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추천] 8월 1주차 인기 VOD TOP5!

지긋지긋한 무더위! 거기다.. 일요일에는 장마소식까지 있네요. (물론.. 기상청 예보라.. 100% 믿기는 어렵지만~^^)

이런 날에는 밖에서 고생(?)하기 보다는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보거나, 평일날 못봤던 드마라, 예능을 챙겨보는게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막상 VOD를 보려니, 뭘 볼까 고민이신 분!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2013 8월 첫째 주 인기 VOD TOP 5!

 

 

먼저 영화부분!

1위는 톰크루즈 주연의 오블리비언입니다. 상반기 개봉하여 총 누적관객수 151만명으로 생각보다 흥행은 안되었지만,

   VOD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위는 이병헌 출연작으로 이슈가 되었던 지아이조2,  3위는 공효진, 박해일, 윤제문 주연의 고령화 가족이 차지 했습니다.

 

4위는 엄정화, 김상경 주연의 스릴러 몽타주가 차지 했네요. 무더운 여름날 저녁 공포영화나 스릴러가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5위는 좀비가 인간과 사랑에 빠지는 웜바디스입니다.

옆에 동료의 말로는 웜바디스의 좀비가 훈남(?)이라며, 재미있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TV다시보기의 1위는  역시.. 이보영, 이종석 주연의 너목들(너의목소리가 들려)입니다. 다음주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어서..

이번주 못 보신 분들에게는 강추!

2위는 힐링캠프, 3위는 김남길, 손예진 주연의 상어, 4위는 불이 여신 정이, 5위는 러닝맨이 차지 했습니다.

 

자! 그러면.. 이번주, 혹은 다음주에 들어오는 신작 VOD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시영 주연의 더웹툰 예고살인입니다. 공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 하네요. 벌써 이번주 금요일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검색이 되는 걸보니.. 생각보다 관심이 많은가 봅니다.

 

두번째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입니다. 김수현이 주연하여 많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영화로, 상반기 한국영화 흥행 4위의 영화입니다. (‘7번방의 선물’(1281만명) ‘아이언맨 3’(900만명) ‘베를린’(717만명) ‘은밀하게 위대하게’(664만명), 영진위 7월4일 발표기준)

아무래도.. VOD로 출시된다면.. 계속 1위를 하지 않을까 예상이되네요..

 

그리고 8월중에는 아이언맨 3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이벤트 하나 소개 해드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서경방송 하이TV 및 케이블 홈초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VOD를 설명 드렸습니다.

 

참고로 서부경남 (진주시, 사천시, 남해군, 하동군, 산청군, 함양군)에서는 서경방송 하이TV를 통해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이번주 덥고 습하고 힘들지만.. 즐거운 주말보내시고, 다음주는  힘찬 한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