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1월 첫째주 신작VOD '내부자들' '앨리스: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 VOD서비스 예정작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

 

 

 

 

 

 

[1월 첫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1월 첫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내부자들

 

  <미생>, <이끼> 등 대한민국 사회를 가장 리얼하게 그려내며 밀리언 셀러로 활약하고 있는 웹툰 작가 윤태호의 미완결 웹툰을 영화화한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 드라마에요.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의 명불허전 연기와 <아저씨><신세계><범죄와의 전쟁><베테랑> 등 범죄 드라마의 흥행을 이끈 최고의 제작진 만들어낸 이번 작품은 "강렬하고, 화끈하고, 잘 빠진 영화 한편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 여전히 관객을 끓어모으고 있는 영화랍니다.

 

영화관에서 내려갔다고 슬퍼하지 마시고, 1월 6일부터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되니 집에서 편안하게 즐겨주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1월6일 서비스 예정)

 

 

  줄거리 

 

“복수극으로 가자고, 화끈하게”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뒷거래의 판을 짠 이는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다.
더 큰 성공을 원한 안상구는 이들의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어 버려진다.
 
“넌 복수를 원하고, 난 정의를 원한다. 그림 좋잖아?”
빽 없고 족보가 없어 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주저 앉는 검사 우장훈(조승우).
마침내 대선을 앞둔 대대적인 비자금 조사의 저격수가 되는 기회를 잡는다.
그러나 비자금 파일을 가로챈 안상구 때문에 수사는 종결되고,
우장훈은 책임을 떠안고 좌천된다.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일당에게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안상구
비자금 파일과 안상구라는 존재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은 무족보 검사 우장훈
그리고 비자금 스캔들을 덮어야 하는 대통령 후보와 재벌, 그들의 설계자 이강희
 
과연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앨리스 :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영화 <앨리스 :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은 꿈과 현실이 뒤섞인 '원더랜드'에서 한 여자만을 기다리는 신비로운 소년의 잔혹한 비밀을 그린 영화랍니다. 기묘한 사건들과 몽환적인 분위기의 이 영화는 총 3부작으로 기획한 '원더랜드' 시리즈의 첫 작품이기도 해요. 모든 시리즈는 인간의 기억과 사랑, 성장에 대한 이야기이고, 원더랜드는 인간의 기억이 생성되는 원천이자 그것이 왜곡되거나 진화되는 장소로 등장하게 된다고 하니 관람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영화계가 주목하는 동갑내기 두 배우 홍종현과 정소민의 감성 연기와 과거와 현재, 꿈과 현실이 공존하는 동화같은 공간 '원더랜드'를 지금 서경방송 VOD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서비스 중)

 

  줄거리  

현실과 꿈,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공간 '원더랜드'

매일 밤 지독한 악몽에 시달리는 ‘혜중’(정소민)은 4살 이전의 기억이 전혀 없다.
심각한 환청과 환각으로 일상 생활이 힘들어진 그녀는
어느 날, 무녀의 충고를 듣고 잃어버린 과거를 찾아 24년 전 가족이 머물렀던 별장을 찾아간다. 
 
별장은 ‘원더랜드’ 펜션으로 변해 있고,
그곳에는 신비로운 소년 ‘환’(홍종현)과 그를 보살피는 여인 ‘수련’(정연주),
그리고 흰 토끼가 혜중을 기다리고 있다.
알 수 없는 숫자의 비밀과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야 하는 혜중은 원더랜드를 뒤지기 시작하고,
환은 항상 그녀만을 바라보며 지켜준다.
그리고, 마침내 24년간 봉인된 잔혹한 비밀과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1위는 <검은사제들>, 2위 <마션>, 3위 <베테랑>이 다시 한번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역시 인기있는 영화는 뒷심이 쎄네요~연말 쉬는동안 순위를 뒤집었습니다.

 

뒤를 이어 신규로 서비스중인 <인턴>과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가 각 4,5위를 차지했습니다.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응답하라 1988>이 1위를 유지했구요.

뒤를 이어 <내딸 금사월><무한도전>이 2,3위를 <육룡이 나르샤>가 5위를

새로 시작한 <리멤버>가 상승세를 타며 4위로 올라섰습니다. 

 

<리멤버>는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SBS 수,목 드라마로

제대 후 상남자로 돌아온 유승호의 훈훈한 연기가 기대됩니다~~~ ^^ 

 

 

 

 

 

 

 

 

 

 

 

 

◈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 

 

   미국 코미디영화의 대가 주드 애파토우의 새 영화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는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지만 깊은 관계를 원하지 않는 화려한 싱글 에이미가 이 시대의 진정한 사랑꾼 애론을 만나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랍니다.

   사랑, 남자, 섹스 본능에 있어 그간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속 여성들이 보여준 수동적이고 소극적인 태도와 고정적인 남녀 성 역할을 뒤엎을 이번 영화는 주인공 에이미 슈머가 시나리오를 쓰기도 했다니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여성들의 완벽한 공감을 이끌어낼 영화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 곧 서비스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줄거리  

가벼운 연애는 ‘꿀잼’ 진지한 사랑은 ‘노잼’
한 사람과의 연애, 가능할까요?

깊은 관계를 원하지 않는 뉴욕의 매거진 에디터 ‘에이미’는 성인이 된 후에도 한 사람에게 올인하는 것보다는 여러 남자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이어간다. 우연히 매력적인 스포츠 의사 ‘애론’을 취재하기 전까지는!
 뻔뻔 당당한 워너비 싱글 ‘에이미’ VS 진실한 관계를 믿는 사랑꾼 ‘애론’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의 극한 로맨스! 감당할 수 있겠는가…?

 

 

 

 

 

2016년에도 서경방송이 준비한 다양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서경방송 시청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 삶의 플러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