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CH8/6mm 우리가간다 맛집

[진주맛집] 미니 화로구이의 매력 속으로 (진주 쇼쿠 화로로)

 

 

미니 화로구이! 혹시 들어보셨나요? 양이 전부가 아니라 한 점을 먹어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미니 화로구이 제대로 즐기는 법,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크지 않아도, 넓지 않아도 좋다! 작은 숯불 화로 앞에 두고 도란도란 고기 구워먹는 재미! 여러분도 알고 계시나요~? 처음부터 끝까지 따끈하게! 작아서 더 매력 있는 미니 화로구이의 매력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고기 맛있는 거야 어제오늘 일은 아니지만 이 집은 구워 먹는 재미가 있어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는데요. 일본의 어느 선술집에 온 듯한 분위기가 1차로 입맛을 돋우고 고기 맛 올려줄 밑반찬까지 나오고 나면 먹을 준비 끝~!

 

가게 곳곳이 일본 풍으로 꾸며져 진짜 일본에서 먹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게 손님들의 평가였는데요.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바로 고기 맛이겠죠!?

 

 

 

비싸게만 느껴졌던 소고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이 집의 매력!! 채끝, 등심, 업진 살, 부챗살 등 원하는 부위를 고를 수도 있고, 또 모둠을 선택해서 다 먹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좋은 고기에다 진짜 참숯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장님은 예전부터 고깃집을 열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좀 이색적이고 남들도 하지 않는 개인 화로를 좀 해보자고 해서 여러 지인들 도움을 받아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요즘 1인 식당으로도 뜨고 있다는 미니 화로구이! 혼자 먹어도, 여럿이 먹어도 숯과 고기의 만남은 언제나 최고죠~?!

 

 

 

삼겹살집에 볶음밥이 있다면 미니 화로구이 집에는 초밥이 있다? 고깃집 초밥의 정체, 과연 무엇일까요?

 

생고추냉이랑 초밥이랑 나가는데 생고추냉이를 밥 위에 오려서 소고기를 얹어 같이 먹으면 꿀-맛! 이랍니다^^ 먹는 것도 재미있고요~~~

이름하여 '누드 초밥'! 고기도 적당히 먹었다 싶고 조금 더 든든한 뭔가가 필요할 때, 요 초밥이 한몫 단단히 한답니다.

 

 

 

좋은 사람들과 모여 앉아 앞뒤로 잘 구운 고기 한 점을 초밥 위에 올려서 한 입 먹으면, 초밥의 새콤함과 고추냉이의 톡 쏘는 맛에 소고기의 풍성한 맛까지!

 

지글지글 화로에서 고기가 익어갈 때쯤 우리의 손과 입도 바빠지기 시작합니다~!

고기부터 초밥까지 미니 화로구이의 매력에 푹 빠진 손님들~ 고기도 먹고 싶고, 밥도 먹고 싶을 때, 하지만 늘 먹던 것 대신 색다른 뭔가를 찾고 싶을 때! 이만큼 딱 맞는 집이 또 있을까요~

 

 

 

한 점 한 점 정성 들여 고기를 굽고, 새콤달콤 똑 쏘는 초밥 위에 살포시 고기 한 점 얹어 먹는 맛! 미니 화로 하나면 여러분의 저녁이 완벽해집니다-! 오늘 저녁, 미니 화로구이의 매력 속으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찾아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소비를 통해 재미를 보는 사람들 '플레이슈머'라고 합니다. 한 끼를 먹어도 재밌게 먹는다! 이 플레이슈머들 공략하기에도 아주 좋겠는데요. 화로는 미니지만 재미는 두 배인 미니 화로구이! 여러분도 꼭 한번 맛보세요:)

 

 

[오늘의 맛집]

쇼쿠 화로로

진주시 촉석로 115번길 3 / 도동로 239번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