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2월 셋째주 신작영화 '나쁜놈은 죽는다',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 상영예정 VOD '로봇, 소리'

 

 

 

 

 

 

[2월 셋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2월 셋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나쁜놈은 죽는다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 한 여인 '지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을 담은 영화랍니다.

  충무로 대표 흥행 퀸 손예진과 중화권 최고의 스타 진백림의 만남은 물론이고 신현준, 박철민, 장광에 이르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일찍부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작년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어 예매 오픈과 동시에 2분 만에 3회분 상영 전석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나쁜놈은 죽는다>를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서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불과 1분전까지도 그들은 설레는 여행중이었다. 그녀를 만나기 전까지!

  제주도 여행 중 사고 난 차량을 도와주기 위해 차를 세운 창주(진백림)와 친구들. 운전대를 잡고 쓰러진 한 여인(손예진)을 향해 괜찮아요?라고 물어보는 사이, 깨어난 그녀 그리고 1발의 총성 과 추격전이 시작 되어버리고 마는데…
 
 얼떨결에 납치까지 당한 창주, 뿔뿔이 도망쳐버린 친구들 그리고 조금 전까지 사고로 기절해 있던 알 수 없는 살벌한 포스의 그녀. 게다가 그녀의 뒤를 쫓는 수상한 남자와 경찰까지… 난 누구? 여긴 어디? 그리고 진짜 나쁜놈은 누구인지…
 
 2016년 설날맞이 배꼽탈출 코믹 액션이 시작된다!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어린시절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주인에게 버려졌거나 분실된 장난감들이 모여 그들만의 왕국을 만들었다.

  극장판 애니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은 잃어버린 친구 에이스를 구하기 위해 장난감 나라로 떠난 타요와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을 담았답니다 . 러닝타임은 48분으로 짧지만 짜임새 있는 플롯에 반전까지 알차게 구성된 이번 애니메이션은 자동차 추격신, 로봇으로 변신한 자동차들의 전투신 등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와 캐릭터로 어린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인간과 장난감이 서로를 진심으로 아껴주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우정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좋은 애니메이션이 될 것 같아요.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되는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아이들이 있는 가정게 적극 추천합니다. ^^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내 친구 에이스를 구해줘!”

어느 날, 두리와 헤어져 우연히 버려진 장난감들의 나라로 가게 된 에이스.
에이스를 찾아 헤매던 타요와 친구들 또한 ‘장난감 나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갇혀있는 에이스를 발견한 것도 잠시,
타요와 친구들은 ‘장난감 나라’ 여왕에게 쫓기게 되는데…
과연 타요와 친구들은 여왕을 물리치고 에이스를 구해낼 수 있을까?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영화 부문에서는 지난주 2위였던 <내부자들>이 다시 1위로 올라섰고

<히말라야>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대호>, 4위는 <굿다이노>로 크게 순위변동은 없었네요.

마지막 5위로 새로 서비스되는 <스파이 브릿지>가 순위권을 마감했습니다.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마지막회를 얼마 남기지 않은 <내딸 금사월>이 1위로 껑충 올라섰네요.

금사월과 강찬빈의 결혼으로 인해 극의 전개가 어떤 방향으로 펼쳐질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답니다.

 

뒤를 이어 2위로 <시그널>, 3위 <무한도전>, 4위 <치즈인어트랩>, 5위 <리멤버>가 차치했습니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어요~

 

 

 

 

 

 

 

 

 

 

 

 

 

 

 

 

◈ 로봇 소리 

  영화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드라마 [미생]에서 '오상식' 과장 역을 맡아 국민 멘토로 사랑받았던 배우 이성민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빠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며, 한국 영화에서 흔치 않은 '로봇'이라는 소재를 활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답니다.

  2016년 극장가를 찾을 첫 휴먼 로봇 감동 드라마 <로봇, 소리>.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영화를 서경방송 VOD에서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10년전 실종된 딸, 포기하려는 순간 녀석이 나타났다!

2003년 대구, 해관(이성민)의 하나뿐인 딸 유주가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아무런 증거도 단서도 없이 사라진 딸의 흔적을 찾기 위해 해관은 10년 동안 전국을 찾아 헤맨다.
모두가 이제 그만 포기하라며 해관을 말리던 그때,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 ‘소리’를 만난다.
 
“미친 소리 같겠지만, 이 녀석이 내 딸을 찾아줄 것 같습니다.”
 
해관은 목소리를 통해 대상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로봇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하고 딸 유주를 찾기 위해 동행에 나선다.
사라진 딸을 찾을 수 있다는 마지막 희망을 안고 ‘소리’가 기억해내는 유주의 흔적에 한 걸음씩 가까워지는 둘.
한편, 사라진 로봇을 찾기 위해 해관과 ‘소리’를 향한 무리들의 감시망 역시 빠르게 조여오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들은 사라진 딸 유주를 찾을 수 있을까?
 
 2016년 가장 희망적인 ‘소리’를 만난다!

 

 

 

 

 

2월 셋째주도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