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이벤트

[VOD 이벤트] 극장판애니 '무민 더 무비' VOD 보고! 무민 보틀&파우치 받자!

 

 

 

극장판애니 '무민 더 무비' 서비스 기념 이벤트

- '무민 더 무비' VOD 보고! 무민 보틀 & 파우치 받자! -

 

 

 

'세상에서 가장 깜찍한 무민 가족 등장! '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무민 가족이 안방 극장을 찾아왔습니다. 극장판 애니 '무민 더 무비'의 캐릭터는 1945년 토베 얀손에 의해 태어난 동화 시리즈를 시작으로 이후 만화, TV시리즈, 뮤지컬과 아울러 캐릭터 라이선싱 제품까지 제작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에요. 

무민 캐릭터 탄생 70주년이자 원작자 토베 얀손 100주년에 맞춰 제작된 극장판 영화 <무민 더 무비>는 남쪽 바다의 섬 리비에라로 여행을 떠난 무민가족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는데 극장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

이런 <무민 더 무비> VOD 서비스에 맞춰 케이블TV VOD에서도 전국의 케이블TV VOD(주문형비디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기간 동안 VOD도 보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노려보세요!

 

 

 

 

이벤트명 : 극장판 애니 <무민 더 무비> 서비스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 기간 : 2015년 9월 10일(목) ~ 2015년 9월 23일(수)

• 이벤트 대상 : 기간 내 영화 ‘무민 더 무비' 유료VOD 구매자 中 추첨

당첨자 발표일 : 2015년 10월 7일(수) 케이블TV VOD홈페이지(http://www.cablevod.co.kr)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영화>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경품 : 무민 보틀 & 파우치 300명 (랜덤배송)

 

 

 

 

 

※ 본 이벤트는 케이블TV VOD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