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N

[미디어N] 헬리캠, ID 항공촬영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3월 27일 금요일 오전! 10시

분명 아침밥을 먹고 운전하고 오면서 두유 한팩을 뽷! 마시고 출근했는데

조금먹어서 그런지, 배고파서 아무런 힘도 없는데.....

(물론, 먹을 힘은 넘쳐나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이걸로 배고픔을 사~아알짝! 달래고 헬리캠 촬영현장으로 따라갔습니다.

 

 

막내라고 애기들이 좋아할만한

캐니멀 캐릭터가 있는걸 주시더라구요

내 손바닥 보다 작은걸 먹고

이번 촬영 장소는 진주시 대평마을에 위치한

진주 청동기 문화박물관으로 갔습니다.

 으 배고파....

얼마나 으리으리 으리으리 한지 ㅎㄷㄷ;;

 내부 구경은 다음 이시간으로 미룬체

따~스~한 햇살아래 헬리캠을 꺼내는데

 

 아 진짜 딱! 5분만 ......

(자고 있는거 아닙니다, 단지 졸고만 있는겁니다. ㅋㅋㅋㅋ)

의도적으로 이런사진 올린거 맞을수도 있습니다.


딱 5분만 한숨 살짝 자고!? 아니 졸고 ㅋㅋㅋ

이제 촬영을 바로 시작하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전원을 켠후 꼭 먼저

 

GPS 수신기의 수신상태를  확인을 해야된다하더라구요

 

안그럼 잃어버린다네요

잃어버리면 그돈이...

수신기 확인됬고! 띄워 봅니다!!!!!

 

찍는 방향과 높낮이등 하나하나 몸소 보여주시는 우리 걍PD님 ㅋ

머싯슴돠~?!


먼저, 가깝고 낮은 거리에서 연습한번하고!

높게 띄워 봅니다.



의도적으로 연출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하는 헬리캠이 떨어질까 걱정되는 마음에

여린 마음으로 조마조마 하셨던 카메라 감독님

안색이 안좋아요 ㅜㅜ 

그런데 햇빛때문에 잘 보이던가요....?

저는 눈부셔서 잘 안보이던데....

 

오른쪽 위에 붉은색 표시 없으면 헬리캠인지 벌레인지 먼지인지도

구분 안될정도로 멀리 날아가 촬영하고있습니다. 

저는 잠시 너무 멀리 떨어져 안보이는 헬리캠을 잠시 뒤로한체

 

 

 

나름대로 이쁘다고 생각되는 풍경사진하나 찍었는데.... 흠

나쁘진 안쿤~! ㅋㅋㅋ 그림이여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 찍고 있으니 무슨 바람소리가

퓡퓡퓡퓡퓡? 푸읭푸읭? 인가? 아무튼 들리는데

저기 멀리서 보이는 헬리캠!!!

  

 

잠깐 안보였는데 다시 보이니까 왜그리 반갑던지 ㅋㅋ



 

보고싶었던 헬리캠을 향해 한컷 찍어봤습니다.

 

날씨는 좋은데.... 내가 있는 자리마다 역광이 심해서 좀 어둡네여

(내가 못찍는걸 인정하기는 시러서 .... 흠흠..... )

 

이렇게 촬영한 영상은 강태호 PD님이 직접 편집해서

뉴스 자료화면뿐만 아니라

지역풍경영상

기록영상

ID 자료화면

광고 or 홍보물 영상

등등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후

PD님들이 촬영, 편집한 헬리캠 영상 완성본과

제가 편집한 헬리캠 영상을 올려 볼려고 합니다. ^^

그리고

부장님 포스 물씬 풍기는

최PD님과

미디어엔의 얼굴마담

깡PD님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분들도 소개해드릴텐데요,

광고와 홍보물, 디자인을 담당하시는 선배님들과

불곰의 느낌이 풍기는 파트장님​

(나만 그런가..?)

주장 팀장님 등등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페북에선 좋아요 눌러주기

블로그에선 공감하기 눌러주기

 

And

 

이 멘트 명언이라 생각되서 화장실에서

볼일보다가 찍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