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CH8/6mm 우리가간다 맛집

[사천맛집] 놓치지 말자! 삼겹살 무!한!리!필! (사천 쌈치식당)

 

 

 가족 외식이나 직장 회식, 친구들 모임을 할 때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메뉴! 바로 삼겹살이 아닐까 싶은데요. 한 집 건너 한 집이 삼겹살 집이라 할 만큼 편안하게 찾을 수 있으면서도 맛까지 보증하는 국민 외식 메뉴! 그런 삼겹살을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고 해서 6mm 카메라가 찾아가 봤습니다. 수많은 뷔페 식 고깃집 중에서도 이 집만이 가진 매력!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신나2

국민 외식 메뉴, 삼겹살이 떴다! 도톰한 칼집 삼겹살부터 야들야들한 대패 삼겹살까지~ 그것도 무.한.리.필.???!!!!

답답한 속 풀어주는 시원한 김치찌개도 역시나 무제한!! 아낌없이 주고 싶은 맛, 삼겹살의 넉넉한 인심 맛보러 떠나봅니다~!

 

  

 

식당 안을 꽉 채운 사람들. 차곡차곡 쌈을 싸서 너도 한 입, 나도 한 입. 친구 간의 우애를 쌓아주는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국민 외식 메뉴 삼겹살! 칼집이 들어가 있어 더 부드럽다는데, 그 부드러운 고기 맛 확인하러 주방 안으로 가보았습니다.

도톰하게 썬 고기에 내공이 느껴지는 칼집 솜씨!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고기는 국내산 냉장 육으로 칼집을 내서 제공하고 있답니다. 칼집을 내는 이유는 고기를 부드럽게 하고 모양도 좋고 손님들이 먹기 편하게 양쪽으로 칼집을 넣어서 제공한다고 합니다.

 

 

 

사장님 바람대로 손님들은 편안하게 먹을 준비가 되었겠지요?! 이렇게 칼집을 넣어주면 보기에도 예쁠뿐더러 먹기에도 훨씬 편하다는데, 무엇보다 익는 속도도 한층 빨라진다는 사실! 평소보다 더 많이 먹겠는데요~?? 저도 잘 익은 삼겹살에 상추쌈 싸서 한 입 먹고 싶네요..!

 

 

 

 

아까는 칼로 쓱쓱 썰더니 이번에는 기계로 고기를 써는 사장님. 돌돌 말려 나오는 모양을 보니 이것이 바로 고깃집의 베스트셀러 대패삼겹살! 이름만 대패삼겹살이지 다른 집보다 훨씬 두툼함을 자랑하는데요. 쉴새 없이 고기를 썰어내는 걸 보니 장사가 굉장히 잘되는 모양입니다.

 

 

 

여기에 사장님이 추천하는 메뉴가 하나 더 있으니, 바로 이것! 모양으로 보나 색깔로 보나 이거 떡갈비 아닌가요?!

돼지 떡갈비인데 국내산 고기로 만들었고 손님 중에 주 고객층이 고등학생들일 정도로 젊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 입에 맞는 메뉴 위주로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네요!

 

 

 

사장님이 부지런히 준비한 고기 한 판이 손님상 앞으로 나가고.. 고기는 불판으로 직행~! 삼겹살 즐기는 데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겠냐 만은 그래도 유독 젊은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또 있을 것 같은데요. 아 이유는 나중에 알고, 고기 맛부터 보고 싶네요. 입이 찢어져라 쌈에 싸서 한 입, 나만 먹을 수 있나 친구도 한 입, 심플하게 김치와도 한 입, 삼겹살 즐기는 방법은 각양각색이어도 만족스러운 표정은 딱 하나!

 

 

 

지금 이곳은 10,900원만 내면 고기를 부담감 없이 마음껏, 양껏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 대패삼겹살, 양념삼겹살까지 무한리필! 밥값 걱정 안 하고 마음대로 먹을 수 있다는 매력이 사람들을 불러 모으고, 하지만 꼭 기억해야 할 한 가지! 무한리필은 이 달까지만 가능하다는 거~~~ 지금 당장 먹으러 가야 해요!! 이런 기회가 또 언제 오겠어요? 종류별로 다 먹어야 합니다!

 

 

 

무한리필이라고 만만하게 보지 마라!

질 좋은 생고기에 사장님이 직접 손질한 정성이 더해져 고기 맛에 푹 빠진 손님들은 하나 둘 늘어가고.. 고기 값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즐거움에 젖어 또 고기를 추가하게 될 듯 합니다~

담백한 삼겹살 즐겼으니 그 다음은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양념삼겹살. 역시나 칼집이 더해서 양념이 쓱쓱 베어나고~ 얼른 익기만을 기다리겠어요~

 

젊은 사람들은 무한리필의 넉넉함에 반했다면 우리의 아버님들은 바로 삼겹살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 쌈도 싸 먹을 수 있을 만큼 크고 두툼한 삼겹살이 듬뿍 들어간 시원한 김치찌개가 손님상에~

김치찌개도 1인 7천원에 무한리필이라네요!! 배추와 김치재료 모두 국내산을 쓰고 푸짐하게 끓여서 손님들이 많이 먹고 행복해지면 좋을 것 같아서 저렴하게 판다고 해요..!

 

한국인이 제일 사랑하는 반찬 김치찌개와 한국인이 제일 사랑하는 고기 삼겹살의 만남이라니, 이것이 최고의 안주이자 최고의 식사네요~!

 

 

 

10,900원으로 즐기는 삼겹살 풀 코스~! 그 마지막을 볶음밥으로 장식하며 무한리필의 매력에 푹 빠진 손님들. 씹는 맛이 살아있는 삼겹살에서 시작해 얼큰한 김치찌개로 속 풀이 하고 마무리 볶음밥까지 논스톱! 이게 다 무한리필이라 가능한 거 아니겠어요~?! 7월까지만 이어진다는 한정판 행복!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고고

이른 더위 때문에 피서를 앞당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덩달아 오르는 것이 있으니 바로 삼겹살 가격입니다. 피서객들 단골 메뉴지만 찾는 사람이 많은 만큼 삼겹살 가격도 곧잘 오르곤 하는데요. 여름이면 금겹살이 되는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는 곳. 꼭 가보시길 바라요~!

 

 

 

 

 

 

[오늘의 맛집]

쌈치식당

경남 사천시 동금동 89-6

☎ 055-832-3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