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2월 첫째주 신작VOD '이웃집에 신이 산다', '스파이 브릿지' / 서비스예정 VOD '굿 다이노'

 

 

 

 

 

 

[2월 첫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2월 첫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이웃집에 신이 산다 

 

 

 

  영화 <이웃집에 신이 산다>에는 지금까지 봐왔던 신과는 달라도 한참 다른 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엄청난 폭군이며, 가부장적인 가장의 전형을 보여주는데요.  브뤼셀에 사는 고집불통 괴짜 신과 그로부터 세상을 구하려는 딸 '에아'가 새로운 신약성서를 쓰기 위해 6명의 사도를 찾는다는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21세기 천지창조 판타지 영화가 되어 관객들을 찾아왔네요.

  재치있는 연출력과 독창적인 상상력, 위트로 가득 찬 올해의 아트버스터 영화 <이웃집에 신이 산다>를 이제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오 마이 갓!
만약, 신이 우리 이웃집에 살고 있다면?...

유럽 브뤼셀의 수상한 아파트, 그곳에는 못된 심보의 괴짜 신이 살고 있다.
어엿한 가정까지 꾸리고 있지만 인간을 골탕 먹이기 좋아하고, 아내와 자식들에겐 소리 지르기 일쑤,
‘진상’ 그 자체가 바로 ‘신’이다!
심술궂은 아빠 ‘신’ 의 행동에 반발한 사춘기 딸 ‘에아’ 는 아빠의 컴퓨터를 해킹해 지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죽는 날짜를 문자로 전송하고, 세상은 일대 혼란에 빠진다.
세상을 구원할 방법은 오로지 신약성서를 다시 쓰는 것뿐!
에아는 새로운 신약성서에 담을 6명의 사도를 찾아 나서는데 …

 


 

 

 

◈ 스파이 브릿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배우 톰 행크스의 네 번째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스파이 브릿지>는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이른 1957년, 적국 스파이의 변호를 맡아 일촉즉발의 비밀협상에 나선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영화랍니다.

  이 영화는 1950년대 미국과 소련의 냉전시대, 세계 최초의 스파이 맞교환이라는 비밀협상에 나선 제임스 도노반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역사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파이 브릿지>를 2월 서경방송 VOD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모두가 숨죽였던 그날의 비밀협상
역사상 가장 영리한 스파이 교환작전이 시작된다!

미국과 소련의 냉전으로 핵무기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오른 1957년, 보험 전문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톰 행크스)은 소련 스파이 '루돌프 아벨'(마크 라이런스)의 변호를 맡게 된다. 당시 미국에선 전기기술자 로젠버그 부부가 원자폭탄 제조 기술을 소련에 제공했다는 혐의로 간첩죄로 사형된 사건이 있었다. 미국의 반공운동이 극에 달했던 단적인 예로 적국의 스파이를 변호한다는 것은 자신의 목숨은 물론 가족의 안전까지 위협받는 일이었다. 여론과 국민의 질타 속에서도 제임스 도노반은 “변론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주어져야 한다”며 자신의 신념과 원칙에 따라 아벨의 변호에 최선을 다한다. 때마침 소련에서 붙잡힌 CIA 첩보기 조종사의 소식이 전해지고 제임스 도노반은 그를 구출하기 위해 스파이 맞교환이라는 사상 유래 없는 비밀협상에 나서게 되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입소문을 탄 영화 <내부자들>이 4주 연이어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최민식 주연의 <대호>는 서비스 시작 후 2위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구요.

뒤를 이어 신작인 <나를 잊지 말아요><맨 프롬 UNCLE><조선 마술사>가 TOP5에 들었습니다.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tvN의 신규 드라마 <시그널>이 상승세를 타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무전으로 부터 현재와 과거가 연결되어

오래된 미제 사건을 다시 파헤치게 되는 형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죠.

연기파 배우 김혜수가 출연해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뒤를 이어 <치즈 인어트랩><무한도전><리멤버>

<내딸 금사월>이 꾸준히 사랑받으며 순위권을 유지했습니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굿 다이노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공룡 영화 <굿 다이노>를 안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굿 다이노>는 소심한 공룡 알로와 야생 소년 스팟의 놀라운 모험과 우정을 넘어선 교감을 담은 영화로 디즈니&픽사의 2016년 첫 작품이랍니다.

  '만약 공룡을 멸종시킨 소행성이 지구를 빗겨갔다면?'이라는 엉뚱한 전제에서 시작되는 <굿 다이노>.설날에 온가족이 둘러앉아 아이들과 함께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  <굿 다이노>는 2월 4일부터 서경방송 VOD로 서비스 예정이에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외모, 성향 뭐 하나 닮은 것이 없는 알로와 스팟
우연한 사고로 엮이게 되면서 알로의 가족을 찾아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정 속
자연이 선사하는 엄청난 시련과 위대함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과연 알로는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괜찮아, 내가 안아줄게!

 

 

 

 

2월 첫째주부터 기대되는 VOD들이 많이 서비스가 되네요.

여러분들도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내 삶의 플러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