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CH8/6mm 우리가간다 맛집

[진주맛집] 여름의 낭만 바비큐 파티 (판문동 테라스바비큐)

 

 

 외국 영화를 보면 잔디가 있는 정원에 가족들이 모여있고 그 가운데 아버지가 숯 향기를 맡으며 고기를 굽는 모습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한 번쯤 저런 분위기에서 바비큐를 즐겨보고 싶다가도 도구며 장소에 대한 제약 때문에 쉽게 해볼 수가 없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6mm 우리가 간다가 준비했습니다!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뷔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만끽하는 바비큐 파티~

 

여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드는 냄새! 바비큐 시즌이 돌아왔다! 지글지글~ 다양한 부위의 고기는 물론, 해산물까지. 캠핑을 떠난듯한 기분으로 전망 좋은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여름에 제맛, 내맘대로 골라먹는 바비큐 뷔페 현장으로 떠나봅니다~!

 

 

 

신나2

  

진양호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이 곳에, 여름에 딱인 메뉴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두툼한 고기에 선명한 그릴 자국! 들어설 때부터 코를 유혹하는 냄새의 정체, 바로 스테이크~! 가만보니 스테이크만 있는 게 아닙니다! 여름 캠핑의 베스트 셀러 삼겹살도 보이고, 하나하나 뜯어먹는 맛이 있는 등갈비에다, 소금위에 몸을 뉘인 새우까지~~! 푸짐하지요? 등갈비, LA갈비, 삼겹살 등 6가지 종류로 손님들이 좋아하는 음식들만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답니다.

 

 

홧팅2

 

  

 

불맛에 딱 어울리는 고기만 6종류! 이날은 바로 이 모든 고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바비큐 뷔페를 만날 수 있는 날이었는데, 평소에는 잘 만날 수 없는 고급부위 꽃살부터 먹기 좋게 만든 꼬치구이까지 모두모두 무/제/한/~!

 

매년 이 호텔에서 실시하는 테라스 바비큐 뷔페를 지역민들에게 올해도 선물해준 'ㅇ'호텔! 이번에는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신선한 식자재 사용으로 다양한 바비큐 뷔페 요리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_^

 

바비큐 뷔페라 해서 고기만 있는 게 아닙니다. 샐러드부터 일품요리까지,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뷔페 요리가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원하는 만큼 마음대로 먹을 수 있는 것이 뷔페의 최고 미덕이라지만, 이렇게 다양한 요리들 한 가지씩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데요. 여기에다 또 무제한인 것이 있다고요~?! 그것은 바로, 기본적으로 바비큐를 먹으면 샐러드와 맥주는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었답니다!

 

 

 

 

오픈시간 드디어 손님들이 하나, 둘 입장하고~ 정성스레 준비된 요리들을 향해 손길, 발길이 빨라집니다~~~ 뷔페의 정석은 '조금씩 자주'! 음식 맛은 기본에다가 야외에서 맛볼 수 있기에 더욱더 먹는 즐거움이 큰 테라스 바비큐 파티. 둘이어 좋고 가족과 함께라면 더 좋은 이 시간, 이 공간. 캠핑이 대세가 된 요즘 멀리 나가지 않고도 이렇게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최대 장점입니다^^

 

여름 피서철 기억을 떠올려 보면 요리 솜씨가 조금 서툴러도 뭐든 맛있게 느껴졌는데, 여기서는 셰프가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푸짐한 뷔페 요리 앞에 쉴 틈이 없습니다. 잘 구워진 고기 한 입, 입에 넣으면 그 행복감이란~~~ 손님들의 호응이 좋자 직원들도 바빠집니다.

채우고 비우고를 반복! 뷔페의 장점을 만끽하는 사람들. 그 중에 인기 메뉴는 당연 이 고기! 등.갈.비. 등갈비 한 점 맛있게 뜯고 여기에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맥주까지 한 모금하면 캬~~~!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의 밤은 점점 더 깊어가고 해는 저물어도 바비큐 파티는 계속된다! 손님들이 양껏 먹을 수 있도록 직원들은 굽고 또 굽고~~~! 오동통한 새우구이부터 색깔부터 모양까지 입맛 자극하는 소세지와 꼬치구이. 아낌없이 음식 준비되니 사람들은 자리에서 일어날 줄 모르고 뷔페 즐기기에 푹 빠졌습니다.

 

좋은하루

접시에 음식을 담은 모양새도 선호하는 음식도 각각 다르지만 함께 테이블에 앉아 식사하는 이 시간, 파티라고 꼭 어려울 건 없죠? 좋은 음식과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하면 그게 바로 파티 타임!

 

 

여름밤의 낭만, 멀리 있지 않다! 전망 좋은 야외에서 맛있는 음식, 솔솔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좋은 사람과 함께 뷔페를 맛보는 이 순간이 사람들에게는 긴 추억으로 남을 터.

캠핑 문화가 다시 활기를 얻고 야외에서 빙 둘러 앉아 고기 한 점 먹는 일이 기쁨이 된 요즘. 멀리 나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곳. 테라스 바비큐 뷔페가 있는 현장으로 지금 좋은 사람 손잡고 함께 가보는 건 어떨까요~?!

 

 

오케이3

여름날 친구들과 피서지로 떠났던 추억. 그 한 켠에는 항상 고기냄새 모락모락 풍기는 바비큐가 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야외에서 바비큐 한 번 맛 보려면 숯이며 그릴이며 고기까지, 챙겨야 할 것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이렇게 편안하게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 뷔페라면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네요:)

 

 

 

 

 

[ ☞ 테라스바비큐 ]

 

진주시 판문동 1077-7번지

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

☎ 055-746-3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