었구요.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위에 올라섰습니다.

 

뒤를 이어 <무한도전><장미빛 연인들><KPOP STAR4><그것이 알고싶다>이 TOP5를 차지했네요.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VOD 이벤트

 

* 본 이벤트는 홈초이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당첨 시 고객 제세공과금 부담이 있습니다.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또봇 17기-태권전사K>를 구매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또봇 완구(또봇K, 또봇D, 또봇어드벤처X, 또봇어드벤처Y, 또봇어드벤처Z)를 드립니다.

당첨자는 4월 16일 홈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요.

 

 

 

 

 

 

 

COMING HOME SOON~

 

 

 

 

◈ 버드맨

 

 

  영화 <버드맨>은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각본상 수상, 아카데미 시상식 9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를 자랑하며 전 세계 영화판을 홀린 영화랍니다. 할리우드, 브로드웨이, SNS, 현대 사회인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자화상을 영리하고 날카롭게 그려낸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 상상력에 대해 해외 매체들은 "캐스팅에서 연출까지 모든 창조의 레벨에서의 대성공"(Variety), "셀러브리티 문화, 야망, 소셜 미디어에 대한 예리한 코멘터리"(USA today), "전형의 틀을 벗어난 완벽한 예술, 창조이자 미친 천재의 영화"(Miami Herald)라며 찬양과도 같은 리뷰들을 쏟아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대단한 영화인지는 직접봐야 알겠죠? 예고편과 줄거리로 먼저 만나보세요.

 

 

 

  줄거리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진 슈퍼히어로의 진짜 모습! 그 동안 당신이 궁금해했던 할리우드와 브로드웨이 무대 이면이 낱낱이 공개된다!

  슈퍼히어로 '버드맨'으로 할리우드 톱 스타에 올랐지만 지금은 잊혀진 배우 리건 톰슨(마이클 키튼). 그는 꿈과 명성을 되찾기 위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한다. 대중과 멀어지고, 작품으로 인정받은 적 없는 배우에게 현실은 그의 이상과 거리가 멀다…
  재기에 대한 강박과 심각한 자금 압박 속에, 평단이 사랑하는 주연배우(에드워드 노튼)의 통제불가 행동들, 무명배우의 불안감(나오미 왓츠), SNS 계정하나 없는 아빠의 도전에 냉소적인 매니저 딸(엠마 스톤), 연극계를 좌지우지 하는 평론가의 악평 예고까지.. 과연 ‘버드맨’ 리건은 다시 날아오를 수 있을 것인가…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