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8월 둘째주 신작 VOD '봉이 김선달', '레전드 오브 타잔' /서비스 예정 VOD '미 비포 유'

 

 

 

[8월 둘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8월 둘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봉이 김선달

조선 효종시대, 희대의 사기꾼 김선달과 사기패가 벌이는 초대형 사기극을 그려낸 <봉이 김선달>.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과 이들이 그려낸 각양각색 캐릭터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가 안방극장을 찾아옵니다.

꾸준한 흥행세로 국내 2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고 있는 영화 <봉이 김선달>을 서경방송 VOD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천재적 지략과 당대 최고의 뻔뻔함! 두둑한 배포에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희대의 천재사기꾼 김선달(유승호). 신출귀몰, 나타났다 하면 전설을 만들어 내는 김선달은 늘 인생 최고의 판을 기다린다.
 
그는 위장 전문 보원(고창석), 복채 강탈 전문 윤보살(라미란), 사기 꿈나무 견이(시우민)과 함께 온갖 기상천외한 사기 행각을 벌이며 조선 최고의 사기패로 조선 팔도에서 명성을 떨친다.
 
조선에서 가장 비싼 값에 거래된다는 담파고(담배) 탈취라는 새로운 판을 준비하던 그들은, 그 배후에 당대 최고의 권력가 성대련(조재현)이 있음을 알게 되고, 그를 속이기 위해 ‘주인 없는 대동강’을 미끼로 인생 최대의 판을 꾸미게 되는데…
 
조선 팔도를 뒤흔든 대동강 사기 한 판!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이 시작된다!

 


 

 

◈ 레전드 오브 타잔(The Legend of Tarzan) 

돌아온 밀림의 전설, 타잔의 활약을 그린 최강 밀림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은 타잔이 제인과 함께 밀림을 떠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후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문명사회에 완벽하게 적응하며 살던 타잔이 밀림 개발 음모를 꾸미는 일당들에게서 사랑하는 아내 제인과 밀림을 지키기 위해 다시 밀림으로 돌아와 인간과 대결을 펼치는 대활약을 그렸는데요. '타잔' 역의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쳐 환상적인 근육질 몸매로 완성하고 수영과 달리기, 권투, 다양한 무술을 접목한 액션을 통해 밀림을 날렵하게 누비는 완벽한 타잔으로 거듭났다고 하네요.

아프리카 가봉의 우거진 숲과 절벽, 강, 폭포 등에서 촬영한 광활한 대자연의 장관과 실제 동물이라고 해도 믿을 만한 최첨단 CG 기술로 완성한 고릴라, 사자, 코끼리 등의 동물, 그리고 밀림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타잔의 스펙터클한 액션까지 안방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밀림의 전설, 타잔이 돌아왔다!

8년 전, 아프리카 밀림을 떠나 이제는 런던 도심에서 사랑하는 제인과 함께 문명 사회에 완벽하게 적응한 타잔. 하지만 탐욕에 휩싸인 인간들은 그를 다시 밀림으로 불러들이는 데…
사랑하는 아내 제인과 밀림을 지키기 위해 타잔, 그가 이제 인간에게 맞선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곡성>, 2위 <아가씨>, 3위 <굿바이 싱글>,

 4위 <특별수사>, 5위 <주토피아>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무한도전>, 2위 <닥터스>, 3위 <W>,

4위 <38사기동대>, 5위 <함부로 애틋하게>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미 비포 유(Me Before You)

전신마비 환자 윌과 6개월 임시 간병인 루이자의 인생을 바꾼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 [미 비포 유]는 존엄사 논쟁을 일으키며 영어 외 34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는 등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랍니다.

국내에서도 무려 13주간이나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 원작자인 조조 모예스가 이 영화의 각본을 맡아 소설의 영화화에 대해서 더욱 신뢰감을 준답니다.

원작의 숨결을 살린 작가와 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에밀리아 클라크(루이자), 샘 클라플린(윌)의 열연을 VOD를 통해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이별을 준비하는 마지막에 나타난 짜증나는 여자
내 평생 최고의 6개월을 선물했다 
 
6년 동안이나 일하던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에 백수가 된 루이자(에밀리아 클라크)는 새 직장을 찾던 중 촉망 받던 젊은 사업가였던 전신마비 환자 윌(샘 클라플린)의 6개월 임시 간병인이 된다.
루이자의 우스꽝스러운 옷, 썰렁한 농담들, 속마음을 그대로 드러내는 얼굴 표정이 신경 쓰이는 윌. 말만 하면 멍청이 보듯 두 살짜리처럼 취급하고 개망나니처럼 구는 윌이 치사하기만 한 루이자.
그렇게 둘은 서로의 인생을 향해 차츰 걸어 들어가는데...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