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 추천] 2013년 8월 2주차 VOD 추천 안내.



역대 가장 긴 장마로 기록된다는 올해.. 사실 저희 회사가 있는 진주지역에서는 그렇게 비 구경을 많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위에서 지긋지긋한 장마가 계속될때, 저희는 너무 더운 날씨 때문에 힘들었거든요..


이런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서는 집에서 VOD를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ㅎ (멘트가 너무 식상한가요..^^)


8월 2주차 VOD에 대해서 소개 하겠습니다~~


먼저 8월 1주차의 인기 VOD TOP 5(홈초이스 가입자 기준)




1위는 저번주에도 1위였던 오블리비언입니다. 톰크루즈 주연의 영화인데.. 극장에서 부진함에도 불구하고, VOD에서는 인기가 많네요. 여름이라, 액션물이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


2위는 저번주 5위였던 웜바디스가 차지를 했네요. 제 동료가 잘생긴 좀비가 나온다고 그렇게 자랑했던 영화~ 저도 좀비물일 좋아하는데 한번 봐야겠네요.


3위는 얼마전 결혼 발표를 한 이병헌 주연의 지아이조2가, 4위는 저번주에 VOD 출시되었던 더 웹툰 예고살인이 차지 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 저번주 3위였던 고령화 가족이 차지했습니다.




TV 다시보기에서는 이번주 종방을 한 너의목소리가 들려가 2주연속 1위를 차지 했네요. 탄탄한 스토리에 연상연하 커플(그것도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이야기가 아마도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2위는  무한도전이~ 3위는 진짜 사나이가 차지를 했네요.


4위는 지난주 2위였던 힐링캠프가, 5위는 오로라 공주가 새롭게 진입을 한게 눈에 띄입니다. 

아무래도 학생들이 방학을 하니, 지난주엔 드라마가 강세를 보이더니, 이번주에는 확실히 예능쪽이 강세를 띄는것이 특징이네요.


그렇다면 이번주 주말, 어떤 VOD가 새롭게 들어올까요?





드디어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VOD에 들어왔습니다. 극장동시개봉작 10,000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온가족이 같이 시청하는 걸 생각하면, 10,000원도 아깝지 않겠죠?ㅎ


그리고, 테르마이로마이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위대한 개츠비도 곧 VOD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VOD 이벤트를 소개 해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메이저리그의 최초 흑인 선수이자 명예의 전당 헌액 선수 재키로빈슨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42" 입니다. 

VOD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류현진 글러브를 준다고 하네요~ 야구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소식일듯 합니다.


무더운 여름, 최신 VOD와 함께 즐거운 주말, 또 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