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8월 셋째주 신작VOD '빅', '미 비포 유' / 서비스예정VOD '아이스 에이지 : 지구 대충돌'

 

 

 

[8월 셋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8월 셋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빅 (BIG) 

도시 한복판에서 종횡무진 대활약을 펼치는 북극곰의 이야기 <빅>은 자연보호를 주제로 한 아동용 애니메이션 영화랍니다. 단순한 주제와 선악 대립구도, 주인공과 악당 캐릭터의 성격 역시 알기 쉽게 직관적으로 묘사해 어린 관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랍니다.

자연을 파괴하고 시종일관 이기적이고 돈만 밝히는 악당과, 자연을 지키려는 주인공과 친구들... 과연 빅은 거대한 음모에 맞서 북극의 환경을 지킬 수 있을까요?

북극을 지키러 뉴욕으로 출동한 <빅>을 지금 서경방송 VOD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댄스왕 북극곰 ‘빅’ & 쪼꼬미 삼총사 ‘레밍스’
북극 지키러 우리가 뉴욕에 왔다!

북극도 사로잡은 댄스왕 북극곰 ‘빅’과 초절정 귀여움으로 무장한 ‘레밍스’ 삼총사. 
 
북극에 집을 지으려는 교활한 건설회사 사장 ‘그린’의 음모를 알게 된 북극 사총사는 이를 막기 위해 뉴욕으로 출동한다.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너무나도 험난한 미션! 결국 이들은 마지막 수단으로 댄스 실력과 초특급 귀여움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려고 하는데... 
 
과연, ‘빅’과 ‘레밍스’ 삼총사는 북극을 지키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미 비포 유

전신마비 환자 윌과 6개월 임시 간병인 루이자의 인생을 바꾼 사랑 이야기 <미 비포 유>.

<미 비포 유>는 존엄사 논쟁을 일으키며 영어 외 34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는 등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에요.

국내에서도 무려 13주간이나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 원작자 조조 모예스가 직접 시나리오를 맡아 신뢰감을 더하네요. >

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에밀리아 클라크(루이자), 샘 클라플린(윌)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지금 VOD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이별을 준비하는 마지막에 나타난 짜증나는 여자
내 평생 최고의 6개월을 선물했다 
 
6년 동안이나 일하던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에 백수가 된 루이자(에밀리아 클라크)는 새 직장을 찾던 중 촉망 받던 젊은 사업가였던 전신마비 환자 윌(샘 클라플린)의 6개월 임시 간병인이 된다.
루이자의 우스꽝스러운 옷, 썰렁한 농담들, 속마음을 그대로 드러내는 얼굴 표정이 신경 쓰이는 윌. 말만 하면 멍청이 보듯 두 살짜리처럼 취급하고 개망나니처럼 구는 윌이 치사하기만 한 루이자.
그렇게 둘은 서로의 인생을 향해 차츰 걸어 들어가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곡성>, 2위 <봉이 김선달>, 3위 <아가씨>,

 4위 <인디펜던스 데이 : 리써전스>, 5위 <굿바이 싱글>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무한도전>, 2위 <W>, 3위 <닥터스>,

4위 <38사기동대>, 5위 <아는 형님>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스 에지지 : 지구 대충돌

전 세계 28억 불 흥행 수익을 올린 인기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 : 지구 대충돌>이 드디어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4편에서 ‘대륙 이동설’을 생각해냈던 마이크 트메이어 감독이 이번엔 ‘우주 탄생의 기원’까지 끌어들였는데요. 도토리를 쫓는 스크랫의 작은 행동이 가져온 ‘나비 효과’의 예상치 못한 재미를 즐기기에는 다소 억지스러운 감이 있기는 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뉴페이스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네요.

마지막 시리즈로 업그레이드된 유쾌함을 선사할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를 기대해 주세요. 곧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막 터진다!! 신나게 터진다!! 놓지마 정신줄!! 뭣이 중헌디?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