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12월 둘째주 신작 VOD '스플릿', '마더스 데이' / 서비스예정 VOD '마이리틀 자이언트'

 

 

 

[12월 2째주 VOD 소식]

 

 


 

극장동시개봉작 및 최신 영화를 서비스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인기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개봉이 기다려 지는 상영예정 VOD까지

서경방송 12월 2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스플릿 

 

각종 갬블링부터 한국영화 속 단골 소재인 '도박'은 갈수록 그 형태가 다양해져 왔습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스포츠 '볼링' 경기 이면에 숨겨져있던 '도박'의 세계를 그려낸 영화 <스플릿> !

인물들간의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암투를 그려내며, 볼링에 인생이 엮인 4인과  거대한 도박세계는 색다른 액션과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베일에 싸여있던 치열한 '도박볼링' 세계를 풀어낼 새로운 오락 영화 <스플릿>이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과거 볼링계의 전설이라 불리며 이름을 날리던 ‘철종’은 불운의 사고로 모든 것을 잃고
낮에는 가짜석유 판매원, 밤에는 도박볼링판에서 선수로 뛰며 별 볼일 없는 인생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 살지만 볼링만큼은 천재적인 능력을 갖고 있는 ‘영훈’을 우연히 만난 후, ‘철종’은 ‘영훈’을 자신의 파트너로 끌어들이게 된다.
‘철종’의 조력자이자 도박판의 브로커 ‘희진’의 주도 아래 드디어 큰 판이 벌어지게 되고, ‘철종’과 끈질긴 악연의 ‘두꺼비’까지 가세해 치열한 승부가 시작 되는데…



 

 

마더스 데이 

 

한국에는 어버이날이, 미국에는 '마더스 데이'가 있다.!  제니퍼 애니스톤 / 케이트 허드슨 / 줄리아 로버츠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마더스 데이에 일어나는 서로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엄마들의 이야기!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가족영화! 영화 <마더스 데이>는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샌디는 두 아들을 둔 이혼녀이다. 

전 남편이 최근에 젊고 예쁜 모델과 재혼을 하고 심지어 그 여자가 아이들에게 엄마 노릇을 하려고 해서 더욱 짜증이 나는데... 그녀의 보스 미란다는 자신의 커리어 성공을 위해 딸 크리스틴을 태어나자마자 입양을 보냈다. 하지만 크리스틴이 자라나고 결혼에 대해 생각을 하면서 자신을 낳아준 ‘어머니’에 대한 생각이 깊어지고, 결국 절친 제시가 주는 용기에 엄마를 찾아 나서기로 한다. 

한편 엄청난 비밀을 갖고 있는 제시와 가비 자매는 왕래가 거의 없는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매우 당황하는데.. 제각기 다른 '엄마'들은 과연 어떠한 어머니 날 (마더스 데이)을 맞이하게 될까?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럭키>, 2위 <아수라>, 3위 <인페르노>, 4위 <밀정>, 5위 <죽여주는 여자>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무한도전>, 2위 <그것이 알고싶다>, 3위 <푸른바다의 전설>, 4위 <낭만닥터 김사부>, 5위 <썰전>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리틀 자이언트 

 

상상력의 아이콘 '스티븐 스필버그'가 연출하고, '디즈니'가 제작한 [마이 리틀 자이언]이 VOD로 나옵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천재작가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착한 거인과 고아 소녀라는 거인 세계의 두 주인공이 만나 겪게 되는 모험과 특별한 우정은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만들어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합니다.

'인간 콩'을 먹는 무자비한 거인들과 맞서는 소녀 소피와 착한 거인. '아바타'(2009), '링컨'(2012)으로 두 차례의 아카데미 미술상을 수상한 릭 카터를 비롯해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였는데요, 
스필버그의 무한 상상력과 진보적인 기술로 완성도를 높인 <마이 리틀 자이언트>를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당신이 잠든 순간,
상상보다 거대하고 마법보다 놀라운 판타지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모두가 잠든 밤, 런던의 고아원에 살고 있는 10살 소녀 ‘소피’는 우연히 인간 세상에 나온 한 ‘거인’을 보게 되고, 눈 깜짝할 사이 거인 나라로 납치된다.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모습에 소피는 두려움을 느끼지만 자신을 납치해온 ‘거인’이 사실은 외톨이이며 꿈을 채집한다는 이야기에 호기심을 느끼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나 ‘소피’는 다른 무자비한 거인들에게 발각될 위험에 처하고, 그들의 끔찍한 계획을 알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해 ‘소피’와 ‘거인’은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