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행사/문화/공연

[진주 김미경의 톡앤쇼 시즌2_다시 힘을 내는 법] 일상을 일깨우는 메시지, 인생의 변화를 만나는 공연! 김미경의 참여형 토크쇼에 초대합니다!

 

 

 

 

 

 

김미경의 톡앤쇼(Talk&Show) 시즌 2

- 다시 힘을 내는 법 -

 

 

 

 

 

"일상을 일깨우는 메시지, 인생의 변화를 만나는 공연! "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강사 김미경, 그녀가 토크쇼 ‘김미경의 톡앤쇼(Talk&Show) 시즌2 '다시 힘을 내는 법’을 통해 진주의 관객들을 만나러 옵니다.

'김미경의 톡앤쇼'는 국민강사이자 스타강사로 활약중인 김미경이 관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교감의 장을 마련하고자 시작한 토크 콘서트에요.

대한민국 그 어느 누구보다 전국 곳곳의 다양한 장소에서 가장 많은 청중을 만나온 강사 김미경. 그녀의 강연이 있는 곳이라면 강연회, 방송 등 다양한 곳으로 수많은 남녀노소가 모여드는 파워를 자랑합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2014년에 공연된 ‘톡앤쇼’ 시즌1은 서울공연 전석 매진, 전국 14개 도시, 총 3만 여명 관람이라는 흥행 기록을 세우며 3, 40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공연으로 발돋움했답니다.

실제로 ‘톡앤쇼’를 관람한 관객들은“삶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다”, “절망 끝에 용기를 얻고 갑니다”, “가슴에 와 닿는 감동”, “50년 함께 살았지만 낯설었던 나를 바로 보게 만든 시간이었다”등의 후기를 남기며 공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김미경 톡앤쇼 시즌 2 <다시 힘을 내는 법> - 진주 공연 정보

기본정보

▪ 공연 일시 : 2016년 1월 8일(금) / 오전 11시, 오후 7시30분 (2회 공연)
▪ 공연 장소 : 진주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좌석요금 :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 A석 44,000원
▪ 예매처 : 서경방송 티켓몰(http://shop.iscs.co.kr)

 

 

 

 

 

강연, 음악, 영상 그리고 관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참여형 토크쇼
김미경 강사가 직접 작사한 음원 3곡 9월 후반 공식 발매, 토크쇼에서 가수&밴드 LIVE 공연!

 

 

‘김미경의 톡앤쇼’는 시즌1에서 ‘나 데리고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존재의 소중함’을 일깨웠다면, 시즌2에서는 ‘다시 힘을 내는 법’을 이야기합니다. 꿈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 잔인한 현실 앞에 주저 앉은 이들에게 삶을 해석하는 현명한 해법을 전해드릴꺼에요.

김미경의 23년 여 강의 노하우가 담긴 명쾌한 강연과 가슴을 진하게 울리는 이야기는 관객들의 공감과 지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특히 관객들이 가진 다양한 문제들을 김미경식 통찰력으로 날카롭고 위트 있게 풀어주는 카운슬링은 ‘톡앤쇼’의 백미.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해, 듣고 보기만 하는데 그치지 않고 함께 생각하고 표현하는 소통의 자리 역시 마련됩니다.


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힘을 내는 법’을 전하기 위해 직접 작사하고, 프로 작곡가들이 작곡한 음원 3곡을 가수와 밴드의 연주를 통해 라이브로 공연될 예정이에요.

 

 

 

 

 

 

 

 

 

할인정보

① 김미경 친구할인 : 10% 할인 (김미경 SNS 친구할인)
② 훌트후원 가족할인 : 10% 할인

    (홀트아동 복지회 후원자 중, 김미경의 톡앤쇼 할인안내문자 또는 메일 수령자)

③ 아트스피치 원우할인 : 10% 할인
④ 장애인 할인 : 20%할인 (1급~3급 동반1인 / 4~6급 본인만)

⑤ 국가유공자 할인 : 20% 할인 (본인포함 동반1인까지)

⑥ 수험생할인 : 20% 할인 (본인포함 동반1인까지)

※ 할인예매 시,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해당 카드를 확인후, 티켓을 배부합니다. 증빙자료 미지참 시 현장 차액 지불.

※ 친구할인 티켓수령시 SNS 친구 확인 (소식받기 화면으로도 인증가능)

※ 국가유공자, 장애인 - 장애인 등록증 또는 복지카드

※ 수험생 - 수험표 지참

 

 

 

 

 

 

▪ 예매처 : 서경방송 티켓몰(http://shop.iscs.co.kr)

 

 

 

 

 

 

내 삶의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