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8월 넷째주 신작 VOD '태평륜-피안', '나의 산티아고' / 서비스예정 VOD '나우 유 씨미 2'

 

 

 

[8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8월 넷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태평륜 - 피안

 

[태평륜-피안]은 1940년대 중국에서 발생한 '중국판 타이타닉호'로 불리는 태평륜호 침몰사건을 다룬 오우삼 감독의 영화 후편이랍니다. 짱쯔이, 금성무, 송혜교, 황효명, 나가사와 마사미 등 한중일 배우들이 태평륜효에 몸을 실은 비극적 사랑의 세 커플을 연기해요.

전편 [태평륜]의 스토리는 중국 인민해방군과 일본 제국군의 전투가 펼쳐지는 중국 동부전선에서 시작해 등장인물과 그들의 배경 스토리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면, 그 후편인 [태평륜-피안]은 주인공들이 타고 있는 태평륜호의 침몰 사건과 그 여파를 그려내고 있어요.

[태평륜]이 2014년 개봉 당시 중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기도 한 만큼 전편을 먼저 보시면 더 좋을듯 하네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1949년 1월, 국민당은 공산당에게 연패하면서 중국 북방 지역을 빼앗기고 남부 지역까지 점령당할 위기에 놓인다. 다급해진 국민당 정부는 대만으로 군대와 정부를 옮기기 시작하고, 대만으로 가는 배표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다.
 
 앞서 대만으로 피신한 레이 장군의 아내 윈펀은 이사한 집에서 그림 한 점과 일기장 그리고 악보 하나를 발견하고, 우연한 계기로 그림의 주인인 옌쩌쿤을 만나 그와 마사코의 사랑 얘기를 듣는다.
 
 옌쩌쿤은 해방 후 대만에 돌아왔지만, 형은 공산당으로 몰려 죽고 본인 역시 경찰의 감시를 받는 처지이다. 어머니는 옌쩌쿤에게 형수와 결혼할 것을 강요하고, 그 와중에 동생은 학생운동을 하겠다며 중국으로 도주한다. 동생 걱정에 어머니가 앓아눕자, 예쩌쿤은 동생을 찾으러 상하이로 향한다.
 
 낮에는 간호사로, 밤에는 거리의 여인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위전은 고향 언니의 도움으로 배표를 구하고 대만으로 가는 태평륜 호에 몸을 싣는다.
 
 중국에서 철수하는 국민당 정부를 따라 태평륜 호에 몸을 싣은 사람들. 선장은 적재량을 한참 초과한 배를 해경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선박의 모든 불을 끈 채로 항해하다 화물선과 충돌하고 태평륜 호는 침몰한다.

 


 

 

◈ 나의 산티아고

 

[나의 산티아고]는 과로와 번아웃 증후군에 시달리던 인기 코미디언 하페 케르켈링이 큰 수술을 받게 되며 뜻하지 않은 긴 휴식기를 보내던 중 돌연 산티아고 여행을 떠나게 되며 겪게 되는 일들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낸 트래블 무비입니다.

 

누구나 꿈꿔온 산티아고 여행을 스크린 위에 아름답게 그려내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여행 영화 [나의 산티아고]를 지금 서경방송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800km, 42일간의 여정! 이것은 누군가의 좌절이자 희망의 기록이다!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부와 명예를 거머쥔 인기 코미디언 하페가 과로로 쓰러지면서 큰 수술을 받게 된다.
 수술 후 갖게 된 긴 휴가가 낯설기만 한 그는 곧 무력감에 시달리게 되고 돌연 산티아고 순례길에 오르기로 결심한다.
 첫 날부터 폭우와 허름한 숙소, 불면의 밤까지. 하페는 고통이 동행하는 여정을 시작하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봉이 김선달>, 2위 <아가씨>, 3위 <굿바이 싱글>,

 4위 <곡성>, 5위 <엑스맨 : 아포칼립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무한도전>, 2위 <닥터스>, 3위 <W>,

4위 <굿 와이프>, 5위 <아는 형님>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나우 유 씨미2

 

전 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 수 1위의 기록을 세운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 2]가 돌아왔네요.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모건 프리먼 등 쟁쟁한 기존 멤버들에 다니엘 래드클리프, 주걸륜 등 뉴페이스까지 합세해 세상이 절대 잊지 못할 매직 쇼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마술로 극장가를 매료시킨 [나우 유 씨 미 2]를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마술사기단’이 돌아왔다!

3년 전,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들이 돌아왔다!
 
 마술사기단은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불가능한 마술로 명예 회복에 나선 마술사기단!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