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방송&인터넷

[서경방송 클라우드 서비스] 더 빠르게! 더 간편하게! 10월 14일, 달라진 서경방송 홈메뉴를 확인해 보세요!

 

 

[ 서경방송 클라우드 서비스 ]

빠르게! 더 간편하게! 더 스마트하게!

10월 14일, 서경방송 하이TV 홈메뉴가 더 편리해집니다.

 

 

 

 

 

10월 14일, 서경방송의 디지털방송 하이TV [홈메뉴]가 놀랍게 변화 됩니다.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디지털방송 홈메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반의 사용자 환경(UI)으로 전면 개편됩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하고, 메뉴간 이동시간이 단축되어 더 빠르게 VOD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고 편리해진 서경방송 클라우드 서비스를 [홈메뉴]에서 만나보세요!

  

 

잠깐! 클라우드 서비스란?

기존 구형 모델의 셋탑박스에서는 장비의 성능에 따라 디지털방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속도 차이가 많이 났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존의 셋탑박스에서 연산처리 하던것을 서버에서 처리하게 됨으로 메뉴 이동속도나 이미지 로딩속도가 획기적으로 빠르게 변화됩니다.

 

 

 

홈메뉴 버튼을 누르면?

 

[홈메뉴]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딱!

오늘의 추천, 영화, TV다시보기, 최신드라마&예능, 애니메이션&키즈, 교육&EBS 등

VOD메뉴가 이미지 중심으로 변화되어 한눈에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메뉴 화면이 이미지 중심으로 변화되면서,

어린 아이들도 자신이 보고싶은 애니메이션이나 키즈 프로그램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고,

오늘의 추천영화나 TV다시보기 프로그램도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최신/인기VOD는 포스터 이미지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메뉴간 이동 시간이 최소 7배에서 최대 30배까지 빨라져

더 빠르게 VOD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메뉴 구성

 

[오늘의 추천] 메뉴에서는 영화부터 방송까지 다양한 장르의 최신/인기VOD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단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해서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영화] 메뉴에서는 최신영화관, 극장동시상영관, 인기영화TOP20 등 카테고리를 통해 집에서도 편하게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선택한 영화의 세부내용은 물론이고,

고객의 시청패턴과 취향에 따라 고객 맞춤 VOD를 추천해 드립니다.

 

 


 

 

[TV다시보기] 메뉴에서는 방송사별 인기순위, 최신 드라마, 최신 연예오락 등 카테고리를 통해 놓쳤던 본방송을 시청 가능합니다. 

 

 

 

 

 


 

 

 

VOD이용 팁!팁!팁! 

 

 

 

 

서경방송에서는 이번 홈메뉴 개편 외에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 도입과 추가 개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여러분이 더 편리하게 디지털방송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으로 확 달라진 서경방송 홈메뉴!

이제 더 빠르고 편리해진 서경방송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상기 이미지는 클라우드 서비스 변경시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