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휴대폰/알뜰폰(MVNO)

[서경휴대폰] 서경방송에서도 알뜰폰을? - 서경휴대폰의 요금제 및 단말기종류

 

 

 

 

 

스마트폰 가격이 비싸지면서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죠. 젊은사람들 사이에서는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당연하게 여겨지곤 했지만, 정말 자신에게 필요한게 무엇인지 파악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것도 정말 스마트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알뜰폰’이란 이름의 저가 휴대폰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실제로 어떤 것이 있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아는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알뜰폰 중 서경방송에서 출시한 ‘서경휴대폰’ 단말기 종류와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서경휴대폰 어떤 종류가 있나요?

 

 

통신사는 SKT, KT, LG U+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이용 요금이 더 저렴한 이동전화재판매 통신사(MVNO)도 있는데, 그중에서도 믿을 수 있는 서경방송에서 출시한 ‘서경휴대폰’이 있다는 사실!

 

서경휴대폰은 SK Telecom의 이동통신망을 이용하여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폴더폰과 스마트폰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아직 많은 종류의 단말기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종류별로 특징을 알려드릴께요.

 

 

부가세 별도

※ 가입비 면제: 6개월 이내 해지시 가입비 24,000원 청구

 

 

 

 

폴더폰

휴대폰 사용이 쉽지 않은 나이드신 부모님, 음성통화와 메시지 등 기본적인 기능만 사용하시는 분,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이 필요없고 저렴한 요금을 찾고 계신 분에게는 폴더폰(피쳐폰)을 추천드립니다.

 

 

 

1) 삼성 미니멀폴더

 

 

삼성 미니멀폴더는 한 손에 꼭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에 넓은 키패드와 큰 화면이 장점입니다. 실용적인 큰 글씨 모드와 편리한 키패드와 바로가기 버튼이 있으며, 음성통화 및 메시지 등 기본기능에 충실한 기능으로 복잡한 기능을 쓰지 못하시는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들이 선호하시는 단말기입니다.

 

폴더폰 중 글씨 크기는 가장 크고, 돋보기 기능으로 입력하는 글이 바로 하단에 보이며, FM라디오 기능 및 만보기와 같은 다양한 기능도 내장되어 있답니다.


▣ 특징 : 액정 2.6인치, 독립형 키패드

              연속대기230시간, 연속통화270분, 영상통화120분(880mAh)
              내장메모리 80MB( 폴더폰촬영시 장당350KB, 대략 100장)+외장메모리 미지원
▣ 미지원 : DMB 미지원

▣ 장점 : 글씨크기 가장 큼, 돋보기 기능, 라디오 기능(이어폰 장착시), 만보기 기능,

             SOS기능(메시지전송, 사이렌, 셀프전화)

             간편주소록 검색, 전화하기 곤란한 상황일 때 음성메시지 거절 지원

 

 

 

 

 

 

 

2) LG 와인샤베트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은분께 사랑받고 있는 와인샤베트는 폴더폰 중 넓고 큰 LCD화면과, 키패드 외에도 글씨크기가 크고, 돋보기 기능으로 하단에 더욱 크게 보여지며 FM라디오 기능과 벨소리가 큰 장점이 있답니다. 음성통화 및 메시지 등 기본기능만 주로 쓰시는 어르신들께 추천 드립니다.

 

▣ 특징 : 액정3인치(폴더폰 중 최대크기)

             연속대기250시간, 통화290분, 영상통화130분 (900mAh)
             내장메모리 30MB( 폴더폰촬영시 장당350KB, 대략 43장)
▣ 미지원 : DMB 미지원

▣ 장점 : 글씨크기 큼, 돋보기 기능, 벨소리 큼, 라디오 기능(이어폰 장착시)

             간편주소록 검색, 전화하기 곤란한 상황일때 음성메시지 거절지원 기능.

 

 

 

 

 

 

 

 

 

스마트

통화량은 적지만 데이터를 사용하는 어린자녀들, 스마트폰을 처음 쓰시는 분,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높은 기본요금제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께는 저렴한 요금제의 스마트폰을 추천 드립니다.

 

 

 

 

1) LG L70

 

 

 

LG L70은 이음매 없이 매끈한 디자인과 후면에 메탈 색상의 체크무늬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을 좀 더 고급화한 모델로 처음 스마트폰을 쓰시거나 데이타 사용량이 많지 않은 자녀를 두신 분께 추천 드립니다.

잠금화면 해제가 편리한 노크코드(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나만의 코드로 잠금해제 가능)와 통신사에서 기본적으로 깔려나오는 통신사 어플이 없기 때문에 깔끔한 편입니다.

 

▣ 특징 : 4.5인치 액정(IPS 디스플레이), 후면카메라 500만화소 

             연속대기420시간, 통화480분(2100mAh), 램 1GB, 내장메모리 4GB

▣ 미지원 : 영상통화, DMB 미지원
▣ 지원 : 무선인터넷 3G, GPS, 블루투스, MP3, 동영상

 

 

 

 

 

 

 

 

2) 넥서스5 (Nexus5)

 

 

LG전자와 구글의 합작품 '넥서스5'는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인데요, 안드로이드 기준의 스마트 폰이라 사용자 환경(UI)이나 기능들, 이통사 응용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 깔려있지않아 오히려 깔끔하다고 하시는 분도 많습니다. 국내 제품에 익숙하신 어른들께는 조금 생소하게 느껴질수도 있기 때문에 그점 생각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면 크기는 1920*1080의 풀HD(고해상도)로 삼성 갤럭시 S4나 삼성 갤럭시 노트3 등 고급형 안드로이드 폰과 같은 수준입니다. 특히 후면 카메라에는 손떨림을 보정하는 '광학식 손떨림보정(OIS)'를 탑재해 움직이는 피사체를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어요.

 

 

▣ 특징 : 125.7mm Full HD(1,920x1,080) 디스플레이 (445ppi), 후면카메라 800만화소, 배터리일체형

             연속대기800시간, 통화700분(2300mAh), 램 2GB, 내장메모리 16GB

▣ 미지원 : 영상통화, DMB 미지원
▣ 지원 : 무선인터넷 3G, LTE겸용

 

 

 

 

 

[ 휴대폰 개통시 필요한 서류 ]

- 명의자 신분증, 자동이체 계좌 또는 신용카드, 기존 사용하던 단말기 지참.

※ 대리인 방문시 대리자 신분증과임장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알뜰하게 사용하려면 뭐니뭐니해도 자신에게 맞는 휴대폰 기기와 요금을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겠죠?

 

휴대폰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경휴대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서경휴대폰 고객센터: 055-740-3100