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소식] 3월 첫째주 신작VOD '007스펙터', '쿵푸팬더3' / 서비스예정 VOD '하트 오브 더 씨'

 

 

 

 

[3월 첫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인기있는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3월 첫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007 스펙터  

 

스파이 액션의 최종 진화를 완성할 007 시리즈 최신작 <[007 스펙터>.

  <007 스펙터>는 MI6 요원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최강 조직 '스펙터'의 비밀과 연관된 사실을 알게 되고, 궁지에 처한 MI6마저 그를 버리게 되면서 절체절명의 위기를 처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주연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이 될 것이란 루머와 함께 영국,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멕시코를 넘나드는 초대형 로케이션, 본드카 체이싱은 물론 다니엘 크레이그가 직접 해냈다는 360도 역회전 고공 헬기 액션 등 CG가 아닌 리얼 스턴트 액션으로 더욱 강렬한 볼거리로 무장을 했다고 하네요.

  여기에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제임스 본드의 탄생의 비밀까지 밝혀질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력한 액션, 그리고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로 전편을 놓쳤다 해도 이번 한편으로 시리즈의 모든 매력을 만끽하게 될것 같네요.

  영화 <007 스펙터>는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으니 주말시간을 이용해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최악의 적 스펙터와 제임스 본드의 과거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

멕시코에서 일어난 폭발 테러 이후 MI6는 영국 정부에 의해 해체 위기에 놓인다.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제임스 본드는 사상 최악의 조직 ‘스펙터’와 자신이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궁지에 몰린 MI6조차 그를 포기하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직면하는데…

 


 

 

◈ 쿵푸팬더3

 

 

‘궁극의 쿵후를 전수하는 쿵후 마스터가 되어라.’ 불굴의 ‘쿵푸팬더’ 포에게 주어진 세 번째 미션

 

  전편에서 내면의 평화를 구하는 포의 태도가 자못 심각해 포 특유의 방정맞음을 사랑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면, ‘자기다움’을 강조하는 3편에서는 포다운 유쾌함으로 무공을 달성합니다. 이번 편에서도 각종 쿵후 사부들과 악당 카이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여럿 등장하나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외모부터 성격까지 포를 쏙 빼닮은 판다 캐릭터들. 넘치는 흥과 여유를 지닌 판다들은 마치 시리즈가 처음 나왔을 때의 포를 보는 듯 하네요~

보고 있으면 절로 웃음이 나는 애니메이션 영화<쿵푸팬더3>를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진짜 쿵푸는 지금부터다!

어느 날 우연히, 어린 시절 잃어버렸던 진짜 ‘팬더’ 아버지를 만난 ‘포’는 아버지 ‘리’와 함께 팬더들이 어울려 사는 비밀스러운 그 곳, 팬더 마을로 향한다.
자신 못지 않게 여유와 흥 넘치는 팬더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을 제압하며 전세계를 위협하는 악당 ‘카이’의 등장으로 포는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도전에 맞닥뜨리게 된다.
놀기 좋아하고, 먹는 게 행복이며, 덤벙대는 게 특기인 팬더 친구들에게 궁극의 쿵푸를 전수해야 하는 것! 
 
이번엔 쿵푸를 가르쳐야 한다!
쿵푸 훈련법 마스터에 나선 ‘포’, 팬더 인생 최대의 도전이 시작된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영화 부문 순위 TOP5>

 

1위 - 히말라야 / 2위 - 007 스펙터 / 3위 - 로봇소리

4위 - 오빠생각 / 5위 - 구스범스

 

 

 

 

 

 

<TV프로그램 부분 TOP5>

1위 - 시그널  / 2위 - 내딸 금사월 / 3위- 리멤버 / 4위 - 치즈인어트랩 / 5위 - 무한도전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하트 오브 더 씨

  해양 재난 실화 <하트 오브 더 씨>는 바다에서 94일간, 7,200km를 표류하며 21명 중 8명만이 살아남은 비극적인 침몰사건을 추적한 실화 소설 '바다 한가운데서'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이 사건은 베스트셀러인 허먼 멜빌의 소설 '모비딕'의 모티브이기도 해요.

  망망대해에서 94일간, 7,200km 표류했던 21명의 조난 대원들 중 살아남은 이는 단 8명. 전설이 된 실화, 흰 고래 모비딕의 시작이 된 포경선 '에식스호'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줄거리  

조난된 21명, 80톤의 고래, 94일간의 표류, 7200km의 망망대해…
걸작 ‘모비딕’을 탄생시킨 에식스호의 실화

  어두운 밤, 허먼 멜빌은 급한 발걸음으로 누군가의 집을 찾는다. 그는 바로 94일간 7,200km 표류했던 21명의 조난대원들 중 살아남은 8명 중 한 사람. 허먼 멜빌의 끈질긴 요청과 부인의 간곡한 부탁으로 그는 누구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지옥과도 같았던 그 때의 기억을 조심스레 꺼낸다.
  1819년 여름, 포경선 에식스호는 낸터킷 섬에서 항해에 올랐다. 그러나 15개월 뒤, 남태평양의 한가운데서 길이 30m, 무게 80톤의 성난 향유고래의 공격을 당하면서 238톤의 배가 단 10분 만에 침몰한다.   침몰한 배에서 살아 남은 21명의 선원들은 3개의 보트에 나눠 타고 육지를 찾아 나서지만 남아있던 건빵도 식수도 떨어져 간다. 가족보다 더욱 끈끈했던 그들은 거친 폭풍우와 절망, 고독, 양심과 싸우면서 먹을 것도, 희망도 없는 망망대해에서 살아남기 위해 인간으로서 가장 비극적인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