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이벤트

[VOD이벤트] 피터팬, 그 전설의 시작! 팬(PAN) VOD보고 팝업북 받자!

 

 

 

 

 

 

[VOD이벤트] 피터팬-아무도 몰랐던 이야기

- 팬(PAN) VOD보고 팝업북 받자! -

 

 

 


아이들과 함께 보고싶은 가족 어드벤처 무비 영화 <팬(PAN)>이 VOD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동안 영화 <팬(PAN)>을 유료로 구매해주신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30분께 '피터팬 팝업북'을 선물로 드립니다.

케이블TV VOD에서 전국의 케이블TV VOD(주문형비디오)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응모 바랍니다.

 

 

 

 

이벤트명 : 영화 <팬> 서비스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 기간 : 2016년 01월 07일 ~ 2016년 01월 20일 (2주)

• 이벤트 대상 : 기간 내 영화 <피터팬-아무도몰랐던이야기> 유료VOD 구매자 中 추첨

당첨자 발표일 : 2016년 2월 2일(화) 케이블TV VOD홈페이지(http://www.cablevod.co.kr)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경품 :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피터팬 팝업북'(A Classic Collectible Pop-Up) 영문버전 30명

 

 

▷▶▷<해리 포터> 제작진이 만든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팬(PAN)>은 꿈과 희망, 모험의 아이콘인 영원한 소년 '피터팬'의 탄생 이전의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prequel)로 피터팬의 탄생과 네버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를 화려하게 펼쳐 보입니다.

휴 잭맨이 삭발을 감행하면서까지 악역 '검은 수염'을 열연하고, 아만다 사이프리드, 루니 마라, 새로운 피터팬 리바이 밀러, 한국 배우 나태주까지 색다른 캐릭터를 완성했는데요. <오만과 편견>, <어톤먼트> 등 명작들을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옮긴 조 라이트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우아한 연출력으로 피터팬에게 숨겨진 출생의 비밀과 요정들의 섬 네버랜드에서의 모험, 해적 검은 수염과 훗날 영원한 숙적이 되는 제임스 후크와의 만남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환상적으로 그려냈답니다.

 

 

 

※ 본 이벤트는 케이블TV VOD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내 삶의 플러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