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2013년 8월 3주차 VOD 추천.

 

 

다들 주말에 36도가 넘는 고온에서 힘드셨죠? 정말.. 밤이 되어도 시원하지 않아.. 에어콘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요즘..

 

몸도 마음도 축축 쳐지네요.. 이럴때 추천VOD와 함께 VOD로 힐링을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그런 의미에서 2013년 8월 3주차 추천 VOD를 소개 해드립니다.

 

 

먼저 8월 2주차의 인기 VOD TOP 5(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먼저, 나오자 마자 1위를 한 은밀하게 위대하게가차지 했습니다. 사실.. VOD 매출에 민감한 저희로써는 매우 효자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다른 영화에 비해서 월등하게 많이 시청을 해주시니까요~ 2013년 상반기에 가장 많이 본 VOD가 7번방의 선물이었는데..

아마 그 기록을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깨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서경방송 VOD 시청건수 기준)

 

2위는 저번주 1위였던 오블리비언이 차지를 했네요. 3위는  저번주 2위 지아이조2가 4위는 저번주 3위 윔바디스, 5위는 저번주 4위 더웹툰이 차지를 했네요.. 

 

TV 다시보기 부분에서는 종영을 했음에도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1위를 차지 했습니다. 그리고, 2위는 무한도전이, 3위는 황금의 제국, 4위는 아빠 어디가, 5위는 꽃보다 할배로.. 활금의 제국과 아빠 어디가, 꽃보다 할배가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네요..  

 

이번주 새롭게 진입한 VOD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드디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위대한 개츠비가 출시됩니다. 그리고, 윌스미스의 친아들과 함께 주연하여 더 화재가 되었던 애프터 어스도 출시를 하네요..  해당 영화를 기다리신 분들은 꼭 보시면 좋겠어요.

 

 

영화 애프터 어스의 경우 9월 11일까지 구매하신 고객중에서 추첨을 통해 멀티충전 팔찌를 드린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아! 그리고 매주 금요일날 해당 포스팅을 기다려(?) 주신 분들에게는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회사 업무로 서울에 출장을 가느라, 금요일날 올리지를 못했네요..

 

앞으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에 찾아 뵐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