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11월 넷째주 신작영화 '더 폰' '앤트맨' / VOD개봉예정작 '그놈이다'

 

 

 

 

 

 

 

 

 

[11월 넷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서경방송 11월 넷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더 폰 (The Phone, 2015) 

 

  영화 <더 폰>은 1년 전 살해당한 아내로부터 전화를 받은 한 남자가, 과거를 되돌려 그녀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단 하루의 사투를 그린 추격 스릴러 영화에요.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소재와 예측불가의 전개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 <더 폰>은 '숨바꼭질', '악의 연대기' 등 흥행을 이끈 배우 손현주와 충무로를 대표하는 여배우 엄지원이 주연을 맡아 더욱 주목받고 있어요.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쫄깃한 긴장감까지 더해주는 영화 <더 폰>은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1년 전 사건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2014년 5월 16일 서초동 주택가 살인사건 발생
아내가 살해당한 지 1년 후, 그녀가 내게 전화를 걸어왔다!
 
모든 것을 되돌릴 단 한 번의 기회!
동호(손현주)는 과거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통해 1년 전 그날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아내를 구하기 위한 사상 최악의 사투가 펼쳐진다!

 

 


 

 

 

앤트맨 (Ant-Man, 2015)  

 

 

 

    '앤트맨'은 마블코믹스의 원작에서 최고 슈퍼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일원이었으며, '어벤져스' 멤버 중 5번째로 단독 타이틀로 제작되는 히어로이고, 내년 개봉 예정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출연 소식이 알려져 큰 관심을 끌기도 했었죠.

   이런 뜨거운 기대 속에,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의 히어로들인 '헐크',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에 이어 개봉된 영화 <앤트맨>의 매력이 과연 무엇인지 서경방송 VOD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정말 액션의 사이즈부터 다르답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언제까지 커져야만 하는가!
마블 역사상 가장 작고, 가장 강한 히어로가 온다!

하나뿐인 딸에게 멋진 아빠이고 싶지만, 현실은 생계형 도둑인 스콧 랭(폴 러드). 어느 날 그에게 몸을 자유자재로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핌 입자를 개발한 과학자 행크 핌(마이클 더글라스)이 찾아와 수트와 헬멧을 건네며 ‘앤트맨’이 되어 줄 것을 요청한다. 어리둥절 하지만 일단 한번 해보기로 결심한 스콧 랭은 행크 핌의 딸인 호프(에반젤린 릴리)의 도움을 받아 점차 히어로의 면모를 갖추어가고, 그의 스승이자 멘토인 행크 핌 박사를 도와 핌 입자를 악용하려는 세력을 막아야 하는데… 마블 유니버스의 새로운 세계가 이제 그의 손에 달렸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

영화 부문 순위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이번주 추천영화로 소개된 <더 폰>이 1위를 차지했구요.

뒤를 이어 <성난변호사><베테랑><탐정><돌연변이>가 차례대로 TOP5에 들었습니다.

 

 

 

 

 

 

 

 

 

 

 

 

 

TV프로그램 부분에서는

흥행불패 응답하라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 <응답하라 1988>이 1위를 차지했어요.

쌍팔연도 쌍문동을 배경으로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이야기는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재미있어지네요.

 

뒤를 이어 <그녀는 예뻤다><내딸 금사월><무한도전><내장고를 부탁해>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신 TV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를 통해 전 회차를 보실 수 있어요~^^

 

 

 

 

 

 

 

 

 

 

 

 

 

◈ 그놈이다 (FATAL INTUITION, 2015)

 

   주원, 유해진, 이유영 주연의 스릴러 영화 <그놈이다>는 윤형준 감독의 작품으로, 감독의 첫 연출작이자 공개 당시 큰 화재가 되었던 페이크 다큐멘터리 <목두기 비디오(2003)>의 몇 몇 요소를 변형해 폐가와 혼령이라는 미스터리 호러의 요소를 잘 가미시킨 영화랍니다. 특히 범인이 밝혀진 이후에도 엔딩까지 긴장감을 끌고 가는 힘을 보여준답니다.  

  흥행이 기대되는 영화 <그놈이다>. 지금 서경방송 VOD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하루 24시간, 365일, 매일매일 내가 당신 지켜 볼 거야”

세상에 단 둘뿐인 가족 장우와 은지. 부둣가 마을의 재개발로 장우는 은지를 위해 서울로 이사를 결심하지만, 은지가 홀연히 사라지고 3일 만에 시체가 되어 돌아온다. 목격자도 단서도 증거도 없이 홀로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장우는 동생의 영혼을 위로하는 천도재에서 넋건지기굿(저승 가는 길 배불리 먹고 가라고 붉은 천에 밥이 한가득 담긴 놋그릇을 바다를 향해 던지는 의식)의 그릇이 흘러 간 곳에 우연히 서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장우를 피해 달아나는 그를 죽은 동생이 범인으로 지목한 거라 생각한 장우는 그놈의 흔적을 찾기 시작한다.
 
 타인의 죽음을 볼 수 있는 예지력으로 마을에서 외톨이처럼 지내는 시은은 자신에게 가장 먼저 말을 걸어준 유일한 친구 은지의 죽음을 보지만 외면하고, 그 죄책감에 장우에게 다가선다. 또 다른 죽음을 예견한 시은. 장우는 시은이 예견한 장소에 나타난 그놈의 흔적을 쫓아가다 평소 사람 좋기로 소문난 동네 약국의 약사에게 이른다. 그를 범인으로 믿는 장우. 경찰은 장우의 얘기를 무시하고 장우의 먼 친척 형을 용의자로 검거한다. 그 누구도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자 장우는 무작정 약사를 쫓기 시작하는데…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내 삶의 플러스+

      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