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 이벤트

[라돈측정기대여/진주-서경방송]실내 라돈 측정기 대여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으로 신청 하세요!




서경방송 라돈 측정기 대여 서비스



  

침대에서 발암물질 검출로 논란이 된 라돈침대 사태’!! *침대에 이어 이후 까*미아, 에넥* 등 침대 매트리스에서 추가로 라돈이 검출되며 소비자들의 불안감만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사성 물질인 라돈은 무색, 무취, 무미의 기체로 그냥은 바로 감지하기가 불가능한 물질인데요때문에 실내 라돈 농도를 확인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감지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 집에도 혹시 라돈이 나오고 있을까 걱정인 지역민들을 위해 서경방송이 라돈측정기 대여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실내 라돈 농도 측정을 원하는 서경방송 가입자들이라면 서경방송 지역센터인 진주동부센터(하대동)와 진주서부센터(이현동)에서 실내 라돈 측정기를 대여 받을 수 있습니다보다 쉽게 대여할 수 있도록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을 통해 접수창을 만들었는데요모바일을 통해 미리 접수하고 실내 라돈 측정기를 대여하세요!

 


[라돈측정기 대여방법]

대상 : 서경방송 상품을 이용중이신 가입자

접수기간 : 2018 9 5일부터 (~, 9~18) ※ 공휴일/주말 제외

접수방법 :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 > “이벤트메뉴 선택 > 라돈측정기 대여 선택하여 신청

대여기간 : 2 (48시간) ※ 다음 예약자를 위해 반납시간 엄수

장비수령시 지참물 : 본인 신분증

[라돈측정기 대여신청서] 양식_180823.pdf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최초 1회 모바일 앱 실행 시 회원가입 및 서경방송 가입인증이 필요합니다아이폰용은 차후 오픈 예정입니다.





[라돈 측정방법]

1. 정확한 측정을 위해 창문과 방문을 꼭 닫습니다.

2. 라돈측정기를 벽과 창문, 바닥으로부터 50cm 이상 떨어진 곳에 위치시킵니다.

3. 라돈측정기에 전용전원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측정을 시작합니다.

4. 측정값은 10분 간격으로 표시되며 1시간 간격으로 저장됩니다.

* 안전 기준치 4pCi/l(1488q/) 이하

 

 





보유하고 있는 라돈 측정기 수가 한정적이니 많은 분들이 함께 사용 할 수 있도록 꼭 반납기일을 지켜주세요!

서경방송에서 제공하는 라돈 측정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불안감이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