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 VOD소식] 3월 다섯째주 신작VOD, 영화 및 프로그램 순위, 인기VOD

 

 

 

 

 

 

 

 

[3월 다섯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3월 다섯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조선 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과 <순수의 시대>이 새로 들어왔어요.

어떤 내용인지 살짝 볼까요?

 

 

 


 

 

◈ 조선 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전작 <조선 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을 통해 한국영화에서는 보기 드문 콤비 캐릭터를 만든 김명민(김민)과 오달수(서필). 똑똑한 척은 혼자 다 하지만 은근 허당인 자칭 명탐정 김민과 어설퍼 보여도 믿음직한 파트너 서필은 이미 영화 바깥에서 살아 숨쉬는 캐릭터로 진즉 시리즈물을 예고했었는데 이번 <조선 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을 통해서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네요. 예고편과 줄거리를 통해 먼저 만나보실께요.^^

 

 

 

  줄거리

 

우리가 또 나설 차례인가!

정조 19년. 한때는 왕의 밀명을 받던 특사였으나
무슨 이유인지 왕에게 미운 털이 박혀 외딴 섬에 유배되어 버린 조선 제일의 명탐정 김민.
찾아오는 이라곤 지난 날 함께 했던 파트너 서필과
매일 같이 동생을 찾아달라며 오는 어린 소녀뿐이다. 
 
그러던 중 김민은 조선 전역에 불량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잠자고 있던 탐정 본능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결국 유배지 이탈이라는 초강수를 두며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행방불명 된 소녀의 동생을 찾기 위해 본격 수사에 착수하게 된다. 
 
사상 최초로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조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그러나 정체를 알 수 없는 미모의 여인 히사코로 인해 명콤비의 수사는 더욱 혼선을 빚는다. 
 
과연 이들은 의문의 두 사건을 해결하고, 화려한 옛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까? 
 
조선 제일의 명탐정 콤비, 김민과 서필이 돌아왔다!
“위기의 조선. 우리에게 한번 더 맡겨보시지요!”

 

 

 

전편인 <조선 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은

서경방송 무조건 100원관에서 지금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 참고하세요

http://lovescs.tistory.com/397

 

 

 

 

 

 

 



 

◈ 순수의 시대

 

 

 

영화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초기 '왕자의 난'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에요. 김민재(신하균), 기녀 가희(강한나), 진(강하늘) 이렇게 세명의 가상 인물이 이방원(장혁)과 정도전(이재용)의 권력 암투에 얽히고 설켜 있어 복잡하고 다양한 감정선을 보여주는데요. 영화에서 과연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궁금해지네요. 예고편 동영상은 19금도 있어.. 줄거리만 살짝 공개합니다.^^

 

 

 

  줄거리 

 

'붉은 피 속에 태어난 새로운 왕국. 조선의 주인은 누구인가'
1398년, 태조 이성계는 제 손에 피를 묻혀 개국을 일군 왕자 이방원(장혁)이 아닌 어린 막내 아들을 정도전의 비호 하에 세자로 책봉하고, 왕좌와 권력을 둘러 싼 핏빛 싸움이 예고된다. 한편, 정도전의 사위이자 태조의 사위 진(강하늘)을 아들로 둔 장군 김민재(신하균)는 북의 여진족과 남의 왜구로부터 끊임없이 위태로운 조선의 국경선을 지켜낸 공로로 군 총사령관이 된다.
 
'왕좌와 권력을 향한 야망의 조선, 그 뒤에 숨은 순수의 시대'
왕이 될 수 없었던 왕자 이방원, 여진족 어미 소생으로 정도전의 개로 불린 민재와 그의 친자가 아니라는 비밀 속에 쾌락만을 쫓는 부마 진. 민재는 어미를 닮은 모습의 기녀 가희(강한나)에게서 난생 처음 지키고 싶은 제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그의 최초의 반역, 야망의 시대를 거스르는 그의 순수는 난세의 한 가운데 선 세 남자와 막 태어난 왕국 조선의 운명을 바꿀 피 바람을 불러온다.

 

 


 

 

 

 

 

매주 집계되는 VOD TOP 5

 

 

 

 

매주 집계되는 VOD의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영화 부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강남 1970>이 계속 1위를 유지하고 있어요.

뒤를 이어 <인터스텔라><테이큰3><쎄시봉><빅히어로>가 TOP5에 들었구요.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무한도전>이 1위로 순위권내 변동이 거의 없네요.

<빛나거나 미치거나><슈퍼맨이 돌아왔다><KPOP STAR 4><하녀들>이 계속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VOD 이벤트

 

 

 

 

3월 25일(수)부터 4월 7일(화)까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VOD를 구매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였던 원작 소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전집 총6권과

OST CD를 추첨을 통해 지급합니다.

 

 

* 본 이벤트는 홈초이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당첨 시 고객 제세공과금 부담이 있습니다.

 

 

 

 

 

COMING HOME SOON~

 

 

 

 

 

 

◈ 채피

 

영화 <채피>는 닐 블롬캠프의 세번째 장편 영화에요. 갱스터의 손에 자라 금목걸이를 치렁치렁 감은 채 껄렁한 말투와 행동을 구사하는 로봇의 모습이 지금까지 다른 영화에서 보여진 로봇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네요. 한계를 뛰어 넘는 로봇 성장기~ 예고편과 줄거리를 통해 만나보시죵.

 

 

 

 

  줄거리

 

“난 살아있어, 난 채피야!” 가장 완벽한 감성 탑재 로봇의 탄생!

 

  2016년, 매일 300건의 범죄가 폭주하는 요하네스버그. 도시의 치안을 책임지는 세계 최초의 로봇 경찰 ‘스카우트’ 군단을 설계한 로봇 개발자 ‘디온(데브 파텔)’은 폐기된 스카우트 22호에 고도의 인공지능을 탑재하여 스스로 생각하고 느낄 수 있는 성장하는 로봇 ‘채피’를 탄생시킨다.
  
  한편, 진화하는 로봇에 맞서 인간의 힘으로 로봇을 통제하고 싶은 무기 개발자 ‘빈센트 (휴 잭맨)’는 눈엣가시 ‘채피’를 제거하기 위한 음모를 꾸미게 되고, 예상을 뛰어넘는 속도로 성장하던 ‘채피’는 어느새 인류를 위협하는 대상으로 몰리게 되는데…
   
  생존을 꿈꾸는 로봇 ‘채피’와 로봇을 통제하려는 ‘인간’의 대결이 시작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