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다섯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12월 다섯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극적인 하룻밤

 

 

올겨울, 잠들어있는 당신의 연애세포를 번뜩! 깨워줄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극적인 하룻밤>은 연애하다 까이고, 썸 타다 놓치는 연애 을(乙) 두 남녀가 '원나잇 쿠폰'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답니다. 

쿨한 척 찌질하고, 내숭 없어 상처 받는 주인공에 공감 팍팍! 용기 부족 요즘남자 윤계상과 밀당하수 요즘여자 한예리의 극적인 커플이 탄생하게 될지 영화의 결말이 궁금해지네요.

사랑이 두려운 이 시대 2030 청춘들의 격한 공감을 이끌어 낼 영화 <극적인 하룻밤>을 서경방송 VOD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각자 전 애인 결혼식장에서 만난 정훈(윤계상)과 시후(한예리).
술잔을 기울이며 실연의 고통을 함께 나누던 두 사람은 몸까지 나누는 극적인 하룻밤을 보내고 만다.
하지만 이대로 끝내기엔 너무나 기막혔던 하룻밤!
“딱 몸친, 거기까지만. 열 개 다 채우고 빠이빠이. 어때?”
시후는 커피 쿠폰 10개 채울 때까지, 딱 아홉 번만 더 자자는 당돌한 제안을 하고,
속타는 연애에 지친 연애 ‘을(乙)’ 정훈과 시후의 ‘섹’다른 만남이 시작된다.
하지만 쿠폰 도장이 늘어갈수록 두 사람의 마음은 미묘해 지고,
시후의 전 남친 준석(박병은)은 자꾸 시후 곁을 맴돌며 정훈(윤계상)의 심기를 건드린다.
연애 ‘을(乙)’ 정훈과 시후, 원나잇 쿠폰 열 번 찍고 약속대로 쿨하게 굿바이 할 수 있을까?

 

 


 

 

◈ 레전드

 

 

 

 

  비틀즈와 함께 60년대 런던의 아이콘이자, 전설로 남아 있는 전설적인 갱스터 ‘크레이’ 형제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레전드>는 톰 하디의 1인2역과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로 떠오른 태론 에거턴, 여기에 워킹타이틀이라는 든든한 제작사만으로도 충분히 이목을 끄는 영화랍니다. 

  실제 영국에서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전설적인 인물 '크레이 형제'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바탕으로 강렬한 드라마, 클래식한 영상미,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재탄생 되었어요.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전드>를 서경방송 VOD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비틀즈와 함께, 60년대 영국의 아이콘이었던 쌍둥이 갱스터 형제!
레지 크레이 X 로니 크레이의 전설적인 이야기!

런던의 촌구석 이스트엔드에서 주먹 꽤나 쓰는 쌍둥이 형제로 이름을 날리던 레지 크레이 X 로니 크레이.
한날 한시에 태어났지만 정 반대의 성격을 가진 크레이 형제는 서로를 생각하는 우애만큼은 끈끈하다.
타고난 주먹과 뛰어난 사업 수완으로 마피아와 손잡고 법과 경찰을 피해 세력을 키워나가던 크레이 형제는 어느덧 런던의 밤을 장악하며 유명인사가 되어가지만, 곧 이들 형제에게 위기가 닥친다.
이성적인 형 레지는 연인 프랜시스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위험한 갱스터 생활을 청산하고 능력 있는 사업가로 변신해 세력을 확장해 나가려 한다. 하지만 엉뚱하고 무모하기 짝이 없는 통제불능 동생 로니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직을 운영하며 사건 사고를 일으킨다.
매번 조직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로니에게 점점 인내심을 잃어가는 레지.
자신의 방식을 인정하지 않는 형을 향한 불만을 쌓아가던 로니
두 형제는 사사건건 부딪히기 시작하고, 급기야 로니는 수습 불가능의 대형 사고를 치고 마는데…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영화 부문에서 <인턴>, <검은 사제들>이 각각 1~2위를 차지했고,

뒤를 어어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 영화 <극적인 하룻밤>, <레전드>, <시카리오>가

TOP5순위에 들었습니다.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응답하라 1988>이 여전히 1위를 유지하고 있고, 뒤를 이어 <내딸, 금사월><육룡이 나르샤>

<무한도전><오 마이 비너스>가 각각 4~5위를 차지했습니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해리 포터> 제작진이 만든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팬>은 꿈과 희망, 모험의 아이콘인 영원한 소년 '피터팬'의 탄생 이전의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prequel)로 피터팬의 탄생과 네버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를 화려하게 펼쳐 보입니다.

휴 잭맨이 삭발을 감행하면서까지 악역 '검은 수염'을 열연하고 아만다 사이프리드, 루니 마라, 새로운 피터팬 리바이 밀러, 한국 배우 나태주까지 색다른 캐릭터를 완성했는데요. 조 라이트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우아한 연출력으로 피터팬에게 숨겨진 출생의 비밀과 요정들의 섬 네버랜드에서의 모험, 해적 검은 수염과 훗날 영원한 숙적이 되는 제임스 후크와의 만남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환상적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영화 <팬>은 조만간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줄거리  

영원히 자라고 싶지 않은 어른들을 위한 동화!
아무도 몰랐던 피터팬 이야기. 피터팬, 그 전설이 시작된다!

“이야기를 하나 해줄게요. 어른이 되지 않는 아이, 그 아이를 죽이려는 해적, 그리고 요정들이 사는 섬에 대한 이야기예요. 하지만 여러분이 들어본 이야기가 아니에요. 왜냐하면 처음엔 적이 친구였다가 친구가 적이 되었거든요. 때론 결말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이야기의 시작을 알아야만 하죠” 
 
갓난아기였을 때 고아원에 버려져 여느 소년들과 다름 없이 자란 ‘피터’ 네버랜드를 장악한 해적 ‘검은 수염’ 일당들에게 납치되어 끌려가면서 자신의 출생에 얽힌 비밀을 알게 된다. 한편 검은 수염은 ‘하늘을 나는 소년이 나타나 자신에게 대적한다’는 예언의 주인공이 피터임을 알아채고 그를 제거하려 한다. 이에 피터는 검은 수염에게 대적하기 위해 네버랜드에서 만난 후크와 힘을 합치게 되는데… 과연 피터는 최고의 전사 ‘팬’이 될 특별한 운명의 구원자가 될 것인가!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서경방송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 바라시는 모든 소망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12월 마지막 한주도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세요~~

 

 

 

내 삶의 플러스+

      문의 055-740-3001

 

 

 

 

저작자 표시
신고
by 서경방송 2015.12.24 14:01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