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서경방송 5월 첫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라스트홈

영화 <라스트홈>은 2007년 미 전역을 강타한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로 집을 차압당한 이들과, 은행을 대신해 주택담보 연체자들의 집을 차압하는 부동산 사업자 양쪽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조망합니다. 세계 금융위기를 초래한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를 다뤘다는 점에서 <빅 쇼트>(2015)와 한궤에 있지만, 전혀 다른 층위의 세계를 보여주는 영화로 <빅 쇼트>가 이 사태를 역이용해 기지 있게 돈을 번 투자자들의 이야기를 다룬것과는 달리, <라스트 홈>은 홈리스가 된 당사자들의 민낯을 그려내고 있어요.

1%에 먹힐 것인가! 99%를 빼앗을 것인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두 남자의 위험한 거래 <라스트홈>은 서경방송 VOD에서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단 한 명만 방주에 타는 거야! 나머진 물 밑으로 가라 앉는 거지!
1%에 먹힐 것인가! 99%를 빼앗을 것인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두 남자의 위험한 거래가 시작된다!
 
 가족들을 위해 막일도 마다 않고 성실하게 살아온 청년 ‘데니스 내쉬’ (앤드류 가필드)는 주택 대출금 연체로 단 2분만에 홈리스로 전락한다. 가난했던 아버지를 닮지 않기 위해 밑바닥에서부터 악으로 올라선 냉혈한 부동산 브로커 '릭 카버'(마이클 섀넌)는 그런 데니스의 약점을 모두 간파하고 방황하던 그를 자신의 편으로 끌어 들인다.
 릭으로부터 부조리한 시스템을 이용하는 법을 배운 데니스는 뺏기던 자에서 빼앗는 자로 180도 다른 인생을 시작하고 올랜도 전역의 집 1,000채를 매매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빅딜을 손에 쥐게 된다.
 그러나 거래를 성사 시키기 위해선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30일 내에 거리로 내쫓아야 하는데!

 


 

 

◈ 독수리 에디

 

  영화 <독수리 에디>는 에디 에드워드의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에요. 1988년 영국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로 동계올림픽에 출전했고, 점프에 성공한 뒤 전세계 관중이 보는 앞에서 독수리춤을 추며 그해 올림픽 최고의 스타가 되었었죠. 그 때 에디가 유명해진 건 비단 독특한 퍼포먼스 때문이 아니라 누구와도 같지 않은 방식으로 자신의 실패를 받아들였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실존 인물을 주인공으로 둔 <독수리 에디>도 여느 스포츠영화와는 조금 다른 길을 갑니다. 

  에디의 굼뜬 동작과 늘어진 뱃살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이 영화는 주인공에게 과장된 신화와 의미를 덧붙이려 하지 않는데요. 타인이 만든 기준에 연연하지 않고 오직 자신의 기준점에 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실패하는 평범한 남자의 올림픽 도전기를 통해 숭고함마저 느끼게 합니다. 

  모든 성공과 마찬가지로 모든 실패에도 나름의 의미가 있다고 말하는 <독수리 에디>는 짜릿하지만 빨리 식어버리는 카타르시스가 아니라 현실적이면서도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모두가 등을 돌린 순간에도
포기를 모르는 도전을 향한 열정의 아이콘!

영국 스키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떨어진 '에디'(태런 에저튼)
그는 동계 올림픽 출전에 대한 원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스키 점프’ 선수가 되기로 결심하지만, 돌아오는 건 비웃음과 상처뿐이다.
부모님의 걱정을 뒤로 한채 무작정 독일의 스키 점프 훈련장으로 떠난 그는
그곳에서 반항적인 성격으로 미국 국가대표 선수에서 퇴출 된 천재 스키 점프 선수 '브론슨'(휴 잭맨)을 우연히 만난다.
자신의 코치가 되어 달라며 막무가내인 '에디'이지만, '브론슨'도 그의 열정 앞에서 무너진다. 
 
과연 그들은 편견과 비웃음을 뛰어 넘고, 그들만의 꿈을 이뤄낼 수 있을까? 
 
가장 응원해주고 싶은 열정 콤비
유쾌한 두 남자의 특별한 훈련이 시작된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데드풀>, 2위 <귀향>, 3위 <런던해즈폴른>, 4위 <널기다리며>, 5위 <동주>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무한도전>, 2위 <태양의 후예>, 3위 <동네변호사 조들호>,

4위 <그것이 알고싶다>, 5위 <내일로 승리>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트리플 9  

 

  줄거리  

4인조 은행강도가 은행을 휩쓸고 갔지만 돈은 그대로 있는 의문의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은 그들을 쫓지만 실마리 조차 잡지 못한 채 놓치고 만다. 
 
한편 범죄조직의 리더인 ‘마이클’은 인질로 잡힌 가족을 위해 마지막 범죄를 계획한다.
하지만 완벽한 보안으로 범죄의 성공은 불가능한 미션이 된다.
결국 그들은 시간을 벌기 위해 전 도시의 경찰들을 유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경찰 피살 코드 ‘트리플 9’을 발동시키기로 한다. 
 
마침내 D-day가 오고, 완벽한 범죄를 위한 경찰 살해가 벌어지는데… 
 
범죄를 계획하는 자, 실행하려는 자, 막으려는 자들의 목숨을 건 한 판이 시작된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

저작자 표시
신고
by 서경방송 2016.05.02 10:58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