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12월 넷째주 신작VOD '인턴' '검은 사제들' / VOD개봉예정작 '크림슨 피크'

 

 

 

 

 

[12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12월 넷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인턴

 

   할리우드는 물론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 그리고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처음으로 함께한 영화 <인턴>은 30세 젊은 CEO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회사에 채용된 70세 인턴 사원의 유쾌한 근무일지를 그린 코미디 영화랍니다. 할리우드 로맨틱 장르 영화의 여제(女帝)로 불리는 여성 감독 낸시 마이어스가 메가폰을 잡아 다시 한 번 세대를 초월해 공감을 일으키는 색다른 재미를 보여준답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프라다 입은 악마를 벗어난 '앤 해서웨이',
수트 입은 70세 인턴 '로버트 드 니로'를 만나다!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명의 성공신화를 이룬 줄스(앤 해서웨이). TPO에 맞는 패션센스,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끊임 없는 체력관리, 야근하는 직원 챙겨주고, 고객을 위해 박스포장까지 직접 하는 열정적인 30세 여성 CEO! 한편, 수십 년 직장생활에서 비롯된 노하우와 나이만큼 풍부한 인생경험이 무기인 만능 70세의 벤(로버트 드 니로)을 인턴으로 채용하게 되는데..

 


 

 

◈ 검은 사제들

 

 

 

   영화 <검은 사제들>은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와 소재로 인기몰이 중인데요.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 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사제와 구마의식, 악령이라는 소재로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 미쟝센 단편영화제 등에서 각종 상을 수상한 장재현 감독의 단편영화 ‘12번째 보조사제’를 토대로 제작된 작품으로 가톨릭의 구마의식(엑소시즘)에 한국적인 색채를 덧입혀 한국판 엑소시스트라 불리기도 해요. 김윤석, 강동원 주연만으로도 믿고 보는 영화 <검은 사제들>을 지금 서경방송VOD에서 만나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2015년 서울
뺑소니 교통사고 이후 의문의 증상에 시달리는 한 소녀(박소담).
잦은 돌출 행동으로 교단의 눈 밖에 난 ‘김신부’(김윤석)는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 소녀를 구하기 위한 자신만의 계획을 준비한다.
 
이를 위해선 모든 자격에 부합하는 또 한 명의 사제가 필요한 상황,
모두가 기피하는 가운데 신학생인 ‘최부제’(강동원)가 선택되고,
그는 ‘김신부’를 돕는 동시에 감시하라는 미션을 받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소녀를 구할 수 있는 단 하루의 기회,
김신부와 최부제는 모두의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위험한 예식을 시작하는데…
“절대 쳐다보지마. 이제부터 넌 여기 없는 거야”

 

 

 

 


 

 

 

 

 

 

 

VOD 인기순위 영화 부문

<검은 사제들>, <인턴>, <마션>, <도리화가>,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최신 인기영화는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VOD 인기순위 TV프로그램 부문

<응답하라 1988>, <무한도전>, <내딸 금사월> <오마이비너스>, <육룡이 나르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크림슨 피크 

   매 작품마다 관객의 상상력을 뛰어넘어 황홀한 미장센을 창조해온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매혹적인 판타지 스릴러 <크림슨 피크>는 그가 제작은 물론, 각본과 연출까지 모두 맡아 완성한 마스터피스.

   <어벤져스> 톰 히들스턴, <스토커> 미아 와시코브스카, <인터스텔라> 제시카 차스테인, <퍼시픽 림> 찰리 허냄까지 환상의 캐스팅으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을 보는 재미까지 갖추었답니다. 욕망과 순수, 사랑과 광기 사이, 비밀에 가려진 판타지 스릴러 영화 <크림슨 피크>를 기대해주세요.^^

 

 

  줄거리  

욕망과 순수 사이, 광기와 사랑 사이
그곳에 크림슨 피크가 있다

유령을 볼 수 있는 소설가 지망생 ‘이디스’(미아 와시코브스카)는 상류사회에서 아웃사이더 취급을 받으며, 글쓰기 외의 다른 것엔 별다른 관심을 두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영국 귀족 ‘토마스’(톰 히들스턴)를 만나게 되고, 둘은 순식간에 서로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를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아버지 ‘카터’의 만류에도 불구, 이디스는 그의 청혼을 받아들이고, 그와 함께 영국으로 향한다.
아름답지만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저택 ‘크림슨 피크’와 토마스의 누나 ‘루실’(제시카 차스테인)이 그들을 맞이한다. 이디스는 낯선 곳에 적응하려 하지만, 실체를 알 수 없는 기이한 존재들과 악몽 같은 환영을 마주하게 되고, 그녀 주변의 모든 것에 의문을 갖게 되는데…
  
토마스, 루실, 이디스 그리고 크림슨 피크
과연 이들을 둘러싼 비밀은 무엇일까?

 

 

 

12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주도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내 삶의 플러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