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서경방송 VOD소식] 5월 셋째주 신작VOD '짱구는 못말려', '화장', 영화 및 프로그램 순위, 인기VOD

 

 

 

 

 

 

 

 

[5월 셋째주 VOD 소식]

 

 

 

 

극장개봉이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시작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지난 주 인기있었던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VOD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부터 5월 셋째주 VOD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최신 VOD 소식

 

 

 

 

최신 VOD로 <짱구는 못말려-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과 <화장>이 새로 들어왔어요.

어떤 내용인지 살짝 볼까요?

 

 

 


 

 

◈ 짱구는 못말려 -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 

 

 

아이들도 어른들로 그 매력에 홀딱 반한다는 귀여운 짱구가 왔습니다.

22번째 극장판이자 국내에선 여섯 번째로 개봉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어른 제국의 역습>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전국대합전>의 뒤를 이은 극장판 시리즈 3대 감동 명작으로 꼽힌다고 하네요.

이번 로봇아빠의 역습은 2014년 일본 문화청 미디어 애니메이션 부문 우수상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이유는 짱구 고유의 황당무계한 슬랩스틱 유머는 살리되 전달하는 메시지가 좀 더 깊고 진지해졌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아버지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풀어놓은 이번 영화 <짱구는 못말려 -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을 서경방송 VOD를 통해 지금 만나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최신영화관 or 극장동시상영관

 

 

 

 줄거리

어느 날, 로봇이 되어 돌아온 짱구 아빠! 짱구는 그 동안 영화에서만 봤던 슈퍼히어로가 되어 특별한 능력을 보여주는 로봇 아빠가 자랑스럽다. 그러나 갑자기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변하는 로봇 아빠와 함께 떡잎마을을 무너뜨리려는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는데…
과연, 로봇 아빠와 짱구 가족은 마을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까?

 

 


 

◈ 화장

 

<화장>은 죽어가는 아내와 젊은 여자 사이에 놓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임권택 감독의 102번째 작품으로 국민배우 안성기, 김규리, 김호정 등 연기파 배우진의 열연이 돋보인답니다.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부산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화장>. 임권택 감독이 영화를 통해 보여주는 삶과 죽음과 욕망에 대한 이야기를 서경방송 VOD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 시청경로: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최신영화관

 

 

 

 

 줄거리

아내와 젊은 여자, 그 사이에 놓인 한 남자 이야기

4년의 투병 끝에 아내가 죽었다.
소식을 듣고 달려온 딸의 오열에 오상무는 암이 재발했다는 말을 듣고 터트린 아내의 울음소리를 떠올렸다.
화장품 대기업 중역인 오상무는 헌신적이고 충실한 간병인이자 남편이었다.
장례식장은 어느 새 손님들로 가득하고, 부하직원들은 오상무의 결재를 필요로 하는 서류들을 가지고 온다.
신규 화장품 출시를 앞두고 광고 카피와 부분 모델에 대한 논의를 하면서도 오상무의 신경은 다른 쪽에 집중된다.
까만 바지 정장을 입고 문상을 온 부하직원 추은주는 오랜 기간 오상무의 연모의 대상이었다…


 


 

 

 

 

 

매주 집계되는 VOD TOP 5

 

 

 

매주 집계되는 VOD의 인기순위를 종합한 TOP5

 

 

영화 부문 인기순위 TOP5에 <국제시장>이 계속해서 1위를 이어가고 있구요.

순위가 앞치락 뒷치락 하는 <분노의 질주>, <킹스맨>이 2, 3위를

새롭게 순위에 올라온 청춘영화 <스물>이 4위를

그리고 장수하고 있는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이 TOP5에 들었답니다.

 

 

 

 

TV 프로그램부문에서는 변함없이 <무한도전>이 1위이구요.

지난주부터 선전하고 있는 <냄새를 보는 소녀>,<후아유>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에는 마지막 종방을 앞두고 있는 <압구정 백야>가 순위권으로 진입했구요.

보면 엄마미소, 아빠미소를 짓게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5위로 TOP5를 마감했습니다.

뒤를 이어 <>이 TOP5를 차지했네요.

 

 

 

아직 최신 TV프로그램을 못보셨다면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TV다시보기 에서 전 회차를 보실 수 있답니다.

 

한편 한편 볼 때마다 결재하는게 귀찮다면?

지상파3사 월정액에 가입하시면 KBS, MBC, SBS 모든 프로그램을

단돈 13,000원(부가세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COMING HOME SOON~

 

 

 

◈ SAPPHIRES(사파이어)

 

호주 원주민들이 베트남전쟁에 가서 위문공연을 하며 유명한 걸그룹이 되는 감동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SAPPHIRES(사파이어)>가 조만간 서비스 됩니다. 음악 영화 답게 주인공들의 훌륭한 보이스와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곧 서비스 될 <사파이어>를 놓치지 마세요.

 

 

 

 줄거리

타고난 노래실력을 지닌 네 명의 호주 원주민 소녀들, 소울뮤직에 심취한 매니저에 게 발탁된다. 그는 사파이어라는 그룹을 만들어 베트남전쟁 위문공연단으로 데뷔시키는데……. 전쟁의 위험보다는 데뷔의 흥분이 더 달콤한 네 소녀들, 전쟁 속에서 그녀들의 파란만장한 청춘의 축제가 시작된다.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가입문의: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